티스토리 뷰

1㎝ 내외의 눈이 쌓이겠다. 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5도, 인천 5도, 수원 6도, 춘천 4도, 강릉 12도, 청주 9도, 대전 9도, 전주 10도, 광주 11도, 대구 12도, 부산 15도, 제주 14도다. 낮 최고 기온은 서울 5도, 인천 5도, 수원 6도, 춘천 6도, 강릉 13도, 청주 10도, 대전 9도, 전주 11도, 광주 12도, 대구 12도, 부산 16도, 제주 15도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다만 일부 내륙과 남서부해안에는 몽골 남부·중국 북부지역의 황사





있던 3월 무렵 검찰에서는 책이 나온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었다”며 “정씨가 안동교도소로 수감되기 전 부산구치소에 있을 때 부산지검 검사가 이 초고를 입수하려고 그의 방으로 들이닥치기도 했다”고 알렸다. “간발의 차이로 우편으로 내보낸 뒤여서 (검사가) 허탕을 치고 돌아갔다”는 것이다. “스폰서 검사들 전원의 실명을 공개해



한번 속도가 붙으면 계속 유지하려고 더 밟아보라고 휠이 갈구는거 같아서 계속 더 밟게 됐습니다. 플러스 프레임의 강성이 좋아진건지 힘을 쫙쫙 받아주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본격 업힐구간에사 경사도가 높은고개에서는 기어를 최고가볍게하니 평소에 나올수 없는 케이던스가 나오더군요... 여태껏 32티 쓴 사람들은 사기꾼이였구나, 나만 힘들게 업힐 탔구나 싶을정도로 속은느낌이였고 케이던스가 나오니 아무래도 다리가 더 후레쉬한 상태로 올라갈수 있더라구요 물론 자전거가 기존대비 무겁고 에어로





(유부당)본인의 부모님 돌아가셨을때 배우자의 부모님 뵙고 싶지 않는 마음 이해가시나요? 지리산 천왕봉에 첫눈 지리산에 첫 눈이 내렸다네요. 시바스 리갈- 시골의사 박경철 이야기(펌) 횽들 내일 지리산 노고단쪽갈려고 하는데 혹시 눈 쌓였나요? 잠 깨버림 지리산 중산리계곡입니다. 자전거 등록 + 첫인상 대한민국 스폰서검사들 이렇게 놀았다 내일 오전 비 그치고 추워져…강풍에





모델이라 그런지 기록의 단축이나 다이나믹한 업힐성능(은 제문제겠죠ㅠ)은 보여주지 않았지만 다리에 피로도가 덜 쌓이는 느낌만으로도 일단은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다운힐시에는 디스크때문에 휠에 무게가 실려서인지 아래로 쭈욱 깔아줘서 안정감이 더해져서 코너를 돌면서도 전혀 불안하지 않았습니다. 또 코너 전에 잡는 디스크 브레이크는 제가 원하는 수준까지 감속을 잘 해주더라구요!





"내가 그 교수만 아니었어도 4년차가 아니라 이미 전문의였어,,"라고 술에 취해 중얼거렸다고 한다 .......... .... 그리고 다시 몇 년이 흐른 후.. 친구 녀석이 전문의 과정을 마치고, 드디어 종합병원에서 수련부장을 맡게 되었는데 ( 인턴,레지던트등의 수련의의 성적을 매기는 보직이다),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고 이번에는 그 교수의 딸이 인턴으로 들어왔다, 그 교수의 부인을 치료하는 거야, 직업상 최선을 다할 수 밖에 없는 일이지만, "드디어 복수의 기회가 왔다" 하고,, 그 인턴 선생에게 한달내내 전문의 시험에게나 나올 법한 괴상하고 망칙한 질문만을 계속





아닌이상 같은감정은 가질수 없는것이고요. 근데 저는 지금 저의 세계자체가 무너져 버렸고요 정신마저 흔들리고 사실 나도 그냥 죽어도 상관없겠다 싶습니다. 사람 뭐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엄마가 남긴 재산 아버지가 쓰는것도 사실 싫어요. 친가 식구들 뭐 이제 볼일도 없겠지만 장례식장서도 다 꼴보기싫었고요. 시골 선산에 가서 그냥 불이라도 질러버리고 싶어요. 할머니부터 우리엄마 이 집안구석에 와서 고생만 디립다하고 가는데 제 성도 엄마성으로 바꾸고 싶은 심정입니다. 분노 분노 하다가 그래도 내새끼들은 챙겨 야지 하는 마음으로



의과대학은 졸업정원을 본과 졸업시까지로 맞추지않고, 예과에서 본과로 올라가는 인원을 졸업정원에 맞추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종합 석차가 무조건 뒤에서 30%에 들지 않아야하고, 전과목 점수가 70점 이상에 단 한 과목이라도 60점 이하를 받으면 의과대학을 포기하고 제적이 될지도 모르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다른사람들에게 "낭만적" 일 수 있었던 우리의





끊어서 매일 목욕할 수 있게 해주셨고요. 제가 쓰는 목욕제품은 백화점에서 사주셨고 반아이들은 항상 저에게서 좋은 냄새가 난다고 좋아했어요. 요리를 못하셔서 소풍날이 되면 시내 백화점까지 나가서 제일 좋은 김밥을 사와서 소풍날 뚜껑을 열어도 제가 창피하지 않게 해주셨고 중3때는 목욕대신 새벽 수영을 끊어서 매일 5시에 저희자매를 털털 거리는 똥차에 태워서 월화수목금을 1년간 다니셨죠.





그때 배운 수영으로 저는 어딜가나 돌고래라는 별명을 얻었어요. 학창시절 만나는 친구들은 다들 저희집이 여유가 있다고 생각하더군요. 다 엄마덕분이었죠. 항상 자연을 사랑하셔서 주말엔 동네 뒷산부터 가지산 지리산 소백산 월악산 치악산 오대산 설악산 등 버스타고 똥차타고 많이 다녔습니다. 그래서 제가 기본 신체가 튼튼하고 산행을 잘하는편입니다. 이러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