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덬 솔약국부터 동해까지 본방사수 했었음 대존잼.... 대존잼 대존잘 지창욱 사랑한다... 2. 너는 내 운명 – 장새벽(윤아) 이것도 거의 10~11 년 전 드라마 어르신들에게 윤아는 그저 새벽이일 뿐ㅋㅋㅋㅋㅋㅋㅋ 음악방송 보다가 윤아 나오면 “새벽이 아녀?!??!?!?” 하면서 반가워하셨음 동해=새벽이 둘 다 본명은 잊혀짐 갑이라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할머니 따라 본방사수 했었어....ㅎ 새벽아 행복하게 잘 지내지...? 3. 제빵왕 김탁구 – 김탁구(윤시윤) 개인적으로 현실 가능성 적은 이름인데 뭔가 찰떡이라 본명 지워지고 한동안





등 연출) 극본 l 천성일 (영화 7급 공무원,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5백만불의 사나이,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 각본, 영화 서부전선 각본 및 감독 / 드라마 추노, 도망자 Plan.B, 7급 공무원, 친애하는 판사님께, 더 패키지 등 집필) 출연 l 지창욱 (물망) 2020년 하반기 예정 내년에 방영할 tvN 드라마들을 기다리며! 무묭이 : ㅠㅠㅠㅠ지창욱X서정적인노래 찰떡콩떡이자나ㅠㅠㅠ 배역도 변호사였나 그래서 옷도 존나 잘입혀줘서ㅋㅋㅋㅋㅋㅋ 사실 내용은 잘 기억 안나는데 걍 지창욱 영상화보마냥 존나 잘생기게 나왔단건 기억남





끝나면 차기작 빨리 할까? 지창욱..(*꒦ິ⌓꒦ີ) 지창욱 이짤이야 지창욱 현실말투 베스트3 ((((원덬주관임))) 예전부터 소취하는 사람 많은 남x녀 배우 조합.jpg 건전지 보는 덬들 이거 맞아? [창간15년]'SKY 캐슬', 올해 최고드라마…최악은 '아스달 연대기' 지창욱 어깨는 계속 자라나보다 제가 남자취향은 절대 아닌데... 뜬금없는데 무사백동수 아는사람 없니 ㅋㅋㅋㅋ 마약드라마라 그랬는데 지창욱 흡연으로 뭐라하는건 완전 골 때리네요. ㅎ 2020년 tvN 드라마 라인업 20일 18시



김홍선 소재가 유전학이면 지창욱 직업은 의사? 연구원? 교수? 김남길 현빈 주지훈 정우성 사이에 낀 지창욱 강하늘 보고싶어 오늘 하는 AAA 라인업 김남길 현빈 주지훈 정우성 사이에 낀 지창욱 강하늘 보고싶어 풍월량 최애: 지창욱 지창욱 담배피우는 영상으로 실검 1위.jpg 평균 시청률 5%도 힘들어…‘드라마 왕국’ 체면 구긴 tvN 지창욱 힐러 vs 수트너하면 반반나온다에 내 머리카락 한올 쓰고 현업하다왔더니 지창욱 제대전에 캐스팅 났었나? 연인 지창욱,문채원 지창욱인스타





타환은 그런 승냥이 손에 칼을 쥐어주고 자기의 심장을 겨누게 하고 죽이지 그랬느냐 차라리 죽이거라 그러나 승냥인 타환을 버려두고 가버리고... 대체 작가는 왜 픽션으로 안하고 굳이 굳이 기황후라 한건지 이해 안감.. 황제-궁녀 전형적인 로설 설정 + 타환은 황제면서 후회집착남캐에 + 궁중이라 볼거리 화려함 + 피땀눈물 + 승냥이랑의리, 냥이랑사랑 다 나옴 (결말 부분도 너무 내 취향인데 스포안하겠음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타환승냥짤 주인공 이름 안밝히는 들마 이것밖에 못본ㅋㅋㅋㅋㅋㅋ 검색해봤는데 젤 최근 내용으론 지창욱도





앞에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났다가 다시 나타난 상큼발랄한 엄마 귀신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이자, 하늘로 돌아갈 자와 남겨진 이들의 세상에서 가장 따스한 이별 이야기 연출 l 유제원 (드라마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어비스 등 연출) 극본 l 권혜주 (웹드 마음의 소리,



델루나’를 제외하면 ‘전멸’에 가깝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반기 시장도 하반기만큼 고전했다. ‘위대한 쇼’ ‘로맨스는 별책부록’ ‘60일, 지정생존자’ ‘진심이 닿다’ ‘어비스’ 등은 각각 송승헌, 이나영, 지진희, 이동욱·유인나, 박보영의 스타성에 한참 미치지 못하는 성적으로 아쉬움을 남겼다. ‘왕이 된 남자’가 유일하게 흥행에 성공했다. 정덕현 대중문화 평론가는 13일 “방송사의 경쟁력이 예전보다 떨어졌다”며 “완성도 면에서도 부진이 오래 지속되고 있어 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지적했다. tvN은 12월14일 시작하는 현빈·손예진 주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부진을 끊어낼 것이라 기대하는 분위기다. 이어 김태희가 결혼 이후 5년 만의





원진아의 부족함이 더 드러난다. 심지어 지창욱과의 '케미'(케미스트리, 궁합) 또한 아쉽다는 평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원진아 배우 코믹 연기가 너무 오바스러워요. 신경이 거슬릴 정도로. 조연들이 참 화려한데 조연의 연기력이 아깝습니다"(tovi****), "원진아는 밝은 역할이 안 어울리는 거 같아. 표정이나 뭔가 어색, 인위적"(from****), "여주가 여주감이 아닙니다. 그게 이 드라마의 시청률 저하 원인입니다."(eins****), "연기 너무 부자연스럽고 과함"(natu****)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이렇다 할 대표작이 없는데도 빠른 기간에 여자



복귀작으로 검토 중인 ‘안녕 엄마’, 정해인을 내세운 ‘반의 반’, 영화 ‘부산행’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의 드라마 데뷔작 ‘방법’가 이후 tvN의 전략 작품으로 통한다. 나덬빼고 정말 반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ㅅㅊ해본다 기황후, 공남 본 일인으로서 상상하니 설레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자려고누워서 인스타 구경하다 깜놀 ㅋㅋㅋㅋㅋㅋㅋ 액정뚫고 술냄새난다 피지컬 빼고...지가 잘생긴거 알아서 ㄹㅇ 재수없어 주변분이 하는말듣고 원덬 맘대로 써보는 글 대표적인데 까먹은 배우 있을 수 있음 1. 웃어라 동해야 - 동해(지창욱)



살아가며 반사회적인격장애를 앓는 동화 작가의 이야기로,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와 사랑을 모르는 여자가 운명을 거스르고 생사와 생계를 뛰어넘는 사랑을 하며 잃어버린 자기 영혼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연출 l 박신우 (드라마 엔젤 아이즈,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 등 연출) 극본 l 조용 (드라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