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도 나는 안산다 라고 다짐을 했건만 결국 지르고 윤기 얼굴에 환호를!!!!! 안에도 호비빼고 고루 나왔어요 근데 진짜 드래곤볼 모아보고 싶네요 ㅠ 지금 팔고 있능거지? 아 참 니들 먹는거만 잘하고 요리는 못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V CF는 12월 2일(월)부터 8일동안 매일 공개된다고 합니다. 저녁에 내일 입고된다는 통화하고 예약할려고 갔는데 처음에 예약을



남지 않았다”며 “주문을 더 해야되는데 업체에서 제품을 약국당 한정적으로 유통하고 있어 가능할지 모르겠다”고 했다. 제품의 폭발적 관심과 인기로 바빠진 것은 경남제약이다. 현재 판매처인 약국은 물론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문의 전화로 업무가 마비될 정도의 상황이 됐다는게





1편 ✔ [빛튜브]치킨누들수프 in 광주(ChickenNoodleSoup In Gwangju)- 티저영상 2편 ✔ 신아영님 인터뷰 중 방탄소년단 언급 ㅈㄱ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그 모습이 상상이 되는군녀.. 나이좀있으신 남자약사분들인데 브로마이드 드릴까요?하더니 말아서 주심ㅋㅋㅋ개이득 이거 너무 갖고 싶어서ㅠㅠ 교환가능한 덬 댓글남겨주라~ 동네 전화하니깐 하트만 들어오고





인제군 북면 원통로 217 강원 명성 약국 461-0852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기린로 49 강원 백두산약국 764-6029 강원도 원주시 일산로 23 (일산동) 강원도 원주시 일산로 23 (일산동) 강원 이마트윤약국 033-743-7199 강원도 원주시 북원로 1928





#Search 집 근처인 곳 주소만 검색해봤거든 대충 위치보고 이따 가보려고 네이버지도에 주소 기록 남아서 그거보고 찾아가야겠어 큰 통에 멤버 사진 랜덤. 통 안에 멤버들 막대 레모나 6묶음 랜덤. 사... 사야겠어요.... 레모나 놈들... 6묶음이라 또 살 수 밖에 없게 만듬.





24개나 시켰다고 자기네는 그거 다 안팔린다고 내일 오라고ㅠㅠ 결제하고 물건 내일 가지러 오면 안되냐고 했더니 그것도 안된다고 하시고 ㅠㅠ 바로 못나오고 저녁에 여러곳 전화했는데 입고된다고 한곳 2곳밖에 없었고 그중 퇴근시간 맞는곳이 여기다 사정하니깐 두개 따로 빼어 놓으신다고 하셨어ㅋ 나오는데 포스터 보이길래 제품살때



고양시 덕양구 화정로 53 (화정동) 새롬프라자 1층 경기 원당약국 962-5114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788 (성사동) 1층 경기 포승종로약국 611-5252 경기 평택시 포승읍 여술로 37 1층우측상가 경기 해솔유명약국 031-945-8280 경기 파주시 미래로 620 와동동





/ SBS Music Awards Preview I SBS NOW ✔ TikTok Korea 트위터 ✔ EPOCH 트위터 ✔ TBS 트위터 ✔ MAMA 트위터





둘이야 ㅎㅎㅎ 하트도 그래?! 하트는 못 사서 ㅠㅠ 하트도 그래?! (두근...) 넘 좋아ㅠㅠㅠ 근데 담주에 들어온대ㅋㅋㅋㅋㅋ내앞에 한명있엌ㅋㅋㅋㅋ브로마이드 딱 세장 들어온대서 나 한장 주신댔어ㅜㅜㅜㅜ얼른 받고 싶단말이에요..... 레모나 홈 보니 울동네 약국이 4군데나 있어서 퇴근하고 바로 달려갔는데 저녁 7시반이었는데 다 문닫았어 ㅠㅠㅠㅠㅠ 약국 원래 일찍 닫긴





V Live 트위터 ✔ MAMA 트위터 ✔ PAPER Magazine 트위터 ✔ YOUNG HOLLYWOOD 트위터 ✔ Koreaboo 트위터 ✔ MMA2019 트위터 ✔ 디스패치 트위터 ✔ “7LOVES in LAS VEGAS ②” (방탄소년단 : B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