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코레일,K3리그 화성FC가 과연 K리그팀들을 잡고 결승 진출할 것인가..기대됩니다. 설마 1부리그팀인 수원 삼성이 질까요?ㅎㅎ 대전코레일 조석재 김정주 지경득 이경민 이관표 김경연 장원석 여인혁 김상균 김태은 임형근 서브 정성욱 황인혁 최동일 정준호 이근원 강태욱 김진수 이쯤되면 대전의 대표 축구단은 코레일 대전은 월드컵 경기장 내주고 내셔널로 내려가야 합니다 이날 미디어데이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팬들의 질문도 반영됐다. 그러다보니 흥미로운 질문도 나왔다. 대전 코레일을 향해 “KTX 평생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느냐”라는 질문도 그중 하나였다. 대전 코레일이





뭔가 대전코레일 선수들 설레(?)보여서 괜히 마음갘ㅋㅋ 우승했음 좋겠닼ㅋㅋ 축구 FA컵 4강 2차전 지옥의 수중전 ㄷㄷ 코레일vs상무 [K리그]결승전 진출 전문 제물(!) 울산현대.ㅋㅋ 뭔가 대전코레일 선수들 설레(?)보여서 괜히 마음갘ㅋㅋ 우승했음 좋겠닼ㅋㅋ 오늘 운명의 FA컵 2차전이 있네요. FA컵 대전코레일이 우승하면 엄청난 이변이죠 대전코레일 라인업 대전코레일 수원삼성 무승부 "대전코레일, "구단 특성상 FA컵 우승 공헌도가 있는 선수들은 정규직 채용도 고려 중" 어젠가 ktx탔는데 FA컵 광고 겁나하더라 우승하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할거 같앜ㅋㅋㅋㅋ 실업팀 역사상 두 번째로 대전코레일이 FA 컵 결승 진출했네요. 수중전도 그렇고 경기 내용도

코레일에 의해 운영되다보니 나온 궁금증이었다. 김승희 대전 코레일 감독은 이에 대해 재치있게 답했다. 김승희 감독은 “만약 우승할 경우 받는 보너스에 대해선 이미 구단과도 이야기가 됐다. 우승 상금 3억 외에도 별도의 포상금을 준비해주실 계획이다”라며 우승에 대한 동기부여가 확실함을 드러냈다. 이어 “구단 특성상

그렇고 극장 ㄷㄷㄷ FA컵이든 아챔이던 울산을 누르고 본선에 진출한 팀이 다 결승전에 진출했네요.ㄷㄷㄷ FA컵 : 대전코레일 아챔 : 우라와 레즈 저때 예선에서 졌을때 오만욕 다먹었는데 이제와서 보니 울산현대가 못한게 아니라 저 팀들이 센겁니다.!ㅋㅋㅋ 이제 올해 리그 우승만 하면 되면 되는데 23일에 있을 전북전 조금은 불안함이....ㅠㅠ 실질적인 결승전인데 그 결과가 어떻게 될 지.... 제물이 될 것인가...ㅠㅠ 제물을 삼을 것인가...ㄷㄷㄷ 우승하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할거 같앜ㅋㅋㅋㅋ 1차전에서 수원은 패배 상주는 무승부..를 기록했죠.. 내셔널리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