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구서 혹시 내가 일하는 남탕 직장동료중에 윤은혜가 있지 않을까? 직원들 슴가만 뚫어지게 쳐다 봤다. ㅋㅋ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대한민국 커피 체인점 파급에 1등 공신이 아닐까 한다. 지금은 대형 커피 전문점이 아니면 파리만 날리는 대한민국의 커피 문화를 보고 있자면, 참 답답하기까지하다. 예전의 커피 숍은 먼가 추억이 생각나고 감미로운 음악에 잠기기도 했는데 .... 11위



개척해 나가는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이재욱은 은단오의 약혼남 백경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재욱은 이 드라마를 통해 ‘서브병 유발자’라는 별명을 얻었다. 시청자들은 단오와의 로맨스를 두고 하루(로운 분)파, 백경파로 나뉘기도 했다. 이재욱은 “백경의 슬픈 서사를 시청자들이 공감해 준 것 같다”며 “백경의 이야기 자체만 보면 주인공이라고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탄탄하게 잘 짜여 있다. 이 서사 자체를 좋게 봐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욱은 “‘백경의 미간에 끼이고 싶다’는 반응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까칠하지만 때로는 설렘을



누구에게?!-엠비씨연예 '어하루' 김혜윤vs로운vs이재욱, MBC 연기대상 신인상 집안 경쟁 [공식] 김혜윤부터 이재욱까지…'2019 MBC 연기대상' 신인상, 치열한 접전 예고 'MBC 연기대상' 측, "김혜윤·로운→이재욱, 역대 가장 치열한 신인상 경쟁" ㅇㅇ 자료출처 올해 평일드라마 중 시청률 10%넘긴 드라마가 없습니다. (나쁜형사는 2018년 12월에 찍은것) 최고 시청률 1위 검법남녀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 등) 9.9% 최고 시청률 2위 봄밤 (한지민 정해인) 9.5% 최고 시청률 3위 조장풍 (김동욱) 8.7% 그마저도 최고시청률말고 평균,최저시청률로 따지면 더



그리운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액티브 시니어 세대에게는 추억 여행을, 젊은 세대에게는 뉴트로 감성을 선사할 MBC ON의 역대 시상식 특집. ‘연기대상’은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고, ‘10대 가수 가요제’는 12월 23일부터 27일까지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75년 2회 mbc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뛰어난 입담과 유머감각을 입증한 바 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양세형 김희철과 뛰어난 케미를 자랑해 호평받기도 했다.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장르의 드라마와 편성시간 이동 등의 변화를 꾀하면서, 케이블과 종편에 뺏겼던 드라마 왕좌 자리를 되찾아오며 자존심을 회복했다. 소문난 잔치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주인공은 누가될까. 30일에는 MBC 연기대상이,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31일에는 SBS와 KBS가 각각 연기대상을 개최한다. 시상식이 다가올수록 유력 후보들의 윤곽이 드러나는 가운데, 이변





쇼케이스 사랑해 자기들아 ♥ 28. 190729 나밖에 모르는구나? ㅠㅠㅠㅠㅠ 29. 귀여웠던 사자 무대인사에서 이것또한 주님의 뜻입니다앙~ 30. 그리고 쩌렁쩌렁한 서주니의 왜!!!!!! 31. 이런 날엔 꼭 봐야하는 축하받는 서준이 1 32. 이런 날엔 꼭 봐야하는 축하받는 서준이22 기준이란 없음 그냥 생각나는거 끌고왔지 ㅋㅋㅋㅋ 다들 복습하자!! 배우 정재영이 '2019 MBC 연기대상' 불참과 관련해서 공식적인 입장이 없다고 밝혔다. 정재영의 소속사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여기에 나날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고 있는 ‘더 게임’의 본편 영상 또한 ‘연기대상’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드라마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전작 ‘시간’을 통해 디테일하고 세련된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장준호 감독과 참신하고 탄탄한 필력을 선보여온 이지효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내년 1월 22일



음악 방송 프로그램 ‘스페이스 공감’에서 무대를 꾸렸다. EBS 역시 지상파에 포함된다. 다만 ‘스페이스 공감’은 다른 지상파 음악 방송 프로그램과 달리 독립적으로 운영돼 차별되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당시 김준수는 무대에 선 뒤 “오늘을 기억해야 한다. 음악 방송이 사실 영영 없을 것만 같았다”며 “이런 무대에 설 수 있고 방영될 수 있게 해준 EBS 관계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앙코르 곡을 부리며 결국 눈물을 흘렸다. 김준수는 2015년 12월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해 결국 눈물을 흘렸다. EBS 방송 화면 김준수는





월화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받았다. 우도환은 2011년 데뷔해 2016년 영화 ‘마스터’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후 ‘구해줘’, ‘매드독’, ‘위대한 유혹자’, 영화 ‘사자’, ‘신의 한수: 귀수편’ 등에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JTBC ‘나의 나라’에서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사극 연기에 도전, 양세종, 김설현과 호흡을 맞췄다. 진행부터 게스트까지 핵노잼이네요... 와...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주역들이 '2019 MBC 연기대상'을 빛낸다. 1991년 채시라, 박상원, 최재성이 주연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