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게 한 작품 한 작품 다른 캐릭터를 보여드리게 됐다. 시청자들이 그런 갭 차이를 좋게 봐주신 게 아닌가 싶다.” -캐릭터 변신에 대한 부담도 있을 것 같다. “그런 부담이 안 생긴다고 하면 거짓말인 것 같다. 하지만 거기에만 너무 신경을 쓰다보면 제가 갖고 가는 마인드 자체가 무너질 것 같더라. 부담감도 없지 않아 있지만, 어떻게 됐든 제 식으로 풀어내려고 한다.”





/ JTBC / 프리미엄판 DVD / 10월 25일 발매 [발매예정인 2018년 드라마 감독판] - [발매예정인 2018년 드라마 프리미엄판 / 메이킹 DVD] - +감독판=감독이 재편집 / 프리미엄판=방영분이 그대로 발매되거나 방영분에 삭제씬은 따로 디스크에 담아 발매함 2017년 드라마 블루레이/디비디 추진 현황 : 2018년 드라마 블루레이/디비디 추진 현황 : 녹두전덬들 ㅎㅇㅌ!!!!!!!!!! 혹시 빠진게 있다면 댓글로 알려줘!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기준은, 우리 팀원들이다. "재욱 씨 이거 잘 나왔어요!" "재욱아, 이거 진짜 잘 나왔어"라고 하시면, 보통 그 사진을 SNS에 올리는 거다. (정말 민주적인 절차를 통해 올라온 사진들인 거네?) 하하 그렇다. 15) 이재욱 표 데일리룩에 가장 신경쓰는 포인트는? - 집에 후드 티셔츠가 제일 많다. 예전부터 스트리트 브랜드를 좋아해서 아직까지도 현장에 나갈 때 스트리트 느낌으로 편하게 입고 나가는 편이다.



깜짝 놀랐습니다. 4.장기용 지난 1년은 장기용에게 대단한 한 해였습니다. 이 젊은 모델 출신 배우는 최근 한국드라마에 출연을 많이 했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WWW 검색어를 입력하세요에서 사랑스런 박모건역이었습니다. 그는 사랑에 빠진 박모건을 묘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의 사랑 배타미(임수정)에게 관심을 추구하는 열정과 거침없는 사랑은 우리에게 설레임을 주었습니다.





네 작품, 365일 내내 촬영을 했다는 그는 “정말 감사한 한해였지만, 그만큼 아쉬움도 남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 아쉬움으로 2020년을 만들어가지 않을까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재욱의 오늘보다 내일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호평 속에 종영했다. 기분이 어떤가. “끝난 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다들 너무 보고 싶다. 또래 배우들과 함께 해서 얘기하는 시간도 많았다. 재밌고 즐겁게 지내면서 작업했던 현장이었다. 또 팬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작품이 될 것 같다.”



시청률만으로 설명할 수 없는 놀라운 화제성 지표와 반응이 감지되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상의 호응, 다시보기 동영상 클립의 폭발적 피드백이 제작진에게 전달되어 새삼 놀란다. 또 드라마에 등장하는 장소와 세트 아이템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중화권에서의 반응도 무척 고무적이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제작에 더욱 힘쓰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다희·성시경·박소담·이승기가 양일 열리는 골든디스크어워즈 MC로 나선다. 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 측은 13일 '이다희와 성시경이 2020년 1월 4일, 박소담과 이승기는 1월 5일 서울 구로구



바로 너2’까지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이승기는 2020년의 시작을 골든디스크와 함께 한다. 생방송일수록 더욱 빛나는 진행 능력은 이제 칭찬이 입 아플 정도다. 올해 골든디스크어워즈는 집행위원회와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 PD·평론가·가요 담당 기자 등 가요 전문가 50인이 심사를 진행한다. 지난해보다 전문가 심사에 참여한 심사위원이 20명 늘었다. 이들은 판매량·이용량 등 정량평가로 산정된 후보를 대상으로 음악적 성과·사회문화적 영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정성 평가를 한다. 부문별 후보는 지난 6일 골든디스크어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루에게 "넌 엑스트라야.."라고 한마디 해주고 싶네 하하. 03) 의 덕후들 사이, '하루파'와 '백경파'의 전쟁이 아직까지도 치열하다. 백경 본인으로서 백경파 지지자들에게 응원의 한마디 전한다면? - 지금 다들 '염전길'을 걷고 계신 걸로 안다. 아쉽지만, 어쩔 수 없다. 백경의 모습에서 너무 짠내가 난다. 스스로도 그걸 알면서 연기하는 게 힘들었거든... 하하 그런 재미로 봐주셔서 감사하다. 04) 하루와 극과 극인, 백경의 다소 거친(?) 교복 스타일링이 인상적이었다. 그 차별화 포인트를 말해준다면? - 백경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고 싶었다. 옷을 좀 많이 풀어





/ tvN / 프리미엄판 Blu-ray 확정 [감독판 발매] 뷰티 인사이드 [16부작] : 유통사-이엔이 / JTBC / 감독판 Blu-ray, DVD / 4월 12일 발매 나의 아저씨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tvN / 감독판 Blu-ray / 5월 24일 발매 사의 찬미 [3부작] : 유통사-디앤티 / SBS / 감독판 Blu-ray / 6월 11일 발매 김비서가 왜 그럴까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tvN /



23.8%의 수치를 이끌어냈다. tvN '도깨비'의 시청률을 뛰어넘어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이라는 성적을 썼다. 또한 염정아와 김서형은 물론 김혜윤 김보라 등 아역 연기자까지, 드라마 속 배우들이 모두 강렬한 존재감으로 사랑받았다. JTBC '눈이 부시게'는 38표를 얻어 2위에, '멜로가 체질'은 26표를 얻었다. 두 드라마 모두 객관적인 시청률 성적보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수작이었다. '눈이 부시게'는 알츠하이머 혜자를 통해 바라본 '시간'과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낸 드라마로, 김혜자와 한지민 등 배우들의 눈부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