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작 안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조연상 팀부문 후보 발표를 각 드라마 주연배우가 직접 했다는 것. 이승기가 '배가본드' 박아인, 최대철, 김정현, 문정희의 열연에 대해 직접 소개하고 조연상 팀부문 수상자로 추천하는 것을 시작으로 김남길이 '열혈사제' 안창환, 고규필, 백지원, 전성우를, 이상윤이 'VIP' 이진희, 신재하, 곽선영, 표예진을, 조정석이 '녹두꽃' 안길강, 정규수, 노행하, 병헌을 직접 소개하고 추천하는



잊지 말아요, 너 하나는 나 좀 기억해주라“는 시청자들에게 깊이 기억될 것이다. 아직은 시청자들의 호평이 어색하다던 손담비가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 ‘배가본드’ 릴리 역의 박아인, 이토록 섹시한 킬러라니 ‘배가본드’ 릴리 역의 박아인은 첫 등장부터 시선을 모았다. 덩치 큰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상은, 이렇게 큰 상은 배가본드 많이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그리고 고생하신 스탶분들께 영광을 돌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문근혜 문명박 문순실 문은정 문정희 문두환 문서인 문원춘 문진핑 문일베 문택동 문부시 문카에다 문라덴 문메갈 문선족 문0.7 문페미 또 뭐가 있더라.. ㅋㅋㅋ 얼른 보고싶어 기대됨ㅋㅋㅋㅋㅋㅋ 굉장히





떨리는데요. 먼저 너무 감사드리고요. 수많은 스태프분들 정말 고생하셨고 감사하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최고의 스태프분들, 긴 시간 동안 정말 지치지 않고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유인식 감독님, 고해리라는 캐릭터가 드라마 안에서 잘 성장할 수 있게 해주시고 날카롭고 정확한 디렉션으로 놓치는 부분 없이 연기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그런 현장이었습니다. 또 정경순



대해 이승기는 "'저 둘이 드라마에서 좋아하나 보네'로 가면 안되는 그림이었다. 제가 한 실제 사례를 봤는데, 힘든 시간을 함께 지나면 사랑이 싹튼다고 하더라. 저희 드라마가 16부라는 긴 회차를 가져갔지만, 사실 사건이 벌어지는 것은 한 달 정도다. 리얼리티를 반영하기 위해서는 그 속에서 넣고 빼는 러브라인이 중요했다. 그게 아니게 되면 가짜가 되지 않겠나"라고 말하며 러브라인에 힘을 실었다. 이승기는 '배가본드'를 마친 뒤 차기작을 검토하며





(조승우 박신혜 등) 등등등 ㅇㅇ ㅋㅋㅋㅋㅋ 특히 문정희 수지 둘이 붙었을때 장난아니네 둘이 진작좀 붙여주지 아쉽다... 로비스트도 매력적이고 문정희랑 붙은것도 좋고 어렵겠지만 만약 시즌2 나온다면 난 머리풀고 달릴듯 수지랑 꼭 작품해줘요ㅠㅠㅠㅠㅠ 문근혜 문명박 문승만 문순실 문은정 문정희 문두환 문서인 문원춘 문진핑 문일베 문택동 문부시 문카에다 문라덴 문메갈 문선족 문0.7 문페미 문쩝쩝 문노스 문훠훠 문산군 문원균 문조커 문82년생 문치킨 문쥐닭 문짜장 문파게티 문짜로니 문춘장 문교촌 영상 바로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작가님, 장영철 작가님. 작가님 글을 받고 대본을 보면서 정말 가슴 뜨거워지는 순간들이 참 많았는데 고해리라는 인간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구요. 또 제가 힘들 때마다 해리고 잘하고 있다고 그렇게 진심으로 응원해주시고 아낌 없는 칭찬과 격려해주셔서 힘들 때마다 힘이 많이 됐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요. 그리고





무기 로비스트이자 희대의 팜므파탈 제시카리 역으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이뤄낸 문정희는 “첫 회, 차달건이 테러범인 제롬을 맞닥뜨린 후 추격하는 액션씬이 기억난다. 눈이 시원할만한 화려한 스케일, 이국적인 도시에서 펼친 명액션을 보며 감탄했다”고 전했다. 이어 “하나를 더 뽑자면, 제시카리와 오상미의 컨테이너 협박 장면이 떠오른다”고 웃어 보이며 “친절한 비즈니스우먼이던 제시카리가 자신의 목적을 위해선 물불가리지 않고 협박, 그리고 딜을 감행하는 과감한 팜므파탈로 변신하는 모습이 과연 제시카리답다고 느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배가본드’를



이후 윤한기(김민종)가 국정원 자진출두이후 비밀계정을 공개하자 국표의 탄핵소추안이 가결되고, 이에 달건은 다시 한 번 국표를 만난 자리에서 자신의 뜻을 분명히 전했다. 특히 에드워드 박(이경영)를 찾아갔던 그는 미키(류원)의 팔뚝에 새겨진 문양을 발견하고는 그제서야 비행기테러의 모든 전말을 눈치 챌 수 있었다. 그러다



촬영하는 매일 매일이 행복했다. 최고의 스태프, 배우진과 함께할 기회가 또 한 번 주어진다면 정말 기쁠 것 같다”는 소감을 덧붙였다. 대한민국 대통령 정국표 역을 맡아 명불허전 압도적 존재감을 드리운 백윤식은 “어떻게 한 장면만을 꼽을 수 있겠나. 모든 장면이 하나같이 다 명장면이었다”는 멋진 소감을 전하며 “한 씬 한 씬, 허투루 다루지 않고 무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