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원본보기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정영주가 장기용과의 첫 만남에 독설을 날렸다고 고백했다. 11월 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이혜정, 정영주, 이미도가 출연하는 ‘줌 크러시’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영주가 후배 장기용에게 첫 만남부터 독설을 날렸다고 고백한다. 두 사람은 같은 작품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다. 그녀는 “옆 모습을 계속 보다가..”라며 그와의 첫 만남을 회상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정영주는





뮤비 출연한 남배들 중에 김수현 장기용 제외하곤 같이 작품한 적은 없는 것 같은데 배우들 라인업도 좋고 해서... 이현우 박정민 최우식이랑 각잡고 연기하는 거 한번 봐보고 싶음 ㅜㅜ 장기용사귀다가 썸바디 남출들보면 눈에 안찰꺼같음.. 92년생 라인으로 예전에 막 여러명 나왔던거 기억나는데 장기용도 92년생 이었나? 93이었ㄴㅏ 후보는 오를줄 알았더만 상은 박해수 탈거 같음 고백, 이리와 다 보고 킬잇, 검블유 보다 말았는데





출연 l 김수현 (물망) 2020년 6월 첫방송 유력 📌 [ 비밀의 숲 시즌2 ] 📌 줄거리 l 2017년에 방영됐던 드라마 비밀의 숲의 후속작. 시즌1의 마지막 회에서 황시목 검사가 좌천되어 발령받은 경남 남해 통영지청에서, 검사와 형사들이 또다른 비리와 숨겨진 진실들을 파헤치는 수사극 연출 l 박현석 (드라마 스파이, 함부로 애틋하게,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연출 l 신원호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연출) 극본 l 이우정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집필, 슬기로운 감빵생활 크리에이터) 출연 l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2020년 2월 첫방송 📌 [ 하이바이, 마마! ] 📌 줄거리 l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났다가 다시 나타난





해외진출 빼고 배우 전향 인터뷰에서 초반에 오디션 많이 떨어졌다 이런 얘기 한적도 있고 장기용 너! 이 나쁜 자식! 너! 잘 되나 지켜볼꺼야. 너 연기 참 잘하더라. 내 똥촉 맞추기도 하는구나 ㅋㅋ 난 지금 생각 나는 것만 황품 장나라 신성록 사온 서현진 김재욱 부암동 이요원 준 오나귀 임주환 신혜선 남친 송혜교 장승조 비숲 신혜선 조승우 고백부부 장나라 장기용 이몽 이요원 임주환 쓰다보니 존나많네ㅋㅋㅋ 수지는 들어봣는데 남배우도 있었어? 진기주 장기용 완전 찰떡임!!





의료 인력으로 살아가는 정신병동 보호자와 충동적 살의 속에서 살아가며 반사회적인격장애를 앓는 동화 작가의 이야기로,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와 사랑을 모르는 여자가 운명을 거스르고 생사와 생계를 뛰어넘는 사랑을 하며 잃어버린 자기 영혼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연출 l 박신우 (드라마 엔젤 아이즈,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 등 연출) 극본 l 조용 (드라마 옥란면옥, 저글러스 등 집필)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2020. 이민호,김고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



마동석 나쁜 녀석들 봤습니다. 드라마는 안봐서 모르겠고. 만화같은 이야기를 마동석 캐릭터를 보고 싶은 사람들을 충족하게 해서 만든 영화 같은데. 저는 그리 싸우고 그러는 게 (머 저렇게 이기겠지...하는 마음을 두고 보니)영 안 맞나봅니다. 다들 만화 캐릭터 장착하시고. 장기용 연기는 의욕충만한 것 같은데.새싹배우라 그런지 강약조절 안되게 힘들어가서.. 거슬렸고.(속으로 저걸 다른 고 나이때 배우가 하면 어떻게



이분이세욤?' 하면서 폰에 띄운 사진을 내미는데 장기용씨가;; -_ -;; '얘들아;; 내가 한국출신은 맞는데 얘는 나보다 한참 어려... 난 아저씨야 서른도 넘었단다 그리구 여기 산지 오래됐엉' ' (나라잃은표정) ' ㅠㅠㅠ 장기용씨 미아내... 글구 동네 애기들아 너네들도 내가 미아내 ㅠㅠㅠㅠ 장혁씨에 윅형에 갈수록 좀 뭔가 이상해진다 싶었는데... 장기용씨라니요;; ㅠㅠㅠ 아이유 뮤비 출연한 남배들 중에 김수현 장기용 제외하곤 같이



다들 인물 훤칠하니 좋네요 ㅋㅋ 조진웅씨 슈트핏이 작살나네요 그쪽으론 알못이라 ㅋㅋㅋ 잘나갔던 모델인가??? 요즘 초성이벤엄청 나오더니 새로운 말투도 나오나보네요.. 장기용 항상 우수에? 찬? 그런 역활만 한거 같은데 삐뻬빠 삡뻬뻐 삐삐삐삐.. 나름 귀여운듯 양세종 우도환 장기용 정해인때처럼? 흡ㅠㅠㅠㅠ 고백, 이리와 다 보고 킬잇, 검블유 보다 말았는데 이전 배역 말투들이랑 완전 다를거 같아서 기대 ㅠㅠㅠㅠㅠ이거 이제알앗네 흡ㅠㅠㅠㅠ '밤편지' 서사와 이후 이야기가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이고 (뮤비내용) 너랑나 이후 이야기가 나온다니ㅠㅠㅠㅠ 이런거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어지는 내용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