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스] - 류밀희 기자 (tbs) [잠깐만 인터뷰] -전화연결 5.18진상조사 특별법 본회의 통과! "진상조사특위 구성 연내로 서둘러야" - 조진태 상임이사 (5.18 기념재단) ◎ 2부 [인터뷰 제1공장] 세월호 참사 구조과정 조사 중간발표, “생존자 헬기 이송 불발, 공권력 오작동의 결과” - 박병우 진상규명국장 (사회적참사 특별조사위원회) [인터뷰 제2공장] 조 전 장관





제750조에 따라 일반 불법행위에 대한 손해배상책임을 물을 수 있는 것!! ➂ 차령초과말소등록제도를 통해 차량을 무단방치하거나 대포차로 유통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음!! 일시 : 2019년 10월 18일 (금) 16:40 출연 - 최대환 기자, 이지예 아나운서 -





선대인 경제연구소 소장+신장식 변호사+장용진 아주경제 법조팀장+양지열 변호사+박주민 의원 오늘은 반부패정책협의회 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조국 전 장관 가족 관련 고소 안했다니까 뭐?? 자신 있음 고소해??? 처 돌았나 법무장관이 고소하면 기레기들이 언론 탄압이다. 자한당이 지랄 하니까 안한거지 또 법무장관이 움직이면 하부 조직이 움직이는 모양이니 보고도 안받는다 한거지 저것들은 아주 착하면 만만하게 봐요 기레기들도 똑같아요 윤석렬은 무섭고 조국은 만만하죠 평생 그리 살아라 저주 받을 놈들 기무사의 친위 쿠데타 음모를



청와대 "주기적 검사" ✔'한-아세안 열차' 해단식 "특별정상회의 성공개최 기원" ✔유엔 인권이사회 이사국 당선 ✔단풍철, 등산사고 주의 ✔휠체어 탄 장애인도 고속버스 탄다 ✔'화목 보일러' 화재 주의 3. 11월 25일부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개최 ✔ 아세안의 의미는? ✔ 아세안 출범 역사는? ✔ 한-아세안 대화관계 외교 성과는? ✔ 경제 파트너로서 아세안의



말했다고 얘기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사적순간에 지들이 일반 방송사들도 못하고 있는걸 감당하고 있다고 자화자찬함ㅋㅋㅋㅋㅋ 영상출처 -신의한수- -SOCCER CAFE 펌- 통화했다고 확인 했다고 하더니 최민희 전의원이 통화를 했다구요라고 되물으니 확인 안됐다고 말바꾸네요 ㅋㅋ /Vollago 11월8일(금) 김어준의 뉴스공장 LIVE ※오전 7시 6분 시민의방송 tbs 유튜브 생방송※ ◎ 1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



미세먼지 관리 종합계획·고농도 시기 특별대책 발표 ✔ 미세먼지 추경예산 1조3천억 원 편성 ✔ 중국, 강력한 미세먼지 대책 추진…오염도 37% 개선 ✔ 우리나라 미세먼지 농도, 주요 선진국 2배 ✔ 제3차 미세먼지특별대책위, 관련 대책 심의·의결 ✔ 한·중 미세먼지 문제, 국제회의서 정상급 의제화 ✔ 양국 환경부, 다음 달부터 미세먼지 정보 공유 ✔ 미세먼지 고농도 예상시기, 선제적 조치 시행 ✔ 단계별





돼” 중진 압박하는 한국당 초재선, 총선국면 돌입한 여야! - 최민희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 김용남 전 자유한국당 의원 ◎ 3부 [인터뷰 제3공장] 희대의 금융스캔들 ‘론스타 사건’ 조명, 경제관료 모피아와 금융자본은 어떻게 결탁하는가! - 정지영 감독 (영화 ‘블랙머니’) ◎ 4부 [인터뷰 제4장] 금요 음악회, 국악프로젝트 ‘판소리 춘향가’ 中 “어사출두 & 돈타령” - 소리꾼 고영열 - 두 번째 달 (김현보 / 리더, 기타 등 -최진경 /





많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보도 자체의 왜곡이나 오류를 지적하는 제보도 있지만 대부분 출연하는 패널들의 성향이 자유한국당 등 보수 세력에 편향되어 있다는 제보입니다. YTN은 TV조선‧채널A‧MBN 등 종편 방송사처럼 시사 토크 프로그램을 편성하지는 않지만 뉴스에 패널을 출연시켜 정치‧사회 이슈에 대한 평론을 맡기고 있습니다.



음소거 해야겠네요 살살 유도해서 원하는답변 얻어내기ㅋㅋ 추켜세우고 답변 얻어내기 ㅋㅋ 오늘 뉴스 공장에서 김용남 이야기하는 자세나 논리도 그렇고, 이 ㅅㄲ들은 말로는 안되겠어요. 진짜 얄밉게 말하네요 앞에 있으면 싸다구 한대 그냥 ㄷㄷ 아오 보통 3부쯤 나오던데 오늘은 벌써 기어나와서 헛소리 작렬 중이네요 ㅋㅋㅋ 이재익의 정치쇼에서 김용남이 그럽니다.



속 감찰권 실질화 대책은? - 장용진 기자 (아주경제 법조팀장) - 김남국 변호사 - 신장식 변호사 (금융정의연대 법률지원단장) ◎ 3부 [인터뷰 제2공장] "10월 내 검찰개혁 완수" 이례적 직접 지시 대통령 개혁 드라이브, 여·야 평가는? - 최민희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 김용남 전 자유한국당 의원 ◎ 4부 [인터뷰 제3공장] 금요 음악회 … “붕어빵 & 그곳에서” - 윤종수 (바이올린) - 송기하 (베이스) - 장현호 (벤조&도브로) - 김예빈 (보컬&만돌린) - 서지명 (기타) [까칠한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0/25/13/ABY5db280e63e4d4.jp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