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어헤드폰 #SRH440 그리고 이 날의 하이라이트인 MV88+ 옆에 기존 #MV88 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MV88이 #라이트닝커넥터 로 아이폰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점에 비해 #MV88PLUS Video kit은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폰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케이블 형태로 바뀌었고 맨프로토 삼각대와 스마트폰 거치대, 휴대용 가방까지 이거 하나만 들고나가면 될 수 있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옆에 #SRH1540 #슈어헤드폰 도 보이네요. 신제품 발표회 전에 잠시 아이폰에 시연한 소리를 헤드폰으로





내일부터는 다시 첫앨범으로 돌아가서 수록곡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매일 찾아와주시고 공감,댓글 남겨주시는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러블리즈" 많이 사랑해주세요. (_ _) Lovelyz8 ❤️🧡💛💚💙💜🖤💖 모공에서 러블리즈 찾기 2011년 11월 29일에 나왔던 너랑나 뮤직비디오 다 알다시피 김이나 작사, 이민수 작곡, 황수아 뮤비감독, 이현우 뮤비출연이었는데 이번에 나오는 시간의 바깥은 아이유 작사, 이민수 작곡, 황수아 뮤비감독, 이현우 뮤비출연임 너랑나 마지막 소절 가사가 네가 있을 미래에서 / 혹시 내가 헤맨다면





짙은 회색의 이어컵이 자칫 심심할 수 있었는데 곡선으로 처리하면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더 고급스럽게 보이게 합니다. 전체적으로 블랙과 그레이톤으로 처리해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는 온쿄 H500BT를 소지 중인데요, 이런 기기에 관심이 1도 없는 지인에게 물었더니 페블이 더 비싸보인다고 하시네요... (저는 온쿄 구입한 첫 번째 이유가 디자인이었는데요...) 그만큼 페블이 디자인에 공을 많이 들였다는 이야기인



사용이 가능한가요? 이게 있다면..사양높은 프로를 고집할 필요는 없어보여서요. 인터넷 환경에 따라 끊김이나 렉이 걸리겠죠? 너무 아프고.. 한달에 12~15만원 받음... 교재 인쇄+점심+커피값 이걸로 해결함. 교통비(한달에 오만원? 그때그때 받아옴), 통신비(삼만원), 기타등등 보험이나 그런 건 엄마가 따로 줌. 엄마는 너 어차피 학교 끝나면 바로 집에 오니까 괜찮지 않냐고 하는데ㅠㅠ 난 더 받고 싶거든. 주5일 학교 가는데 그 중 이틀은 집에서 끼니 해결한다고 해도 3일은 점심 먹어야 하는데 쪼들려서 맨날 삼김이나 편의점 핫바먹음ㅋㅋㅋㅋㅋㅠㅠ 요즘은 아침에 커피 사마시기도 부담이어서 그냥 생수 마심. 분명



SBS 모비딕과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하는 음악토크콘텐츠 '고막메이트'는 지난 10월 11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 공개 후, 내일 10월 18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JW메리어트 서울 호텔 로비 레스토랑에서 딤섬 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이 호텔 건물이 신세계 백화점의 사옥(?)을 겸하게 되면서 로비가 8층으로 올라갔고, 로비 앞에 캐주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배치했습니다. 상호명은 그야말로 아무 생각 없이 지은 듯 한 "더 라운지" 입니다. 현재는 딤섬 메뉴를 중심으로 하지만 딱히 중식당으로





‘음악인’을 두고 기싸움을 했다. 이날 유재석은 “시즌 1때부터 공을 들였던 분이 시즌 3에 나올 수 있도록 공을 들이고 있다”라고 소개하며 “드디어 음악인들로 MC진이 채워졌다”고 소개했다. 유희열은 “당신도요?”라며 당황했다. 유재석은 “저도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드럼도 8비트로 치고 트로트 활동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유희열은 “제가 알고 있는 신인 중에 제일 건방지다”고





손가락 두 개를 이용해 자유롭게 확대, 축소, 회전을 할 수 있고 상단의 연필 모양 버튼을 눌러 사진 보정, 메시지 삽입, 필터 효과 등 다양한 편집 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스티커로 꾸민 후 인화를 해봤습니다. 제품 설명에는 1장 당 30~40초에 인쇄된다고 하였는데 이는 순수하게 사진 1장을 인쇄하는 시간이며 직접 사용해보니 앱에서 전송 시작부터 스마트 시트지의 출력까지 약 1분 34초 정도 걸렸습니다. 순수 사진 인화는 34초 정도 걸렸는데 스마트 시트지는 새로 인화지 세트를 바꿀 때





이민수작곡가를 신격화(?) 시키던게 기억나요 이 사실 알고나니 히치하이커는 왜 티를 내지 않았을까 싶네요 어쨌든.. 새로운 사실 알고 다시 노래를 들으니 되게 새롭습니다 저는 mp3플레이어로 노래를 듣는데..aux케이블로 연결해도 카오디오와 연동되나요?! 곡넘김이나 볼륨조절 이런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와 22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재환, 호피폴라(아일 하현상 홍진호 김영소)는 이날 진행하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이하 '슈가맨3') 녹화에 쇼맨으로 참여한다. 김재환은 지난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너를안고 나는 모든걸 이겨내고 있어 너를 포기하지 않아, 난 매일 너를 꾸고 있는걸. 꿈꾸는 나에게 꿈이라 말하지 꿈은 꾸기만 하는 거라고, 세상의 얘기로 정해질 거라면 나는 아이가 되어 바다로 갈거야. 숨을 참고 눈을 감고 귀를 닫고 그 곳으로 갈거야 너를 안고 손을 잡고 그 곳으로. 저 높은 곳을 날아오르는 새가 아니더라도 더 낮은 곳에 깊은 바다로,





난 날 믿어 누가 뭐래도 멋진 나야 5 답을 찾지 못한 날 작곡:윤하 작사:윤하 [@@youtub_tag-4@@] 나는 그래 나는 나는 그래 나는 고요한 밤 하늘에 적막한 내 방안에 한 없이 무너지네 아침에 눈을 뜨면 뭐가 달라질까 밤잠을 설치다가 문득 생각이 나 이토록 약한 내가 무슨 쓸모일까 답을 찾지 못한 날 나는 그래 나는 나는 그래 나는 고요한 밤 하늘에 적막한 내 방안에 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