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받았다. 이것을 앞으로 어떻게 해결해 나갈것인가에 대해서만 이야기 합니다. 대한민국에 20대만 사나? 지금 무엇때문에 서초동 집회에 모였는데.... 조국 장관만 사퇴하면 모든게 끝난다라는 식으로... 그럼 20대들의 마음도 풀릴거라는 논리..... 더더군다나 자신의 과오를 깔끔하게 인정하고 사과하고 사퇴를 하면 되는데 이젠 아집과 기득권 세력이 되어버린 그들은 그렇게 하지





청년논객? 정예찬? 어버버 하지 말고 꺼져 쉑꺄! MBC에서 좋은 키워드로 평가해 줘서 기분좋은 홍준표! 너무 기분 좋은 나머지 실언을 하기 시작하는데.... 생방송 토론장에서 술집 얘기를 서슴치 않고 쏟아내는 그만의 패기!! 내가 얼마나 양심적이냐면 28년동안 여자 나오는 술집을 간적이 없어ㅋㅋ 이래서 팬이 많은가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나왔서 토론하는 네명 현직때 전부





. "5.18 인정한 건 우리다" 발언 논란 3.18 . 한미정상통화 외교기밀 유출 사건 발언 3.19 . 북풍 걱정 발언 3.20 . " BTS 팬인데, 사진 찍을 기회 있었는데 후회한다." 발언 3.21 . 2019년 7월 교섭단체 대표 연설 관련 논란 3.21.1 . "근로기준법의 시대는 저물었다" 발언 3.21.2 . 문재인 정부 독재 발언 3.22 . '광주일고 정권' 발언 3.23 . 10월





암튼 그런 준표를 이을 후보와 지금 토론 중인데 좀 밀리는 분위기...::: 홍준표 유튜버 하믄 100만 금방갈뜻!! 준표는 100분 토론이아니라!! 홍준표의 100분 개그!! 어제 대박났네요. 마봉춘이 뉴데 시청률에 맛들이고 난후 최대 대박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언론사들도 좀 보고 배웠으면 좋겠네요. 어떻게 해야 시청률이 오르는지에 대한 표본이 됐습니다.



이게 네이버 댓글 클라스입니다. 이번 대위진급은 자력으로 올라가겠습니다. 추미애 민주당 전 대표가 나경원을 요물, 황교안이 요설한다고 TV토론에서 말했다면? 와 100분토론 이현도 나오네요 ㄷㄷㄷ 100분토론 유튜브 생방송 링크 100분토론은 정시vs학종 관련 보면 항상 이렇죠. 100분토론 보는데 홍 논객으로 수준떨어지는 100분토론 18만명



대표와 유시민 이사장도 각각 출연자 화제성 2,3위를 차지했다. 끝장토론으로 방송 후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유튜브라이브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세력이 큰 어느 한쪽의 목소리만 전달해준다고 뉴스가 칭찬받는거 아닙니다. 약자와 강자, 있는 자와 없는자, 피의자와 피해자 양 측의 목소리를 공평하게 가감없이 국민이 알도록 해주는 것이 언론의 사명입니다. 검찰-언론 카르텔이 똘똘 뭉쳐서 한쪽 목소리만 내고 있으면, 양심있는 언론은 반대편 목소리 내어서 밸런스 맞추어 주는 것이 상식입니다. 유시민-홍준표 100분 토론 때, 어느 시민패널이 유시민 왜 한쪽에 치우쳐 있냐고



670만불 뇌물 수수에 관한 국정 조사에서 본인만 몰랐다 대통령 비서실장이고 나이를 초월한 친구고 장례위원장을 맞았던 인물인데 비서실장이 대통령일가의 뇌물에대해 몰랐다면 도의적 책임감이라도 느꺼야하는것이 인지상정이다 몰랐다면 박근혜 수사에서 우병호에게 적용했던 직무유기나



공업사 가서 판금했습니다 한판에 20정도 나옵니다 아닐수도 있지만 저는 그렇게 고쳤습니다.. 탁송회사 사장은 저한테 말할기회는 전혀 주지않고 (어디 100분토론에서 상대방 얘기 전혀 안듣고 자기할말만 하는 패널보는듯) 민사는 물론이요 형사책임까지 지라더군요 만약 제가 긁은것으로 밝혀지면 물건뺑소니?? 성립되니 책임지라고 너무나도 억울함에 복받치지만 절대 제가 한일이 아니기에 할수있는건 다해서 차량 데미지





아래와 같았습니다. '검찰의 공정'(2번)의 문제를 해결한다면 '개인에 대한 교육과 같은 불 공정'(1번) 한 사태는 막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사회 문제가 아주 복잡해 보이지만, 어쩌면 그 원인이 있고 그리고 또 핵심적인 요소가 있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수 많은 문제 중에 무엇을 가장 먼저 해결하는게 좋을까에 대한 판단 능력도 필요하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저도 유시민 이사장님이 말씀하신...(1번) 같은 문제 해결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 원인의 관점 그리고 중요도의 관점에서 무엇을



취한다면 감당할수가 있을까???? 좌빨의 이중성은 생존의 기본 수단이고 그냥 생활이다 개노답이네요 문제점지적하면 논점 돌리기 개오지네요 저딴작자들이 어휴 이러니 개그프로그램들이 망하는거 같아요. 간간히 빵빵 터뜨려주네요 ㅋㅋㅋㅋㅋ 시작전 부터 홍준표전대표 유시민작가 나온다길래 재밌을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배신하지 않네요. 100분 토론 도입 보다가 노회찬 의원님 모습에 갑자기 울컥했습니다. 잡자...개셋기들... 100분 토론과 함께.ㅎㅎㅎㅎ 홍준표....하 ....ㅋㅋㅋ 방금...뻘것지요...하.... 난 빨갛게 있지. 그거는 내가 말 몬하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