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연히 일 각잡고 가르쳐 주는 사람없고 알아서 그때그때 배우라는식인데 정말 아무런 매뉴얼 없어서 내가 하나씩 매뉴얼 만들었어. 하다못해 여기 시스템에서 지출결의하고 그런것도 맨땅에 헤딩이야 지출결의에, 본사에서 내려오는 온갖잡무는 당연히 내가해야하고, 사무실 고장난거 고치고 그와중에 쓰레기 치우고 청소하고... 또 뭐 고장나면 나부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일반행정직으로 들어왔어.....^^^^^^^^^ 초반까진 진짜 열씨미 해야지!!!!이쁨받아야지!!^*^이러다가 최근에 폭팔했어..... 첨에 입사했을때 일 잘가르쳐줄거라고 붙여주신 과장님이 알고보니까 욕심드럽게 많아서 성과챙길려고 일은 죄다 받아놔서 판벌리고 나를비서로 써....



크작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봤으면 중년아재 엡식 시상식들 잘 나가는거 부러워ㅠ.. 다른 주접(벽쳐서 원룸된거 지구 반접혀서 브라질에 여진구 영업하고 온거 등등)은 다 어디서 한번씩은 봤던건데 ㅋㅋㅋㅋ 저건 진짜 신박했다곸ㅋㅋㅋ 헤엄친댔어. 이르케 난 태형이가 아이같이 천진만만함이 덬질요소야 별똥별 내가 못봤으니 본



모르는 연상의 사람에게 욕을 먹고 홧김에 머리카락을 확 잘라버렸습니다. 엄청 화가 났어요. 우에다군이라면 어떤 말을 해 주실 건가요? 어느 정도 불만을 들어준 다음 마지막에 너 짧은 머리...귀엽네. 만약 데스노트같은 OO노트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면 어떤 노트를 만들건가요?? 참고로 저는 '우에다 타츠야에게



4분기 엑소?? 역대 앨범상 수상자들 다섯개 연속 엑소야 청원주소야! 이건 관련글!댓글에 참고할만한거 많음.. 다음,네이버 이런데도 무료로 못볼수있다고함ㅠㅠ 에휴 왜 도정제가 이북에도 적용되는지 모르겠다ㅠ 물소야.. 우리학굔 졸업시즌에 물소 실제사이즈의 모형 하얗게 만들어두면 졸업생들이 메시지 그 위에 쓰고 그럼 유일한 장점이다 물소가 크니까 메시지도 많이 쓸 수 있는 것 ㅋㅋ 졸업생들은 물소 동상 옆에서 사진도 찍는데 안귀여워 존나





문재인최고!!!! 곡 얘기 보려고 들어갔는데 노래 얘기 쬐금하고 겁내 성실하게 고민상담 해주고 있엌ㅋㅋㅋㅋㅋ 라이브 들어갔다가 홀린듯이 다 봤다 ㅠㅠ셀소야 지금 상황을 왜 좌우파의 이념대립 혹은 정치싸움이라고 규정지으며 “아 나는 중도니까 정치보기 싫으니 시세게로가!” 라는 씹븅신들 요즘 왜 이렇게 넘치냐? 진짜 25일 보배운영진이 개뻘짓 하고 더 넘치는데, 지금 검찰하고 싸우고, 도태되고 썩은부분 없애자는데 이게 정치야? 공수처 설치, 검찰개혁,





점 쉬다가 묵어야갯내요.. 서여의도 식당 리스트 추천드립니다. 막말로 음성중계 들으면서 아싸 공짜로 공연중계 듣는다 개이득 이러는 팬이 어딨어 내돌 포카 교환하기로 했는데 나 이사오기전 집주소야 소름돋아;; 엑소 안 만났으면 어떻게 살았을지 궁금하지도 않아 으앙 승관이 젖소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궁금해진건데 소속사가 대형





Francois Truffaut의 Hitch콕/Truffaut도 좋아함. 두 사람의 대화를 담은 책이지. Raymond Chandler의 The Long Goodbye도 좋고. Charles Burns의 만화 소설 Black Hole도 좋아해. th** 이번에 프로모션 투어 다닐때 동행했던 통역가 말 하나도 안 빼먹고 진짜 잘하더라. 거의 완벽했음. 짱! DirectorBongJoonHo 그녀는 완벽해. 그분 없이 난 여기 미국에서 아무것도 못 할거야 (+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남아공에서도). ji** (죽은 이든





행진곡’의 5·18민주화운동 기념식 제창, 국정 역사교과서 폐지, 노후 석탄화력발전소 가동 중단, 세월호 참사로 숨진 기간제 교사의 순직 인정 등의 개혁조치를 잇달아 발표했습니다. 대선 때 내걸었던 공약들 가운데 대통령 지시나 시행령 개정으로 우선 가능한 것부터 속도감 있게 밀어붙이는 모습입니다. 이는 여소야대 국회에서 개혁입법을 통과시키려면 야당과 오랜 협상이 걸리는 것을 고려한 조치로 풀이됩니다. 개혁입법에 모든 힘을 쏟아붓다가 개혁의 ‘골든타임’을 놓칠 수 있다는 것이죠. 적폐청산을 슬로건으로



겁니다, 아마. 지역이나 선수에 따라서. 그러니까 제가 볼 때는 결선 투표에 누가 올라가는가가 드러나야, 김어준 : 한 번에 과반은 안 될 거라고 보시는 거네요? 우상호 : 네 명의 후보가 나오는 경우는 한 번에 과반수가 되는 경우는 불가능합니다. 김어준 : 누구 한 사람이 특출나게 인기 있을 수도 있잖아요.





배치 군을 동원한 물리적 장악 계획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계엄령 문건은 ‘세부 부대 편성’ 계획을 통해 광화문 일대(시청, 서울역 등)와 용산역, 신촌 일대와 대학로 일대, 서울대 일대와 여의도 등에 부대를 투입해 ‘집회·시위 지역’을 ‘점령’하겠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서서울과 서울, 동서울 톨게이트, 성산대교부터 성수대교까지 한강다리 10개 등 주요 도로를 통제하고, 강변북로와 내부순환로, 북부와 동부간선로 일부 등을 통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기무사가 ‘촛불을 든 국민’을 어떻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