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죽여버리고싶다고 생각도해 진짜 깜빵이 여기보다는 조용하거따 죽여블자 죽여블자 이러고 있는 내자신한테 깜짝깜짝 놀라고 나도아파트 10년 넘게 살았어도 이런 윗집은 첨이라 하루하루 멘붕이여 오늘 아침 화장함시롱 뉴스 보는데 경기도 고양인가에서 엘리베이터에서 흉기 사건있었다는데 정말 격하게 공감가드라고 오직했음.. 오직했음 칼로 휘드르고 본인이 죽을까.. 그양반은 죽어버리니 윗집에서 정신이 좀 이상했다 이래버리면 그죽은양반만.. 안타깝자나 그래도 뭔가 말하고 나니 후련하네



다르네요 요즘은 N스포일러는 기본 튜닝입죠 무채색 투성이의 우리나라 주차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존재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비오는데 많이들 오셔서 좋은 구경 했습니다 이날 눈에 띄던 CLK63 블랙시리즈와 458은 따로 올려보려 해요 와우 내려가는길 이케 사람많은거 처음 오늘날씨가 원래 더웠나 땀삐질삐질 중간에 기차알아보니 입석도매진 사람들이 왜케 안빠지고 들어오는 사람만 있냐 다같이 아산가시나 다리가 아프다못해 저린기분 내일도 오늘날씨 같으면 장갑 핫팩은 기본이구 바지 안에 스타킹 하나 더 입어야겠어 ㅠㅠㅠ 넘





이정도로 화려한 건 처음 봅니다 챌린저 초기형은 테일램프가.. 올 전구인데 가운데가 후진등이겠죠.. 전구인데도 이쁩니다 클래식해보이구요. 역시 미니는 감성이죠 카폰은 C&C에서 몇번 본 적 있었는데 스포츠카인 300ZX에서 볼 줄은 몰랐네요 재규어... 과거가 과거를 만나네요 저 XJR이 마지막 4등식 헤드램프 XJ죠...ㅠㅠ





인스타보다가 어제 1년전 그날뜨네요 방탄콘 패딩각? 진주중앙시장(재래시장의썩은민낮) 오늘날씨 매우춥춥 ~ 부모님께 안부전화도 드리세요~ 출근길전철같은 느낌으로 한시간반을 온 후기 039 얼죽코 얼죽아 동시에 회원인 덬도 있을까 아이땜에 깼는데 오늘날씨를 확인해보니... 서초구 오늘날씨 ㅇㅂㅌ 팝업 갈건데 오늘날씨 코트?롱패딩? 오늘날씨 안 나갈 수 있으면 방콕이 짱이야? 나만 패딩없어ㅠㅠㅠㅠ (ღˇ◡ˇ*)♡ 오늘날씨 추워 덬들 따뜻하게 입구다녀 내일 신촌 엄청춥겠지ㅠ 국민신문고 제안(시내버스정류장 전광안내판의 글자수정 건의



그래서 신혼인데..신랑이 이사가서 각방써 첨엔 나도 신랑이랑 작은방에서 잤는데 너무 억울한거야 왜 우리가 큰방냅두고 작은방쓰냐고 그래서 나 혼자 갔지 큰방으로 솔직히..말하면 층간소음만 아니면 이제 혼자자는게 편해 신랑옆에있음 불편해 ㅋㅋㅋ 지금까지 한 5~6번 올라갔을까? 2번째까지는 죄송하다드만 3번째부터는 즈그집 아니래 애들 다 조용히





있었대 그이후로 단한번도 떠든건 즈그집이 아니래 엄마라는년은 화내 이제 나한테 왜 자꾸 스트레스 받게 올라고오고 인터폰하냐고 ㅋㅋ 하다못해 큰아들도 인터폰받더니 엄마한테 배웠는가 우리는 앉아만있었대 나도 도저히 못참을때만 인터폰한디 내귀가 쏘머즈여 뭐여 ㅠ 너무 화가나서 이번년 7월달쯤 컴퓨터에서 이용하고있던 우퍼를 천장에 달았어 한



걱정했으나.. 센츄리의 마운틴코스나, 떼제배의 북코스나.. 해솔리아의 솔,리아 같은 곳에 비하면.. 아~ 주 정상적으로 보이는 코스였습니다. 게다가 오늘날씨는 지난번 푸른솔에 버금갈만큼 아~주 시원하고 좋은 날씨였네요. (스콰는 그래서 폭망하지는 않았습니다!) 뭐.. 각설하고!! 오늘 드뎌 새로 장만한 !! 스카티카메론 퓨추라5W 를 실전에서 사용하였습니다. 뭐 신규영입의 이유는.. 1. 기존의 스카티카메론 뉴포트를 사용하면서 블레이드에





않는 곳도 있습니다 . < 문제점 > 다른 것은 다 좋은데 “ 내일날씨 ” 가 틀렸습니다 . 안내가 나오는 그 시각에 주변 날씨 ( 기온과 미세먼지 정도 ) 를 살펴보면 분명히 오늘날씨 ( 좀 더 정확히는 그 시각 , 즉 “ 현재날씨 ” ) 인데 , 엉뚱하게도 “ 내일날씨 ” 로 나옵니다 . 물론 내일날씨가 맞는데 제안자가 잘못 판단했을 수도 있습니다 . 그런데 “ 내일날씨 ” 가 맞는다면 내일의 기온은 하루 종일 같을 수가 없으니 최저와 최상기온으로 나누어 ( 예 ; 5 ~ 15 ℃ ) 안내해야 옳은 안내가 될 것입니다 . 그러니 내일날씨는 오늘날씨 ( 현재날씨 ) 가 맞다고 봅니다 . 어떻게 전광판이 세워진 이후 줄곧 이렇게 운영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개선방안 크게



안사고 버텼는데 오늘날씨 보고 후회중ㅜㅠ 지방에서 가는거라 어느정돈지 알수가없어ㅠ 니트에 후리스입어도 괜춘할까? 패딩입고 기다려야할까?? 저녁공인데 어떻게 가야할지 1도모르겠다ㅠ 안에 패딩입고 들어가도되려나 별다른 약속 없는 토요일 아침 어김없이 C&C에 참석합니다 전날 비가 계속 오길래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그쳐서 어느 정도 말랐더라구요 예전에는



6시 맞춰갔었는데 점점 게을러져서 7시반 도착했네요;; 주차하고나니 눈앞에 보이던 E63... 이쁘더라구요 E63은 기본모델과 아얘 후드 절개라인이 다르죠.. 오늘 유독 눈에 들어오던 개구리.. 991 Targa GTS 입니다 헤드램프 워셔를 노란색으로 하셨더라구요. 브레이크와 깔맞춤인지.. 그 옆엔 무려 944가... 요즘은 보기 힘든 모델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