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어울리는데 왜 눈의여왕에서 레오파드 비중은 어때? 독일 정부가 터키에 무기수출 금지 조치 선언했습니다 노mac은 죽지 못합니다. 그저 업글을 반복할뿐 그러고보니 선호 레오파드룩 첫개시 때 한 겁박도 존좋이었다 근데 선호 레오파드룩 신경써서 만들긴 했던데 3화나 쓸줄은ㅋㅋㅋ 아니 잠깐 눈의여왕 극초반에 메사라/레이/레오파드 카탈리나는 제가 써본 맥OS중 최악입니다. 남선호 레오파드룩 처음 나왔을 때 진짜 짜-릿ㅋㅋㅋㅋ 카탈리나 업데이트 과정이 좀 불안하긴 하네요 애옹아 예뻐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아 존나 잘받아먹었어 컨셉 ㅋㅋㅋㅋ early 2015 13인치 사용중입니다. 오늘 PC 를 새로 조립하고 기존



종류의 구피들이 섞여서 좀 희한한 무늬가 나오기도 하고 밑에서 소개할 고정구피들에 비해 발색이나 무늬가 많이 떨어지는 편임 대신 굉장히 저렴한 가격(마리당 500~1000원)에 구할 수 있어 그리고 잡종이다보니 비교적 굉장히 튼튼한 편임 구피를 처음 키운다면 상대적으로 비싼 고정구피보다는 이런 막구피들부터 키워보는걸 추천해 2. 구피의 종류 구피를 꼬리 색으로 구분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음 단색 꼬리와 무늬가 들어간 것, 이렇게 두가지로 나뉨 어느 쪽이든 인기가 많기 때문에 뭐가 더 좋다 나쁘다라고 말하기는 힘듬 이 그림상으로만



수 없습니다'가 나옵니다. 뭐랄까... 클린설치를 해야하는가.. 싶을 정도입니다. (실은 저는 레오파드 이후로 클린 설치를 한적 없이 계속 마이그레이션으로 업데이트 해왔습니다. 아무래도 찌꺼기도 많을 것이고, 이어져온 제 데이터도 많겠죠..) 비슷한 증상 겪는 분 안계신가요? 도련님 옷만 입고 나오다가 레오파드룩 입고 나오니까 더 섹시해서 다들ㅋㅋㅋㅋ 2015 13인치 맥북프로 유저입니다. 9시 반에 설치 눌러놓고 이제 설치가 다 됐습니다. 정확하게는 잘 된지도





찢어져 있는 모양의 구피 사람이 인위적으로 찢어서 저런게 아니라 원래 저렇게 태어나도록 개량한 종 리본은 밑 지느러미가 리본마냥 길게 자라서 붙인 이름임 내 생각엔 하이도살보다 리본테일 애들이 더 예쁜 것 같음 풀블랙 구피(하이도살+빅이어?) 준내 이쁘다 깔쌈함의 극치임 근데 뒤에 보이는 못생긴 애는 뭘까? 그것은 바로 암컷 풀블랙구피임 구피는 수컷에 비해 암컷이 정말 못생겼음 꼬리나 지느러미를 빼면 발색도 수수한 편이며 꼬리에 비해 몸통이 크고, 덩치도



골드 뙇 오렌지 뙇 와인 뙇 브라운 땋 너무 강한 색상 조합인 것 같지만 실제 발색은 전혀 아니야 우측 상단 오렌지처럼 보이는 컬러 실물은 늙은 호박색임 늙은 호박색 찾는 덬들 꼭 발색해보기를 디올 708 리뉴얼 전 늙은 호박색과 비슷한데 톰포드가 아주 약간 명도가 높고 텁텁함 없이 맑게 올라감 좌측





꼬리가 베타마냥 크고 화려한걸 좋아해 3. 고정구피 알비노 풀레드 구피 국민 구피라고도 불리는 정말정말 많이들 키우는 종류임 붉은 몸통, 꼬리가 특징이며 알비노라 눈이 붉음 이것도 또 등급별로 가격이 다른데 몸통에 하얀 부분이 얼마나 적은지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 알비노 풀레드 하이도살 구피 얘는 좀 비싼 녀석일거야 일단 몸에 하얀 부분이 전혀 없으니 알비노 풀레드 중에서도 등급이 높은 개체일거고



관련 터키에 규탄 발표하면서 무기수출 금지 선언을 했습니다. 터키가 독일하고 관계가 좀 깊고, 터키군이 독일제 무기들 많이 들여왔죠, 터키군의 주력전차 중 하나가 독일제 레오파드 1/2 전차... 그저 전자기기는 흰색!!이라는 일념 때문에 아직도 붙들고 있는 2010 흰둥 맥북.. 아직은 보낼수 없지 말입니다 모하비를 HFS+로 설치했었는데 APFS로 변환이 비활성화 되어있어서 조금 애를 먹었습니다만 결과적으로는 별 탈 없이 잘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스노우 레오파드+카탈리나+윈도우10이라는 아스트랄한 트리플 부팅 구성 성공이네요 당연히 사이드카는 에어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으니(..) 사용 불가능하고 APFS때문인지 부팅과 어플





컨테스트 나가는 예쁜 고퀄리티 구피들 보고 가 고마워 안녕 개인적으로 요즘 무척 아끼는 브랜드입니다특히 독일제 전차와 공산권 국가들의 전차 밀리터리 부문에선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사출력이나 디테일부분에서요) 메이킹 필름(?)을 올려주는데 볼만해서 소개합니다 이젠 공구들까지 내놓기는 하는데 개인적인 추천은 레오파드 (독일 현대식 전차) 시리즈입니다 예쁘긴 한데 이렇게 많이 입을줄은ㅋㅋㅋㅋ 텁텁하지 않고 맑게 밀착되면서 블렌딩까지 잘 됨 무서운 누나네요 어흥! 기레기들 사진으로만 보면



필요도 없음 한번에 새끼를 몇십마리씩 낳는데 그게 다 살아남으면 그게 더 문제이기 때문에 원덬은 산란통을 다는 것 보다는 수조에 수초를 많이 심기를 추천해 수초가 수질 정화 능력이 있어서 물도 더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고 ㅇㅇ 위 사진들을 보다보면 눈이 까만 구피와, 이렇게 흰자가 또렷하게 보이는



많이 낳고 예쁘겠지?' 이런건데 4마리가 50마리 되고, 50마리끼리 또 교미해서 수백마리 되는거 순식간이야 그러니 여러마리 사기 전에 잘 생각해봐야함 그리고 구피는 알을 낳지 않음! 얘네는 난태생이라 알이 아니라 새끼를 낳아 그래서 새끼를 좀 편하게 받을 수 있음 그래서 수조에 수초만 많이 심어놨다면 치어들이 수초 사이에 숨어서 어느정도는 생존을 하기 때문에 굳이 산란통을 달아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