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었다. 글도 재미있었지만 작가님이 나를 염두에 두고 성준 역할을 만들었다고 하더라. 작가님이 내 기존 이미지를 활용하고 싶었던 것 같다. 많은 시청자들이 성준 역할의 반전이 있을 거라고 기대하면서 보시지 않았다. 그런 효과를 위했던 것 같다. 내 지인들도 끝까지 '아닌 거지?'라면서 묻곤 했다 (웃음) -연기하는 입장에서 스스로 납득이 돼야 하잖나. ▶(문자를 보낸 사람이) 드러난 후의 성준의 선택들은 처음에 예상하지 못한 부분이긴 하다.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했다. 뭔가





전했다. 한편 ‘VIP’는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 등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포진된 라인업과 차해원 작가와 이정림 감독의 신선한 의기투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4개월 만에 돌아오는 SBS 월화극으로 오는 10월 28일 첫 서막이 오른다. 쌈 마이웨이에도 나왔었고 최근에는 VIP라는 드라마에도 나왔었습니다. 만 19살에 대한항공 합격해서 최연소 대한항공 승무원이였다네요 면접볼때 했던말 면접관 : 표예진씨 장점이 뭐냐? 표예진 : 소개팅해서 단 한번도 애프터 못 받은적이 없다 합격 패기가 ㄷㄷㄷㄷ 그나저나 19살에 얼마나 소개팅을 많이 했으면... 애프터 자랑하는거보면 남자도 꽤나 있었을듯 ㅋㅋ 내가



넘치는 전개에 긍정적 시청 반응이 나타났다. 하지만 호평 일색이었던 전주와 달리 엉성한 전개, 일부 출연진의 과장된 연기가 아쉽다는 의견도 있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조여정이 9위를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8위는 호평 속에 종영한 JTBC ‘보좌관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었다. 촘촘한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연출, 배우들의 연기력에 네티즌의 긍정적 반응이 쏟아졌으며 시즌3 제작을 바란다는 의견도 다수 발생했다. 뒤를 이어 드라마 화제성 9위는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장나라와 오아린의 각별한 재회 장면은 지난 5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한 아파트 단지 내에서 촬영됐다. 이날 촬영에는 ‘황후의 품격’ 출연 당시 이정림 감독, 장나라와 인연을 맺었던 오아린이 특별 출연했던 상황. 오아린이 촬영장에 나타나자 감독과 스태프들은 순식간에 엄마 미소를 장착했고, 장나라는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하며 오랜만에 이뤄진 회동에 대한 즐거움을 드러냈다. 더욱이 ‘황후의 품격’에서 찰진 모녀 호흡을 선보였던 장나라와 오아린은 리허설부터 척하면 척하는 환상의 호흡을 선사하며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 상승한 tvN ‘유령을 잡아라’ 가 차지했다. 극중 문근영의 동생이 살아 있었다는 반전이 드러나며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종영까지 4회 남은 현재 풀어 놓은 이야기들을 작가가 어떻게 회수할 것인지 궁금하다는 네티즌 의견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문근영이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6위 는 전주 대비



JTBC 금토 드라마 ‘초콜릿’이었다. 작품과 관련해 ‘촌스러운 스토리와 지루한 연출이 요즘 드라마 같지 않은 느낌을 주지만 묘하게 끌리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라는 반응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하지원이 7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5위는 TV조선 신작 드라마 ‘간택 – 여인들의 전쟁’이 새롭게 진입했다. 첫 방송 후 사극 장르를 기다렸던 시청자들의 우호적인 댓글이 발생했으나 산만한 편집, 일부 출연진의 연기력에 아쉽다는 반응도 있었다.



“마지막 장면 압권이다! 성운백화점 엘리트가 다 모였네!”, “박성준 나정선 생각해서 나쁜 사람 자처하는 거 알겠는데 눈빛 살기를 거둬주세요”, “옥상 장면에서 박성준의 선택에 뜨악했다!”, “역시 월요일은 ‘VIP’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황후의 품격’ 오아린 ‘VIP’ 특별출연…장나라와 호흡 척척 SBS 새 월화드라마 ‘VIP’ 장나라가 오아린과 ‘황후의 품격’ 이후 8개월 만에 재회, 호흡 척척 케미를 폭발시켰다. 오는 10월



경험을 하게 된다. 이와 관련 장나라가 오아린에게 ‘아이스크림 삥 뜯기’를 당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나정선이 우연히 만난 꼬맹이와 때 아닌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 장면. 나정선은 길고양이에게 밥을 주다가 쫄래쫄래 쫓아온 동네 꼬맹이와 대치를 벌이지만, 이후 놀이터에서 만족스러운 듯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꼬맹이의 입을 닦아주며 환한 웃음을 드리운다. 과연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나 동네 절친으로 등극하게 된





대한 욕으로 이어질 때는. 현장에서도 여자 스태프들이 다 성준이를 싫어했다.(웃음) 나는 성준의 입장에 몰입해서 연기를 했지만, 흐름이나 (극의) 시점 자체가 정선의 시점이어서 정선에게 이입돼서 볼 수 밖에 없지 않나. 그런 상황에서는 (성준이) 어떤 행동을 해도 곱게 보이지 않을 거다. 그래도 상황 안에서 진심으로 미안해 하면서 만회하려고 노력하던 모습도 있었다. -이번 드라마로 많은 변신을 한 것 같다. ▶변신을 하려고 선택한 것은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1. 썸바디2 2. 슈가맨3 3. 위플레이 4. 아는형님 5. 해피투게더 6. 신서유기7 7. 연애의맛 8. 미운우리새끼 9. 복면가왕 10. 그것이알고싶다 1. 하성운 2. 윤혜수 3. 태사자 4. 강다니엘 5. 송재엽 6. 이우태 7. 유재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