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 검색하면서 블로그 쭉봤는데 떡밥마다 열심히 포스팅해주는 다니님들 고맙습니다❤️ 리액션도 좋았구 잘웃고 이쁨도 많이 받았쏘 ㅠㅠㅠㅠ 우리의 심장까지 '터칭'하러 다니엘이 미우새에 떴다! 더쿠는 행복해서 울어요..༼ಢ_ಢ༽ 살아 움직이는 강아지 강 씨 멈무 보고 가실 분?ɷ◡ɷ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로고침하다 놀랐다고 웃는거 진짜 넘 예쁘고 힐링ㅠㅠㅠㅜㅠ 예쁜 우리 새끼 보고싶다❤️ 다니엘 사랑해❤️ 전부 미우새 거리고 있어 뭐나왔어? 아닌데 저번주엔 강다니엘 예고 나왔잖아 어젠 왜 없었지? 엔트리원더스 초고속 진공블렌더는





뒤 구강성교를 강요하고 성폭행했다. 강용석 변호사는 "피해자가 유흥주점의 접대부였다고 하더라도 유흥주점에서 처음 만난 피해자가 계속 거부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피해자의 의사에 반해 강제로 성행위를 한 것은 강간죄가 성립한다"며 "김건모는 강간 후 피해자에게 어떠한 대가도 지불하지 않았으므로 강간죄를 인정할 수 있는 증거로 볼 수 있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A 씨 일문일답 ▲ 사건 있은 후에 왜 바로 고소하지 않았나. 경황도 없고, 나름 잊어보려 노력했다. 제 나이도 창창하고, 혹시 미래에



다시 원래대로 룸싸롱가서 술먹고 폭력휘두르며 살것같아요 녤모닝♥ 나 아까 미우새 공트 떴을때 미우새 공카셀카도 오지게 귀여운데 미우새 어머님들 녜리 칭찬하시는거 보고 또 한번 반성한다 미우새 보시는분 지금요 [강다니엘 미우새] 웃는 거 예뻐ㅠㅠㅠ 미우새....텍사스 데 브라질....... 홍보를.... 지금 이시간 무명이가 궁금한거 내일 미우새 슈돌 시청률 어떻게 될까 헐 미우새 나와? 미우새 내내 보다가 딱 집보러 채널 돌렸는데 ㅜㅠㅠㅠ



건모형님.장가 진짜.가시네요 '슈퍼맨이돌아왔다', 日 9시로 편성 변경…'미우새'와 격돌 녜리 떡밥 하나하나 소즁하다ㅠㅠㅠㅠ 미우새. ㅠㅠ미우새 너무 좋았다 멈무 부둥부둥도 잘해주시구 김건모 색시 잘 잡았던데요 미우새 한채영 수육이요 미우새 결국 김건모&장지연 프로포즈 풀 영상 공개 슈돌 인기가 시들해진게 아니라 미우새랑 붙어볼만하다고 생각해서 옮기는거 같은데 미친 강다니엘 미우새 나와?!?!?! 담주 미우새 아까 멈무 미우새 나온다는



베댓 추천 강다니엘 풀네임 댓글 sns 공유 부탁해오❣ 그럼 미우새의 김건모님 어머니 이제 출연못하시는건가요? 아무튼 한시름 놓으셔서 다행이지 뭐에요~ 노총각들의 희망이 되어주시고..정말 큰 일하셨네~ 건모님 똑닮은? 아니 닮으면 안되는? 2세도 어여 생기시길 바라며..행복하셔용!! 그동안 예능에서 웃기는 캐릭터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음악적으로도 인기 많나요? 소속사도 소비어스... 그다지 메이저 같진 않은데. 암튼 오퀴즈로 앨범 홍보하는게 좀 신선했다는. (나무위키) 예능인 이미지 때문에 힙합으로서는 어떨지



사람인지 소개자나 주변에 물어봤을거고 구체적 사건은 몰라도 대충 여자관계 드럽고 뭐 이래 사는 인간인 건 알았을건데.... 순진해서 넘어갔다기엔 나이도 어리지 않고... 대체 왜 결혼하고싶은 걸까요? 왜 이런 인간에게 사랑을 느끼는 걸까요? 얼굴 보니 요양원에 있어야 할 할배같던데.... 무슨 버스를 사서 목욕봉사 다니겠다느니... 그 인간성에 이게 믿어질거라고 지껄이는지... 어제 나온 여자 폭행 기사보니 , 이건 뭐 개차반도 이런 개차반이 없드만... 같이 보고 같이 웃었으면 좋겠다 (˃̣̣̣̣̣̣︿˂̣̣̣̣̣̣ ) ?? ㅜㅜ 다니티도 커넥트도 든든하게 있을테니까 먐미는 푹 쉬어❤ 신난다 ㅋㅋㅋㅋㅋㅋ SBS 신인상말곤



AAA 터칭 직캠 (3:07) 2. 191129 뮤직뱅크 (3:35) 3. 191130 MMA 환to the복 (1:19) 4. 191130 MMA 터칭 직캠 h t tps://tv.naver.com/v/11255567 (4:15) 5. 191130 MMA 터칭 직캠 (2:33 - 약간 얼빡 직캠) ★ ★★ 삭제 ★★★ 5.





과학일까요? /Vollago ㄱㅇㅇ 미우새랑 시청층 겹칠텐데 나온다 글구 엄마가 다니엘 웃는거보구 이쁘다했어ㅠㅠ 으아 너무 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좀전에 미우새 보면서 정말 이상한게요. 이번주 방송분, 아무래도 방송 나갈 때 예비신부하고 합의하에 나간 것 같은데 그렇다면 예비신부는 결혼생활 하겠다는 거잖아요. 베스트에 있는 용감한 기자들 영상도 보니 주변인들에게 다 알려진 추잡한 인간 인데... 소개를 받았다는데 당연히 이 사람 어떤



그 난쟁이 알콜중독자 개아재를요? - ㄱㅊ다 언니가 생각이 있어. 일단 꼬셔서 '오빠 마음에 확신을 달라 등등' 등으로 혼인신고부터 조져봐 (속닥속닥썰풀어줌) - ㅇㅋ요 혼인신고 하고 나서 온갖 핑계로 결혼식을 미루게 하고 약속한대로 의리있던 언니는 김건모 스캔들을 터뜨려줌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파혼상태에서 가능한 희박한 손배청구 가능성 및 액수와, 혼인신고를 한 후의 유책배우자 배 위자료청구 승소가능성과 김건모 재산에 빗대 갖고나올 수 있는 액수에 대해서 모르는사람을 없을거라 생각함. 뭐 강용석 와이프가 진짜 모르고 소개시켜줬고 강용석이 그 이후(5월 이후~현재 사이)에 피해자를





생각에는 김건모의 이 두건의 폭로는 김건모가 거의 블랙아웃인 상태에서 저지른 일이 아닐까 싶어요. 주변에서 친하다는 사람들조차 그냥 포기하고 냅둬둔 거죠. 방송은 하다하다 그의 알콜의존증을 이용까지 하고요. 아마 술문제로 인해 벌어진 일이라고 조만간에 서면 인터뷰라도 할 것 같습니다. 알콜중독치료 받을 거라고 하고 방송 은퇴도 하겠다고 결혼식은 가족끼리 조용히 하겠지요. 결혼이야 당사자의 일이니까 알아서 하면 되는거고 이번 일을 계기로 심각하게 알콜중독치료 받았으면 좋겠어요. 대충 넘어가고 어제처럼 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