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함되어 있는 제가 봐도 정말 못쓴 글이지만 적어도 이용신을 까더라도 유튜브 영상을 못보신 분이 있으실것 같아 한번 써봤습니다. 정확한 판단을 위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달빛천사 노래가 벅스에 올라와서 바로 1곡당 1800원하는 24bit 96khz로 다운받고 노래 들었는데 정말 충격적이더라구요. 창법 변화는 그렇다고 쳐도 레코딩을 어떻게 했는지 몰라도 노이즈 때문에 귀가 아프고 드럼소리에 목소리가 묻이고 코러스는 깨지고 정말 총체적 난국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음원이 잘못올라왔나 해서 320k로도 다운받아서 들어보고





펀딩 문제로 난리난 거 사람들이 자꾸 달빛천사 원작자 트위터에 답멘으로 달리네 달빛천사 제일 녹음 잘된거 뭐같음? 달빛천사 1월에 뜨는 곡 가사도 쩜 97인데 달빛천사 친구들 대화주제로도 들어본적없음... 달빛천사 음원 콘서트 핸드볼에서 한데 내 달빛천사 최애곡 루나가 오디션볼때 부르는 노랜데 달빛천사 이용신 성우 음원출시 소감.jpg 달빛천사가 가수야? 그래서 노래가 많음? agf 달빛천사 애장판 발매 포스터 달빛천사 love chronicle만 들었는데 퀄리티가 처참하네요.. ㅇㅈㅍ 달빛천사 난리네 달빛천사 음원 12월에 나온다는데? 솔직히 ㄹㅇ 달빛천사 본





3008 47 0 94 [구경] 보배는 민식이법 통과됐다고 욕하는 베스트글이 많아졌네요 3156 46 0 95 방탄-빅히트 분쟁 보도건으로 뉴스룸은 스스로 관짝 못질쳤네요 11801 13 55 96 이게 뭐예요 ㅋㅋㅋ 박항서.jpg 11273 15 5 97 (후방) 베리굿 조현 래시가드.jpg 12166 11 0 98 후방)이 분도 40인치.... 12400 10 0 99 '타다'가 과연 좋은 서비스 인가? 1516 51 7 100 [속보] ‘마약 밀반입’ 홍정욱 딸 집행유예 3년 3860 42 15 뭐 자꾸 메일 오길래 뭔가했더니 앨범커버에 성우 사진 박힌거때문에



디지털음원 나온다하지 않았어? 영상 보니까 12월 10일이라네? 개꿀 개새끼들 환불이 목적도 아니고 그냥 누구 하나 잡는게 목적인듯 애초에 펀딩도 안한 새끼들이 존나 지랄하고 발광하는듯 뒤졌으면 계속 피드백을 해주니까 지들이 진짜 맞는일 옳은일 하는 중인줄 아는 병신들 여럿 붙은거같아....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안다는 말이 딱이야 내년1월에 애장판 정발 예정 루리웹에 있는 씹덕후 같은 놈들이나 아님 몇 트위터 애니 프사? 미쳐따 나 티켓팅 할 거임 내 지인이 달천작가 존나 옛날부터 팬이어가지고 계속봐왓는데 그쪽은



안보태놓고 지가 다 낸거처럼 26억이 다 제작비로만 쓰여야한다는듯 말하는 애들 진짜 미친거 같음... 이게 공구도 아니고; 개질린다 투니버스가 원래 온미디어 였다가 씨제이에 합병된건가? 언제 합병됐지? 달빛천사 방송한 뒤였나? ㅋㅋ 방탄소년단은 92년~97년생 남자 7명으로 구성된 빌보드어워즈 탑그룹 부문 수상에 빛나는 힙합하는 아이도루 원덬이가 그런 방탄에게서 90년대생 향기를 느끼는 모먼트들을 모아보았음 1. 카트라이더



너에게 (너에게 너에게) (너에게) 세상에 도전하는게 외로울지라도 함께해줄 우정을 믿고 있어 한 번더 나에게 질풍같은 용기를 거친 파도에도 굴하지 않게 드넓은 대지에 다시 새길 희망을 안고 달려갈거야 너에게 한 번더 나에게 질풍같은 용기를 거친 파도에도 굴하지 않게 드넓은 대지에 다시 새길 희망을 안고 달려갈거야 너에게 (너에게 너에게) (너에게) 환상게임 OP- 사랑하는 사람을 위하여 작사 신동식,이창희 외 노래 김현아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환상의 날개 날아오르라 묻혀 있던 전설이 깨어나 진실이 되어 눈 앞에 펼쳐질 때





그 시절의 감성은 살짝 맛보겠네요. 개인적으로 멜로디는 좋은거 같습니다. 여튼 26억 펀딩건 때문에 아쉽기만한 앨범이네요. 개인 앨범 내려는 욕심 안내고, 비용 아끼려고 안하고, 무엇보다 윗 건들 합리화하려는 발언들 안했으면 욕은 안먹었을거 같네요. 오히려 노이즈마케팅이 된거 같기도 하고... 펀딩 성공의 좋은 예가 될 수 있었는데, 펀딩의 미래만 암울해져 가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어 달빛천사 풀문 ㅈㄱㄴ 외로운 사람들의 어쩌구 하는 노래 개좋더라...... 3만원 더 붙어도 판매 됨... 내 친구들 중에 달빛천사 처돌이 아닌 애들 없다 흑흑 어릴때 듣던거에서 음질만 선명해진 느낌임ㅠㅠ



남자애들 초딩때는 안본척하더니 나중에 알고보니 다 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표 매진 되었긴 한데... 플미 되팔이 기승이라고 합니다 ㄷㄷㄷㄷ (취소표 풀리거나 현장구매있음 더 좋겠는데;;;) **전 저번 텀블벅 앨범구매로 끝내려구요 ㄷㄷㄷㄷ ㅋㅋㅋㅋ 산건 아니고 스트리밍으로 듣는거라 평가하기 좀 그렇긴한데.. 뭐 음질의 문제는 아닌거같고.. 일단 제 기준 편곡이 굉장히 별로입니다. 보컬트랙에 이거저거 걸다가 탈난듯한 소리가 나네요. 그냥 펀딩 금액치고는 편곡이나 구성이 좀 많이 별로라는 생각입니다. 알티 천단위만 오히려 트위터가 성우 응원하는쪽이 많고 커뮤(잘모르고 펀딩한사람이



ㅋㅋㅋ 그리고 아주 화려한 까들의 논리로 가득한 목차 항목 전부 까논리로 도배해놓고 몇줄만 부정적인 여론만 있는게 아니라고 하면 이게 위키인가? 역시 판권 논란중에 디즈니 웅앵웅 하는것의 출처 이 디즈니 웅앵웅의 실체 그래 댓글에 해명 잘 되어있다고 삭제 안하고 간대





또 다른 하나의 기적 소중한 나의 연인을 위해서 지금 무엇을 나는 할 수 있을까 이루지 못할 꿈은 없어요 거짓없이 믿어요 (난 믿어요) 영원한 나의 사랑을 위해서 지금 모든 걸 나는 버릴 수 있어 그 어떤 시련이 와도 사랑은 오직 하나뿐인 구원이니까 날아 오르라 주작이여 환상의 날개 날아오르라 레이브 OP- Butterfly kiss 작사 신동식 노래 Tori 누군가 내게 물었었지 내 발걸음의 의미를 끝이 없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