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클라시코 보시는분 계시나요.. 새벽4시 엘클라시코 하네요 롤드컵 진짜 꿀잼이네요 SKT vs RNG 내일 엘클라시코 하네요 오늘 엘클라시코 중계는 한준희옹 72승 34무 72패,,,, 엘클라시코 1cm 오프사이드 골 .gif 라리가 엘클라시코 직관 vs 손흥민 토트넘 직관 바르샤팬이라 엘클라시코 볼려고 일어났는데.. 티비에서 중계를 안해주네요.. 혹시 다른분들은 어디에서





보시나요?? 현재 승점 동률인 상태로 1,2위인 두팀. 엘클라시코를 앞두고 바르셀로나는 선발출전이 무산된 비달이 훈련장을 무단이탈 했다죠. 변수로 작용할런지... 승리팀은 어딜거라 생각 되세요? 축구한일전 느낌 혹은 엘클라시코? 둘팀다 진짜 잘하는데다가 매순간 한치앞을 못볼정도로 난타전 캬 잼네요 전승8강 가겠네요 사실 호날두가 유벤투스 가고나서 별로 엘클라시코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매번 찾아서 보게되요 많이 지난 얘기긴하지만 레알은 호날두 가고 더 조직력은



좋아진거같지않나요. 경기 볼��마다 그느낌을 많이 받네요. 와우 시원하다 엘클라시코.... 4시.극장 개막.. ㅎㅎㅎㅎ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0.5초만 공 빨리 찼으면 베일 결승골각이였는데 올해 축구를 보러 유럽을 한번 더 갈까 고민중인데.. 라리가에서 엘클라시코 직관이 120만원, (바르셀로나 홈) 토트넘 직관이 60만원 정도 하더군요. 둘다 스카이박스 비용이긴한데 어쨋든 지금 제대로 구할 수 있는건 스카이박스밖에 없긴해서 ㅎㅎ 만약에 둘 중에 하나를 가야한다면 어디를 가시겠어요? 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