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 제대후 첫 복귀작으로 지난달 종영한 tvN 토일극 ‘날 녹여주오’에 출연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스타뉴스 뭐하니... 원진아 연기존못에 지창욱도 느끼하고 대사가 구려서 더 그렇겠지만 진짜 작감배 총체척난국이 이럴때 쓰이는 말이란걸 깨닫 기황후-힐러-수상한 파트너까지 캐릭터들 다 좋아했는데 특히 수트너는 아직도 5월에 돌려볼 정도로 노지욱 유니콘 캐릭인데ㅠㅠ (내 인생 남주야 노지욱은...ㅠㅠ) 다음에 좋은 작품에서 연기로 날아다녔음 좋겠어퓨 작가랑 감독이랑 여배랑도 안좋은 소리 많이 들은거도 아는데 진짜 온갖



토·일요일 ‘날 녹여주오’가 잡혀 있다. 이 가운데 평균 5%대(닐슨코리아) 시청률을 넘는 드라마가 단 한 편도 없다. 지창욱의 군 제대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날 녹여주오’는 가장 최근인 10일 방송분이 1.8%까지 떨어졌다. 앞서 방영한 ‘위대한 쇼’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의 최고 시청률도 3%대다. 무엇보다 tvN으로서는 장동건·송중기 등 톱스타들이 출연한 ‘아스달 연대기’의 부진이 가장 뼈아프다. 1년 이상의 촬영 기간과 제작비 500억 원을 투입해 블록버스터급으로 완성하면서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처럼 시청률과



tvN도 휘청 500억 투입 ‘아스달 연대기’부터 ‘유령을 잡아라’ ‘청일전자 미쓰리’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잇단 부진 ‘호텔 델루나’ 빼고는 사실상 전멸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48’ 등의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 조작으로 비난받고 있는 CJ ENM의 또 다른 케이블채널 tvN이 낮은 드라마 성적표에 허덕이고 있다. 과거 ‘지상파 채널을 위협하는 tvN’이라는 평가가 무색해질 만큼 방송 중인 모든 드라마가 저조한 성적으로 체면을 구기고 있다. 그야말로 집단 부진이다. 현재 tvN 드라마 편성표에는 월·화요일 ‘유령을 잡아라’, 수·목요일 ‘청일전자 미쓰리’, 금요일 ‘쌉니다 천리마마트’,





2011년 ‘무사 백동수’를 통해 호흡을 맞춘 만큼 ‘LUCA’로 재회하는 것에 관심이 모아졌다. 그러나 지창욱이 고사하면서 두 사람의 재회도 미뤄졌다. ‘LUCA’는 12부작으로 오는 2020년 방송 예정이다. 전부 다 소취하지만 무리인거 아니까 선배 후배 선배 느낌으로 하나만 해쥬라 특별전 홍보대사로 오디오가이드 녹음 함 2019. 11. 28.(목) ~ 2020. 5. 31.(일) 국립현대미술관 과천 3, 4, 5, 6전시실 전시기간 동안 어플로도 들을 수 있음 ㅇㅇ *





tvN 드라마들을 기다리며! ‘ 2019 최고의 드라마' 설문조사에서는JTBC 드라마 활약이 두드러지며 新 드라마 왕국의 맹위를 떨쳤다. 지상파 드라마는 침체기 가운데서도 '동백꽃 필무렵'과 '열혈사제'가 순위권에 진입하며 자존심을 지켰다. tvN은 '호텔 델루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등이 호응을 얻었지만 기대작들이 줄줄이 참패했다. 지난 2월 종영한 JTBC '스카이캐슬'은 63표를 얻어 이견





잘생김은 개안보너스인가 다들 알아야된다ㅠㅠㅠㅠ 반박은 지창욱으로 받음 유재석이 들고 있는 금색 스벅 텀블러 스벅 바이럴아님 귤 바이럴아님 일만사에서 지창욱이 선물한것으로 추정 2달 전에 준 텀블러 챙겨서 다님 ㅠ 지창욱이랑은 일만사에서 젤 힘들었다던 염전일 같이함... 일만사 시즌2 빨리햇으면... 일만사 바이럴맞음 어떻게 끝낼지모르니까 날다람쥐 홍현희 인사짤로 ㅋㅋㅋ 이동욱 김동욱 지창욱 이재욱 욱욱욱 보다가 노지욱 보는데 욱 글자가 너무 낯설어 ㅋㅋㅋㅋㅋㅋ 욱이 한글인가? 왜케 생소해 보이지? 뭐 이런 느낌적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슈탈트 붕괴 제대로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반가워하셨음 동해=새벽이 둘 다 본명은 잊혀짐 갑이라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할머니 따라 본방사수 했었어....ㅎ 새벽아 행복하게 잘 지내지...? 3. 제빵왕 김탁구 – 김탁구(윤시윤) 개인적으로 현실 가능성 적은 이름인데 뭔가 찰떡이라 본명 지워지고



제작비가 투입된 것과 비교하면 시청률도 아쉽다. '아스달 연대기'는 첫회 6.7%의 시청률로 출발, 큰 반등 없이 5~7%대의 시청률을 유지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애초부터 시즌제를 염두하고 기획한 드라마인 만큼 열린 결말과 쿠키 영상까지 제작된 드라마. 제작진은 "시즌2는 여러 제반 조건 등을 검토하여 빠른 시간 안에 최종 결정될 것"이라고 말을 아낀 상태다. 출연 배우들의 논란이 많았던 드라마들도 대거 '최악의 드라마'에 선정됐다.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25표를 얻어 2위에, TV CHOSUN





업냐 지창욱 히트친게 대부분 가족드라마라.. 머라고 지창욱이랑 갓진영이랑 대화를 햇다고 지창욱 어깨는 계속 자라나보다 아까 보면서 지창욱하고 갓진영 개잘생겼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나를 녹여줘.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점... 지창욱과 파퀴아오 티비엔 주말은 진짜 배우 많이 타네 풍월량 최애: 지창욱 지창욱은 왜 해외인기가 많아?? 사약길(남주x섭녀)커플의 상상 키스신.gif 지창욱 드라마 더케이투 vs 힐러 vs





태생이 귀여운 30대 (원덬취향) 핫게간 유재석 출근길 비밀 밑에 욱즈 글 보다가 게붕옴 정우성 지창욱 최애 나 담배극혐 하는데도 어제 지창욱 담배로 실검간건 진심 에바세바던데 날녹에서 맘에드는건 지창욱네 회사랑 배우들 연기뿐이야 지창욱 인스타그램 지창욱은 귀여워진걸 떠나서 어깨가 계속 자라나봐 오늘 하는 AAA 라인업 뜨거운 ‘동백꽃’ 드라마 부문·공효진 출연자 부문 화제성 동시 ‘1위’ 날녹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