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방 대거 등장으로 짤줍하느라 힘들었어ㅋㅋㅋㅋ 11월도 ㅎㅇㅌㅎㅇㅌ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의 ㅇ ㅅ 의 우솨 ㅠ 우솨 cm만 남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같은 무대 서는 건 진짜 다시는 못볼 거 같아서 그냥 멍하고... 어디서든 행복했으면 좋겠다 아직 해체 아닌 거 앎 근데 간절히 바라서 이런 글 씀... 걍 다 사랑한다 얘들아 잘되라 진짜 ㅜㅜ 원체 생각이 많은 너라 너무 걱정된다 제발 내가 더 아플테니 너는 꼭 행복했으면





5.강다니엘 6.한승우 7.김우석 8.백호 9.이진혁 10.남우현 11.권은비 새로운방 대거 등장으로 짤줍하느라 힘들었어ㅋㅋㅋㅋ 11월도 ㅎㅇㅌㅎㅇㅌ [OSEN=김은애 기자] 아이즈원, 엑스원의 향후 거취에 일본 등 해외 팬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다만 해외에선 해체보다는 멤버들을 존속을 원하는 분위기가 우세하다. 지난 5일 '프로듀스' 연출을 담당한



5월 Mnet '프로듀스X101'에 멤버 한승우, 최병찬이 출연한 이후, 재조명 받으며 대세 보이 그룹으로 급부상했다. 국내외로 뜨거운 러브콜이 쇄도 하고 있는 가운데, 빅톤은 최근 팬미팅 성료, 화보 촬영 등을 마쳤으며, 최병찬과 정수빈 등 멤버들 각자가 드라마, 예능, 패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또 빅톤은 오는 11월 4일 1년 5개월여 만에



다니고 있는 애들 있고 체고 김요한 공고 한승우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뭐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승우우우우우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 나는 까리한승우ㅠㅠㅠㅠㅠ 승우야 잘 쉬고있지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 한승우 그이의 가슴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이 가슴이!!!!!!!!!! 엑스원이라고 저렇게 기사뜨네 ㅁㅊ 한승우 조승연 꺼 보고 싶었는데 생긴 건 자기 말고는 아무도 안 믿을 거 같은데 얘네가 좀 그래서 그런가 좋은 의미도 성숙한 느낌



티알씨앤쥐 안형섭, 이의웅 체리, 희진, 채솔, 보민, 하은, 나윤, 지니, 지원, 럭키, 비바, 굿데이 권은빈, 장예은, 최유진, 엘키, 장승연, 오승희, 손 씨엘씨 CLC 진후, 쿤, 고결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업텐션 종환, 록현, 민우, 혁진, 찬용 백퍼센트 제로, 야노, 비주, 호준, 상도 탑독 인수, 건우, 세용, 준Q, 채진 마이네임 세형, 고운, 태하, 조현, 다예, 서율 베리굿 원준, 수웅, 민수, 성준, 선우 소년공화국 현경, 카일, 민성, 윤성, 마일로, 강민,





기억해⭐ 한승우예뻤어ㅅㅊ 한승우가 빅톤이야? 빅톤 메보 강승식 그리고 한승우 같이 부른 노래영상 추천한다 더쿠 개인독방 10월 리젠 탑11.jpgif 우솨 내가 너희를 못듣고 ㅠㅠ 김요한승우 행복해라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이진혁 최병찬 송유빈 김국헌 << 내 픽들 힘든거는 내가 할테니 한승우는 행복만해 한승우덬 있어?? 한승우 얘기하니까 한승우 보고싶군 한승우 에이큐브가 첫 소속사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슈퍼주니어 슈주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함수 에프엑스 지민,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업텐션 가는 게 낫나? 와 프듀X 데뷔조 X1 ㅈ됏네요. 한승우 개구리하다가 한결이랑 부딪힌거 넘 ㄱㅇㅇ 한승우 너어무 아이즈원 엑스원 둘다 원메보야? 존나 한승우 조승연 서로가 애교담당인것도 좋았다 [MHN포토] 엑스원 한승우-조승연 '조작논란 속 패션쇼 참석' 빅톤 1위해서 한승우 울었나봐 플랜에이 옛날 사장 인스타 올렸네 한승우 존잘존예ㅠㅠ 왜 싸우겠는지 모르겠는 실트 "상견례 프리패스상" 아 진짜 개조아ㅠㅠㅠㅠㅠㅠㅠ 한승우 의문의 게임왕 한승우 보고싶다... 한승우 사랑해애애애애애애 빅톤도 보컬풀 좋은것같음 10월에 새로 독방 생긴데 김민규 김요한 이진혁 한승우 김우석



같다"고 덧붙였다. 다들 화이팅:^) 승우도 그룹멤들도 더 잘되길 프엑 당시도 그렇고 데뷔하고 나서도 그렇고 ㅇㅇ 제일 웃겼던건 윤성이랑 요한이가 승우보고 진저리치던거 ㅋㅋㅋㅋㅋ 한승우 - 첫째 삼촌 조승연 - 둘째 삼촌 김우석 - 작은 삼촌 김요한 - 한낱 어린애 이한결 - 큰 할아버지 -이상 이한결 피셜- 크 한승우 조승연 사랑해 (perfect) ㅇㅇㅅ의 ‘아침에





우승단이야? 한승우 보고싶어서 잠도 안온다ㅜㅜ 한승우 사랑해 업텐션은 프듀 하면서 유입 많이 안붙음?? 뜽우시❤️ 콘서트 가고싶다 아까 카페 갔는데 엑스원 컵홀더 이벤트하는 곳이었어 한승우 플레이엠이 첫 소속사임?? 노래하는 한승우가 ㄹㅇ 이야 한승우 무 대 존 잘 엑스원 얘네 둘..... 존나 좋다 한승우는 연습생 기간 몇년이야? 나 진짜 오랜만에 한승우 최병찬 글 하나만 쓸게... 한승우 조승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