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이를 돕는다. 강형욱은 반려견의 호칭을 두고 "최근 개, 애완견 등 호칭의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다. 반려견 문화에 대해 말하고 싶다"라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두 명을 위해 강형욱 훈련사가 준비한 것은 다양한 경험이다. 그는 두 사람과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반려인들을



훌륭' 이경규의 고백, "수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이유비닮앗다는거보고 거울봣는데ㅋㅋㅋ왠 권은비가? 이유비골반실종사건 이유비 이쁘당 스물하니까 준호랑 이유비 둘이 불렀던 노래 뮤비 나 존나 좋아했어 이유비닮앗다는거보고 거울봣는데ㅋㅋㅋ왠 권은비가? 스물 내내 웃겼는데 그 마지막에 준호 머리하고 신예은 이유비닮지않음? 가수분들에게도 정말 많은사랑 받았던 유포리아♥ 장동윤ㅇㅣ 녹두캐 연기하는게 신나서하는게 느껴진다고해야하나?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하지ㅋㅋㄱ 깨끗한 미인상 좋아하나버ㅏ ㅈㄴ.ㅠ워너비 난 미션에 잠깐나올때만 해도 연기 진짜 불호라 할 정도였고 그 티비엔에서 이유비랑나온거에서도 연기정말 별로다 했었거던 그래서 처음엔 여장이기도하고 별로 안꽂히기도하고 이래저래 안 끌렸는데



하고 싶다며 강형욱을 만나게 해달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경규와 함께 훈련사에 도전하는 이유비는 "평소 강아지를 너무 좋아했지만 직업 특성상 키울 수 없었다. 그런 비반려인을 대표해서 강아지 훈련에 미리 도전하여 훌륭한 보호자로 성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새로운 인생을 위한 도전이라고 생각한다. 예능이지만 진지하게 제가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원본보기 ▲ KBS 2TV 새 예능 기자 간담회. 현장에는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이태헌, 안소연 PD와 이경규, 이유비, 강형욱이 참석했다. ⓒ KBS 한편



말했다. MC들이 “왜 박명수와는 안 맞냐”고 묻자 이경규는 “그냥 싫은 사람 있잖아요”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이경규는 전현무에 대해서도 “‘남자의 자격’에 6-7개월 나갔다. 프리 선언하기 위해서 간보러 걸 알았다. 인간이 뭐 저러냐 했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이경규가 처음에는 잘해줬다며 “형님들이 많으시니까





배우 이유비님 12. 락밴드 버스터즈 13. 에이프릴 진솔님 14. 에릭남님 정국아 축하해 유포리아 1억스밍 달성 축하해!!!!!! 배우 이유비의 집이 공개됐다. 지난 4일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가 첫방송 됐다. 이경규와 이유비가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훈련사이자 셀럽인 강형욱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성장기를 다룬다. 이날 방송에는 제자 지망생들의 집이 담겼다. 개와 함께 있는 모습을 살펴보기 위해서. 제자 지망생 이유비의



회사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라는 재판부의 판단이 나왔지만 재판 결과와 관계 없이 기소된 사실 만으로도 딸 이유비를 향한 비난이 쏟아지며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가하고 있다. 아버지와 관련된 악플 외에도 이유비는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이라는 이유 만으로 원색적인 비난을 받아왔다. 인신공격성 비난들도 참아왔지만 아버지와 관련된 허위사실 유포에 결국 법적 대응이라는 칼을 빼들었다. 이유비의 소속사 관계자 역시 “악플러에 대한



이유비, 강형욱이 참석했다. ⓒ KBS '반려견 1000만 시대'인 만큼 반려견들 행동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방송들은 적지 않다. 하지만 KBS는 이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반려견과 반려견 훈련사들의 이야기를 예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신규 예능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이태헌, 안소연





이유비집 겁나 좋네요 이유비 이쁘당 '개는 훌륭' 이경규의 고백, "수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이경규 “‘해투’ 10년만, 박명수와 안맞아 안나왔다. 그냥 싫어” 가수분들에게도 정말 많은사랑 받았던 유포리아♥ 이유비 집 공개, 사람 찾는데 한참 걸려…역대급 으리으리 축하무대플에 나 이유비 좋아할 때 이유비 사뿐사뿐 돌려봄ㅋㅋ 개 사육장에서 강아지 구조하는 이유비 이유비 되게 올만인기분 신예은 이유비닮지않음? 헐 우리 시축자 이유비인가보다ㅋㅋㅋㅋㅋㅋ '개는





연예인의 모습을 보실 것"이라면서 "스타 연예인 반려견의 훈련이 필요하다면 게스트 신청을 받겠다"라고 게스트 출연 가능성도 언급했다. 강형욱은 "동네 동사무소에 에어로빅 강사나 요가 강사가 있듯 동네에 강아지 훈련사가 많아졌으면 한다"면서 제자인 이경규와 이유비를 두고 "그 정도의 수준이 되도록 가르쳐보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원본보기 ▲ KBS 2TV 새 예능 기자





강형욱은 반려견의 호칭을 두고 "최근 개, 애완견 등 호칭의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다. 반려견 문화에 대해 말하고 싶다"라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두 명을 위해 강형욱 훈련사가 준비한 것은 다양한 경험이다. 그는 두 사람과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반려인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그 과정에서 얻는 경험을 토대로 훈련 또한 이어간다는 목표다. 강형욱은 "제자보단 동료라는 생각으로 함께 생활하고 있다. 기대도 되고 부담도 된다"고 전했다. 안소연 PD는 "전국의 모든 종류의 강아지를 보고 훈련시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