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하며 "요즘은 한국말로 생각한 다음에 프랑스어로 번역한다"라고 말했다. 영상 바로보기 조나단은 "며칠 전에 줄리엔 강을 만났는데 프랑스어로 이야기하시더라. 한국어가 편하니까 한국어라고 하자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나단은 "요즘은 한국어가 너무 편하다. 꿈도 한국어로 꾼다. 나는 기도도 한국어로 한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영상 바로보기 이날



이들은 전국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자본력을 바탕으로 지역 시장으로 침투를 확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참이슬은 독보적인 전국구 소주로 통한다. 서울·경기에 이어 전국 지역 소주들을 위협하고 있다. 영남권에서는 특화 브랜드인 '참이슬 16.9'도를 출시해 경쟁력을 높였고, 호남권에서도 참이슬 판매량 확대가 지속되고 있다. 여기에 레트로 소주 열풍을 이끈



규제에 대해 불만 섞인 하소연을 내놓는다. 업계 관계자는 "정책이 결정되면 따를 수 밖에 없지만 마케팅 수단이 줄어들고 한정적으로 되면서 영업, 마케팅쪽에서는 힘들어 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소주 굿~"…외국인도 '엄지척' 수출국 일본 중심에서 미국·중국·동남아 등으로 다변화…과일 소주 인기 뜨거워 주요뉴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세계 IT 사설/칼럼 신문보기 머니투데이 PICK 안내 [MT리포트] 소주맛이 예전 같지 않은 이유 본문듣기 설정 기사입력2019.11.19. 오전 4:30 최종수정2019.11.19. 오전 4:31 화나요 좋아요 좋아요 평가하기18 34 요약봇beta 글자 크기 변경하기



& 네이버TV LIVE 소식 / 5회 예고 30 AM 12:10 NOW. 심야아이돌 랍vs셍 대결 결과 (막춤영상) PM 02:00 GRAZIA KOREA 11월호 #오늘의 인물 하성운의 균형감각





AM 11:00 2019 JTBC 서울 마라톤 : 애프터 콘서트 공식 라인업 11.3(일) 10AM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 AM 11:30 Sky Drama 위플레이 5회 현장포토 5회 선공개 2 5회 예고기사 4회 현장포토 PM 02:17 SBSplus 다함께 차차차 1회 예 고 PM 06:25 GRAZIA KOREA 11월호 #그라치아스타 하성운 화보 B컷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네.... 그룹별 호감돌 ❤❤ ㅜㅜㅜㅜ내 여돌 최애들 진짜 갠적으론 덮린 머묶 최고라고 생각함 ㅇㅇ 아 존나 우는중임ㅋㅋㅋㅋㅋ ㅈㅇ 아이린 갓진영 신동엽ㅋㅋㄱㅋㅋㅋ 이목구비 주차 완벽하고 대존예.. 나는 심즈로 저렇게 만들고 싶어도 못만들거같음.. 토끼 두마리(?)두명? 있어서 동물농장아저씨 있는거랰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갓진영도 토끼 아이린도 토낔ㅋㅋㅋㅋ 그치? 콜라보랑 차은우 아이린다 얼굴합이 넘 좋은데 .. 지민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지민, 12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강다니엘 2위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12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이러시는 분 또 글삭했네요 ㅇㅈㅍ 와 미친 가요대전 차은우랑 아이린 듀엣무대한데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지마켓 들어가니 아이린 빡 뜨네 어제자 아이린.gif 갓진영 아이린 너무 이쁘고 잘생겼어ㅠㅠ 오늘자 내 눈에 사랑스러워 보이는 아이린 레벨 싸이코 뮤비 리액션 보는데 아이린은 예쁨의 범주를 넘었다는 말 공감된당 조심스럽게 강민 쏘 리를 아이린 느낌나 둘다 핵존예.... 세상 혼자사네..진짜 이기적이야ㅠㅠㅠ 아이린 갓진영 비주얼 존좋인데 무대도 보고싶다 난





반응해야할지 아직도 모르겠어. 이상하게 뮤비는 볼 수 있는데 그 무대는 못보겠어 노래 듣는데 웬디 목소리 들릴때마다 눈물 나 왜 노래는 저렇게 잘 부르는지 슬프게... 괜찮을 거야 힘내자 글썼는데도. 사실 너무 슬퍼 더 슬픈건 웬디가 자기의 일을 열심히 하려다가 사고가 났다는거야. 우린 웬디의 마음을 알잖아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거. 오늘 자세한 기사 읽고 그 고통 생각하니까 아무것도 하고 싶지도 않았어. 근데 웬디만 생각하다 오늘 아이린 사녹



PM 07:39 @ gooreumseng #플레이어 PM 10:18 Sky Drama 위플레이 4회 현장포토 21 PM 01:40 @ gooreumseng 댓글 @ tamzin_choi PM 02:23 Sky Drama 위플레이 4회 현장포토.gif + jpg PM 04:30 Sky Drama 위플레이 위플레이 4행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