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도로 진짜 대작 드라마임을 이제야 알게 됨 ; 특히 광주민주화운동을 담은 초반부의 스케일에 입이 안 다물어졌을정도, 어떻게 95년 당시에 이런 민감한?것을 다뤘는지 故김종학pd의 연출에 존경을 표합니다. 당시에 드라마 할 시간에 사람과 차들이 없을 정도로 귀가시계라는 표현을 드라마를 보니깐 충분히 이해가 감 근데;; 드라마 후미쯤 가니깐 최민수흉의 겉멋들은





런칭 포스터⬇️ [사기, 배신, 살인... 모든 것은 돈 가방과 함께 시작되었다.] 사라진 애인 때문에 사채 빚에 시달리며 한탕을 꿈꾸는 태영(정우성). 아르바이트로 가족의 생계를 힘들게 이어가는 가장 중만(배성우). 과거를 지우고 새 인생을 살기 위해 남의 것을 탐하게 되는 연희(전도연). 인생 벼랑 끝에 몰린 그들 앞에 거액의 돈 가방이 나타나고, 마지막 기회라 믿으며 돈 가방을 쫓는 그들에게 예기치 못한



세상"이에요 현빈에 빠져서 본 드라마인데 노희경 극본 안볼수가 없지요 현빈과 송혜교는 말할것도 없고 나온 캐릭터들 다들 짠해요 ㅠㅠ 여기서 궁금한것 질문이요~ 제주도 촬영간 호텔 배종옥이 나온 장면인데 그 호텔이 어디었는지 참말로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없을까요? 본론으로 다시 인생드라마 추천해주시면 복 받으실꺼에요 ㅎㅎㅎ 내일도 본다니까 허벌심장됨 정혁이 얼굴 불타올라ㅋㅋㅋㅋㅋ 삔옵시♡ 삔깅시♥ 북한군복 거부감들어 빨리 탈북해서 북한안보였으면... 다들맛저해☺️ 현빈시에 비행기타고있어서 미리찍구감 ㅎㅁㅎ 요즘 비행기균열문제 무섭지만 현빈이소식듣기전에 죽을수업서... 살아남겠습니다 서사 오조오억개 연년생 아들셋 이름 유빈 현빈 우빈 이상한가요?



이정도를 생각했거든요.. 저는 우리나라 4대 미남 하면 원빈, 정우성, 장동건, 고수 이렇게 4명이라고 생각하는데.. 여튼 주말에 시골에 가서 중학생 조카들이랑 이야기 하다가 제가 문득 물어봤거든요.. 나이 이런거 무시하고 어떻게 생각 하냐길래 인터넷 검색하더니.. 저 세명 리즈시절 검색하면서 동의 못 하겠다고 하더라고요.. 무려 비트에서



시간의 로케이션과 마루타 생체실험이 자행했던 731부대의 고증을 위해 당시 한국과 수교맺기전인 중국 하얼빈,상하이,난징,구이린등에서 철저하게 고증 촬영을 할 정도로 제작진의 열정과 헌신이 깃든 작품에 고개가 숙여지는 작품인 것이다. 특히 대한민국 최대 격동기였던 일제시대-위안부-해방 후 혼란정국-제주4.3사건에 이르기까지 지금 드라마 여건이면 상상도 하지 못 할 사전 제작기간 1년5개월에 21,000명의 엑스트라,당시로서 천문학적인 72억원의 제작비 등 정말 대단한





랩파트 나왔었나??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현빈 드라마 예고편 나오는거 봤는데 사랑의 불시착 과도하게 비방하는 이유 애들아 가기전에 현빈이 입덕계기 하나씩만 적구가 사랑의 불시착 ᆢ 현빈 탈북자냐는 글에 손예진이 탈남했다는거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ㅋ 현빈 그새 살 좀 빠졌나봐 14회 존나 눈물난다,, 클립 현빈샴푸 또다른 문제 답 근데 여신강림 수호도 어떤 아이돌 모티브로 그린 거임? 사랑의 불시착 본 덬들 파사삭할 사실.jpg 오토바이 현빈이겠지? 공효진·강하늘, 韓 사랑한 올해의 탤런트 1·2위 현빈시♥ 야동 매니아가 뽑은 역대 드라마 베스트 32 (10위~1위) '사랑의 불시착'





빠리 바게스와 뚜레줄래의 성장에는 우연이 아니라 생각한다. 온갖 역경을 헤치고 주인공인 김탁구가 최고의 제빵인으로 성공하는 과정을 보여주면서 2010년 최고 시청률 50%을 기록하며 빵관련 드라마로는 최고의 드라마다. 또 제빵왕김탁구의 영향으로 짝퉁 닉네임들이 보배에도 대유행을했다.(야동왕김탁탁, 주차왕김빠구,헌혈왕김멘스 등등) 본인의 닉네임도 이때쯤 닉 변경했다 ㅋㅋ 31위 주연: 김수현,전지현,박해진,유인나 (2013) 1609년 9월22일 '조선왕조실록' 광해군일기'에 강원도에서 미확인 미행물체가 발견되었다는 기록을 모티브하여 제작되었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





취임해 3대까지 역임한 이승만 대통령부터 현직 19대 문재인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우리나라 전·현직 대통령은 총 12명이다. 그중 다수가 비리 등에 연루돼 명예롭지 못한 퇴임을 맞았고, 1987년 대통령 직선제 부활 이후 정기적으로 조사한 대통령 직무 평가에서는 모두 임기 초반 대비 후반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그러나 역대 대통령의 공과(功過)는



딸감들을 선물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불보듯 뻔한 삭제 조치와 이번에 들어가면 최소 90일 이상의 영창이 예정되 있기에 무릎을 꿇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 보배 20년 하면서 전과 30범이 넘는 흉딸범에,보배 운영자 감시의 대상 입니다. 그래도 저에게 돌을 던지시겠다면,기꺼이 맞겠습니다. 하지만 권력과 두려움에 보낸 오늘 하루가 너무도 저를 비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않고요 ㅎㅎ 1. 물론 디지털무늬는 아니어씀미다. 2. 물론 저는 현빈이 아님미다 -_ -;;; ㅋㅋㅋㅋ [사기, 배신, 살인... 모든 것은 돈 가방과 함께 시작되었다.] 사라진 애인 때문에 사채 빚에 시달리며 한탕을 꿈꾸는 태영(정우성). 아르바이트로 가족의 생계를 힘들게 이어가는 가장 중만(배성우). 과거를 지우고 새 인생을 살기 위해 남의 것을 탐하게 되는 연희(전도연). 인생 벼랑 끝에 몰린 그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