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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했다. 하략 ========================================================================= 편법으로 운영하고 있었는데 타다측이 운전자를 관리했다는 정보를 검찰이 확인했나보군요. 편법을 그대로 이용했다면 시행령을 바꾸기 전엔 무죄가 될 확률이 높았는데 운전자를 관리했다는게 확실하다면 유죄가 되겠네요. ? 한국지엠 "물량 감소로 근무체계 변경 따른 조처" 지역사회 우려와 비판 "상생 경영이 최선의 경영" 정의당 여영국 국회의원(왼쪽에서 두번째)과 경남도당은 26일 기자회견을 열어 한국지엠 창원공장의 비정규직 집단해고 방침을 비판했다. 한국지엠 창원공장이 물량 감소에 따른 근무체계 변경을 이유로 7개 협력업체 소속 비정규직 노동자 560명에게 해고를 통보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경남지부 한국지엠비정규직지회는



회사의 모회사이자 차량을 공급하는 쏘카, 여기에 운전기사를 공급하는 협력업체·파견업체의 계약관계를 살펴봐야 한다. 타다 운전기사 9천 명 가운데 파견 운전기사(근로기준법상 노동자) 600명을 제외한 8400명은 협력업체와 ‘프리랜서 계약’을 맺는 ‘개인사업자’(자영업자)다. ... 쏘카는 기사의 운전용역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계약서에 명기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운전용역의 제공과 관련해 승객 또는 제3자가 쏘카 내지 VCNC를 상대로 법률상 또는 사실상 분쟁을 제기할 경우, 협력업체는 이에 대해 일체의



팟캐스트나 다시듣기 이용해서 전체를 한번 들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선거캠프에 직원 불법파견.. 최성해 , '정치자금법 위반' 의혹 2019.10.10 | 오마이뉴스 | 다음뉴스 [단독] 동양대 총장, 주변에 "내가 우동기 캠프에 전략적으로 직원 보냈다" 최성해 동양대 총장이 대학 급여까지 주면서 직원들을 특정인의 선거캠프에 불법 파견한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최 총장은



티제이파트너스에 232억원을 출자한다고 공시했다. 티제이파트너스는 이 금액을 곧바로 인수한 택시회사에게 운영자금 명목으로 출자했다. 이 과정에서 카카오모빌리티가 기존에 알려진 진화택시, 중일산업, 경서운수 외에도 추가로 재우교통과 명덕운수를 추가로 인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6번째 택시회사 인수…연내 면허 600개 확보=카카오는 인수한 택시회사의 이름을 카카오모빌리티의 초성을 딴 'KM'에 순번을 붙인 형태로 바꿨다. 단 진화택시는 그대로 남겨뒀다. 각 회사별 출자 금액은 ▲진화 32억원 ▲KM1 19억원 ▲KM3 45억원 ▲KM4 36억원 ▲KM5 61억원 ▲KM6 59억원이다. 이중 KM6는





대법원은 한국지엠 비정규직에 대해 불법파견이라는 판결을 하고, 한국지엠에 정규직 전환을 명령했다. 한국지엠 창원공장 비정규직 560명은 지난 25일 해고 예고 통지서를 받았다. 지역사회는 한국지엠 군산공장과 같은 공장폐쇄 사태를 우려하며, 한국지엠 창원공장의 약속과 명령 위반에 대해 비판과 대책 마련 호소가 잇따르고 있다. 창원시의회는 지난 25일 ‘한국지엠 창원공장 비정규직 대량해고 철회 촉구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채택했다. 창원시의회는 결의안에서 한국지엠 창원공장을 강하게 비판하며, 1교대 전환 즉각 중단과 전체 노동자 고용생존권 보장을 요구했다. 또 정부에 사태 해결을 위해



것 같으니 최대한 안쓰려고 하는느낌 받음) 타다 반대 입장 - 기존 택시 업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 많은 것 알고 있고, 본인도 100% 동의함. 그러나 이건 택시업계의 내부적인 문제(법인택시와 개인택시와의 대립)와 규제 때문에 요금을 올리기도 어렵고, 공급을 늘리기도 어려운데서 오는 구조적인 문제임 이를테면, 현재 법인 택시의 20~30%가 택시기사 구하기가 힘들어 운행을 못하는 상태(택시 한 대당 주 52시간 근로하면 하루 2~3만원 적자)이고, 대부분의 기사(법인/개인 모두)들이 엄청난 연장근무를 통해 벌이를 채우는 현실에서 제대로된 서비스를 하기가 힘듬 공급의





경험하면서 경력을 쌓은 사람을 채용한다는것이죠 그래서 오히려 비정규직을 없애는 정책이 필요한겁니다 정규직들이 퇴사할때까지 기다려야하는게 순리이고 그건 우리가 감내해야하는 일입니다 나는 노력중인데 왜 취업 안시켜주냐? 하면 당장에 답이 안나오는게 현실이고 사실이에요 그렇다고 박근혜식 노동법에 동의할 순 없잖아요 지난주 금요일에 mbc라디오 손에 잡히는 경제에 방송되었던 내용을 듣고, 기억나는대로 써봅니다.(당연히 뒤죽박죽입니다. 틀린 내용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으며 , 특히 추운날씨에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노동자 분들 께서는 항상 안전에 주의하시고 부디 힘 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강제배차 강제노동이니 금지하라............. ----- 전국택시산업노조 대구지역본부 관계자는 “카카오T블루를 시범 운영한 뒤 일반택시의 콜이 크게 줄었다”며 “DGT가 기사들의 요구 조건을 들어줄 때까지 집회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앞서 2일 전국택시산업노조 대구지역본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카카오모빌리티와 DGT모빌리티에 대한 7가지 요구조건을 내놨다. 7대 요구안은 ▶(T블루 택시) 종사원 선별가입의 철폐 및 가입기준의 완전한 공개 ▶단체협약 및 임금협정서 승계 ▶차량 내부 편의장비 설치 형평성 ▶강제배차·강제노동 금지 ▶승차요금 외 호출비의 운수종사자 수입금화 ▶불법파견 금지와 계약조건 완전공개 등이다 [출처: 중앙일보] 서울 이어 대구 상륙한 카카오택시…기사 1000명 반대 집회 ... 타다의 고용형태가 불법파견인지 확인하려면 VCNC와 이

진행자(이진우 기자)가 정리해준 내용 짬뽕 요금 자체를 올리면 택시고, 타다고 위아더월드~일 부분이 분명 있을 것 같은데 정부여당 입장에서 요금 올리는건... 총선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그야말로 머리에 총맞을 짓. 기존 택시업계는 타다를 무작정 반발하기보다는 타다에 찬성하고 그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층이 분명 존재하기에 요금 인상에 앞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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