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때문에 이동하는 구간에는 거의 대본을 붙잡고 있다. 20) 추천 플레이리스트? - 포스트말론(Post Malone)의 'Wow.' (오, 약간 그런 스타일?) 그런 스타일, 하하. 21) 요즘 연기 이외에 푹 빠져 있는 건? - 취미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어릴 적부터 수영을 좀 했었다. 요즘엔 시간이 안 돼서 잘 못하고 있다. 이번 작품을 준비하면서 테니스와 양궁을 조금 배웠는데, 작품이 끝나고 시간이 생기면 이 두 가지를 제대로 배워보려 한다. 22) 차기작 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나. - 그간 맡았던 캐릭터들이 좀





이야기를 나눕니다. 행복하게 사는 법... 나는 그것에 대해 자주 생각한다. 슈가:저는 한번도 취미를 가진 적이 없기 때문에 취미를 갖고 싶어요. 나는 평생의 취미를 갖고 싶다. J: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그래서 우리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계속할 수 있어요!!! 지민: 많은 사람들이 지금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해 응원하고 있다는



귀에 쏘~옥 착용할 수 있습니다. (만쉐에~~) 유닛이 가벼워서(13g) 장시간 음악감상을 해도 귀에 큰 무리가 가지 않네요. 또한 유닛 뒷부분에 자석이 있어서 서로 붙여놓아 분실의 위험을 줄인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충전 시간은 한 시간 반 정로로 많이 줄었습니다. 반대로 재생 시간은 6시간을 훌쩍넘어 길어져서 좋네요. 단점이라면 리모콘의 반응이 반박자 정도 느린 현상이 있습니다. 볼륨 조절이나 곡 넘김 등등을 할 때 리모콘





예전에 Jake paul이라는 유튜버가 포말 집을 알아내서 얘기도 안하고 집에 무작정 찾아가는 일이 있었어. 근데 이걸 유튜버가 고대로 촬영해서 유튜브에 올린거. 영상 보면 이런 상황에서도 포말은 맥주 마시겠냐며 나이스하게 잘 받아줌. 대충 상황을 얘기하면 포말이 어째저째 저 유튜버 머천(굿즈같은거)을 샀는데 유튜버가 직접 머천을 전해주면 포말이 좋아할거라 생각하고 찾아간거(조회수 어그로 끄려는 목적이 컸겠지만) 포말이 제대로 나오는건



것이 아니다. 이 새 규칙은 번들 내 앨범의 포함 여부를 떠난 팬들의 번들 상품 구매에 있어서 하나의 새로운 옵션이 될 것이고 나아가 앨범 차트 집계에 대한 우려도 불식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쉽게 말해서 빌보드가 이번에 마련한 새 규정은 팬들이 순수하게 앨범 구매에 나선 것들로만 집계를 해서 앨범 차트에 반영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겠다는



동안 제이홉처럼 춤을 추고 싶어요. 어떤 느낌일까요? 진:V가 안무를 외우는 능력. RM에게 "벌써 동작을 잊었나요?"라고 말하고 싶어요. 슈가:RM-나는 영어를 잘하고 싶어. 제이홉:슈가의 놀라운 연출력!!! 지민:제이홉 웃음 얼굴. 제이홉 씨를 보면 웃는 얼굴이 너무 귀여워요. V:RM의 뇌를 빌려서 노래를 많이 만들고 싶어요. 정국:RM. 정말 좋은 가사를 쓰고 싶고 더 깊은 생각을 가지고 싶어요. 여러분은 세계적인 명성에 직면해서 세계에 확실한 길을 제시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낀 적이 있는가? 완벽해 지는 것에 압도될 때 당신은



착륙했다고 해. (이후에 이 비행기가 여러 안전수칙을 무시한게 밝혀졌대) 착륙 직후에 한 파파라치 인터뷰 보면 포말은 최악의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사랑하는 사람들한테 문자를 보냈다함ㅜ 자기는 원래 비행하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무서웠다고 그리고 지금 맥주 마시고 싶다고ㅋㅋ 그 때 찍힌 파파라치인듯. 왤케 밝은거야 ㅋ큐ㅠ 이후에 포말은



앨범 차트를 둘러싼 공정성 시비와 관련한 세간의 지적에서 벗어날 지 주목된다. 빌보드는 지난 26일 보도를 통해 빌보드 앨범 차트 집계 반영과 관련한 새로운 규칙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했다. 빌보드는 "(한 가수의) 앨범을 그 가수의 다른 관련 상품에 포함하게 하기 위해서는 모든 번들(Bundle, 여러 굿즈들이



아쉬운 부분은 노즐 사이즈를 좀 조절해서 시중에 판매하는 수많은 이어팁과 호환이 가능하도록 했으면 훨씬 더 좋았지 않았나하는 생각도 해본다. 제공되는 이어팁의 품질도 나쁜 편은 아니지만 이어폰의 최종적인 사운드 완성은 이어팁이란 걸 생각해 봤을 때 이 부분은 모비프렌에서 한 번쯤 고민해봐야 할 문제이다. (*루릭의 한 마디 : 마블은 타사 이어팁 호환이



디자인이 흡사해 왠지 소리도 흡사할 것 같다는 것입니다. 저는 우선 S860과 세이렌 뮤즈를 모비프렌 제품 중에서 제일 좋아합니다. 제 취향이 이렇다는 걸 염두에 두신다면 상상하시기 쉬울 것 같네요. (주로 모비프렌 모드로 청음했습니다.) 마블의 공간감은 S860과 같이 하우징이 주는 울림에 스피커로 듣는 느낌을 살짝 받았습니다. 음 선은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 풍부한 저음, 그러면서도 고음 중음이 뭉개지지 않아 포근하면서 불편함이 없는 자연스러운 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듣다 보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