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미에서 황교안대표는 오래오래 해야한다 생각합니다. 그래야 자유당의 고름들이 짜내지지 않을테니까요. 본인부터가 국정농단 처벌 안받으려 당대표한건데 누가 누굴처벌하고 내보내나요 ㅎㅎ 누워서 폰으로 쓴글이라 내용이 두서없네요. 개인적인 생각이며 오류지적 환영해요 예전에 전원책 변호사가 이런 발언을 했죠 저는 정치를 잘모르겠지만 전원책 변호사는 대북강경책쪽에 더 마음이 있는 사람으로 알고있거든요 예전에 tv토론중에 군대는 폭력집단이라고 하셨죠. "자유를 박탈당한곳인데 월급준다해도 누가 군대에 가고 싶겠냐" 이런식으로 현실을 말했죠 군대는 옛날부터 욕설 구타등이 있잖아요. 그게 나름대로





거지도 거지도 이런 상거지떼들이 없어요 수구아줌마들 마구마구 구글머니 쏴줍니다 역시 창조경제는 친일파들이..잘합니다 웃긴건 구글코리아 앞에 가서 시위하자고하네요 국감에서 사람이 하는게 아니다 로봇이 한다고 한 거 안들었나봐요 여러분 오늘도 보람찬 가짜뉴스 신고 열심히 합시다 댓글도 야멀차고 솔직하고 독하게 달아주세요 댓글삭제하면 패널티 먹어서 노란딱지 더 빨리 받는대요 장성산tv 전원책tv 신의한수 whytimes william lee 도람뿌 뿌틴 주옥순엄마부대 korea우파v2 tv조선 채널a 가짜뉴스가



보고 싶어요. 진중권이랑 다른 전원책 전원책 꼰대 피셜 여당이 총선서 진다네요 얼라? 전원책이 진중권이가 부러웠던 모냥 잉? 오늘 썰전하네요? 오늘 토론에서는 전원책이.. 역시나 전원책 ㅋㅋ 꼰대 기질 여전하네요. 전원책의 돌직구에 딱걸린 아줌마. 전원책의 말이 맞았네요. 토론에서 페미에게 상처받았던 전원책 전원책 의도 어제는 진중권, 오늘은 전원책이 빌런이다. 보수쪽 넘버원 토론논객은 누구라고 보십니까 예전에 썰전 나올때도 전원책은 ㅋㅋ 아니 전원책 싸우러 왔음 전원책 이민간답니다. 진중권,전원책이 토론에서





정 반대의 인물이 나경원입니다. 이 사람은 딱 자기 할 개소리만 하고 상대방에서 뭐라든 그냥 자기말만 하는 사람이죠. 그러다 말이 막히면 그냥 아무말이나 막 갖다 붙입니다. 애초에 이 사람은 토론 할 생각이 없거든요. 자기 말만 하면 되는 사람이거든요. 자한당 대부분의 인간들이 딱 이 스탠스입니다. 그에 가져다 대면 전원책과



노란딱지 선물하러 갑시다 댓글, 싫어요, 신고 최병묵의 fact 신의 한수 지식의 칼 tv안중규 정성산tv 송국건의 혼술 tv조선 문갑식의 진짜뉴스 성제준 고성국 전원책 지만원 도람뿌 뿌틴 윤서인윤튜브 오늘도 짤줍 기대합니다. -정치글 없음 옮기지마세요 알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대학생 질문 전변호사는 중심을 잃고 진영에 치우친것 아닌가? 전원책 대답 민주당 잘못 문재인 잘못 조국 범죄자 쾍~~~ 신년토론 '한국 언론, 어디에 서있나' 뉴스룸 손석희 앵커 진행으로 유시민 이사장님 진중권 교수 분들이 출연하시네요 오늘은 언론 주제로 내일은



물론 최고의 웃음을 선사한 '2019 BEST 명장면'까지 공개된다. 또한 본 방송에서 담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도 공개된다. 29일에는 연말 특선 영화 '안시성'이 방송된다. 이에 '뭉쳐야 찬다', '양식의 양식'은 한 주 쉬어간다. 또 30일 밤 9시 30분부터는 JTBC 드라마 페스타 '루왁인간' 1부, 2부가 연속 방송된다. '루왁인간'은 은퇴 위기에 처한 50대의 고졸 세일즈맨 정차식을 통해 우리네 가장들의 이야기를 들여다보는 작품이다. 이에 월화드라마 '검사내전'과 30일 방송예정이었던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31일 방송예정이었던 '막나가쇼'는 휴방된다. 보도 부문에서는 1월 1일, 2일 '뉴스룸'이 끝난 직후인 저녁 8시 40분부터





알려주는) ㅋㅋㅋ 토론 시작 됐습니다. 오늘은 전원책인가요?? 진중권 vs 전원책 두번째 대학생 질문 JTBC 뉴스룸 신년토론 하네요 2일차 토론 10분 감상평 전원책 태도 보면 자한당조차 왜 손절했는디 드러남ㅋ 어제는 진중권 오늘은 전원책 손석희 하차방송에서 유시민 진중권 진검승부 하는군요ㄷㄷㄷ 전원책 화내고 반말하고 난리치네요ㅋㅋㅋ 전원책이랑 진중권이랑 태도 똑같음 ㅋㅋㅋ 전원책은 변호사인데 왜 저러죠 전원책은 저기 낄 수준이 아닌데.. 급떨어지게





의원들을 정리하고 보수가 대통합을 해야 의미가있다고본다. 나는 전부터 황교안이 당대표 올때부터 맘에 안들었다고 분명히 얘기한적있다. 이대로 보수가 총선까지 그대로 간다면 전원책이 말한 비관론이 현실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어찌됫던 각 정당을 대표하여 나온 패널들의 각 진영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니 총선 결과가 몹시 궁금하다 이 집권여당 문재앙이 버티고 있는한 보수의 총선 승리는 불보듯 뻔한 결과일것 검찰 개혁 필요하고 검찰의 편향적 수사와 직권남용은 큰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그 해결책이 공수처인지 모르겠네요~ 만약 자한당이 다시 정권 잡고 공수처장에

https://image.bada.tv/files/crawling/2020/01/02/issuein/14458909_552415058db85.jpg

논리도 털리고 손석희가 전원책 이야기 하면 다 커트 시키고 있는 상황...ㅋㅋㅋ 손석희가 존나 쌤통이네 ㅋㅋㅋ 손석희 앵커가 마지막으로 진행을 맡는 ‘신년 특집 대토론’은 언론개혁과 정치개혁을 주제로 유시민, 진중권, 정준희, 전원책, 박형준 등이 패널로 참여한다. 3대2네 진중권도 박형준 전원책 같은편아닌가? 개나소나 유튜브하며 50년대식 극우반공주의 논조로 비논리적인말 몇마디하며 그걸로 참 돈을 쉽게버는군요 ㅉㅉㅉ 딱 우리동네 극우 할배 수준이상 이하도 아닌듯 진중권이 토론 내내 얘기하던 편향된 언론성향을 가진 대중들 세상살다가 나는 진중권처럼 편향된 인간 처음본다. 세상 불만 내가



, 이철희 민주당의원, 전원책 변호사, 박형준교수) * 신속체력회복제, 오판다, 싱아�O아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01-01 21:32 / no : 6770825) 코미디 네요 도저히 말이 안 통하고 자기 말 할 때는 짜르지 마라고 하고 다른 사람 말 할때는 끼워 들기 하고 ㅋㅋ 저기는 저 정도의 인간 밖에 없나요?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