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혜성 드레스 2019 MAMA 슼에서 보니까 정혜성이랑 이상엽도 케미좋더라 배우 정혜성 근황.insta 슼에서 보니까 정혜성이랑 이상엽도 케미좋더라 사뚜~♡ 이거보니 정혜성 반응 진짜 잘해준다 난 요즘 정혜성 좋음ㅋㅋㅋㅋ김과장때 알았는데 캐릭터 잘살려서 만능여주 강하늘 +-3살 긁어와 봤어 배우 정혜성씨랑 김민아 아나운서랑 헷갈렸네요.jpg 오늘꺼 이제 봤는데 드라마 장르때문에 이동휘랑 정혜성 케미좋은거랑 별개로 럽라서사는 기대 1도 안했는데 오늘 무슨일이냐ㅠㅠ





- 강소라 고아라 김태리 박보영 박신혜 백진희 서예지 송지은 정인선 수영 신세경 윤아 이성경 이시아 이엘리야 이유비 임수향 임지연 하연수 한선화 1989 - 강한나 김소은 남보라 신혜선 유리 이유영 전효성 정소민 진기주 1988 - 박규리 박세영 유이 이연희 한승연 함은정 1987 - 김옥빈 김주현 문근영 박하선 오연서 이주연 임세미 천우희 한효주 ㄱㄹㅎㄷ 나이가 드니



슼에서 보니까 정혜성이랑 이상엽도 케미좋더라 마마 시상인거같은데 응....??? 실버 가능한가여...?? 마마 시상인거같은데 오늘도 배째네요ㅋㅋㅋㅋ 천리마 마트 짱. 정혜성 사뚜~♡ ㄱㅇㅇ 얘도 20대 맞지? 계속 잘풀렸으면좋겠어ㅋㅋㅋㅋ 1993 - 공승연 다솜 류효영 류화영 민아 정은지 아이유 윤소희 1992 - 고아성 김지원 박은빈 안소희 유라 이세영 1991 - 김고은 김슬기 나나 류혜영 박소담 서현 원진아 정혜성 조보아 19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