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임이후 fa컵 성적 전범기만 벌써 2번째...리버풀, 이번에도 사과는 없다 암튼 일뽕년들은 적당히를 몰라서 문제야 클롭: 카라바오컵 8강 일정 제대로 조정 안해주면 불참할꺼임 어제자 주말예능을 보여준 리버풀 왓포드 클롭 너무 좋다 밀너가 말하는 오리기 클롭 무서워,,,, [SKY] 그루이치: 여전히 리버풀을 꿈꾼다





벤투에 가깝나 ㅇㅇ선수들 존나잘하는거아는데 클롭의 리버풀 펩의 맨시티 이런 느낌 이인간이 의식의 흐름대로 말하나보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독일어로 저렇게 답변하고 다시 영어로 똑같이 답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의식대로면 언어바꿔서 할때 내용이 좀 바뀔법한뎈ㅋㅋㅋㅋ 생각해왔던걸 꼭 다 말하고싶었던거냐곸ㅋㅋㅋㅋ웃긴사람 오히려 잘할거 같아서 더 짜증난다, 잘 할거 같아서 느낌쎄하다, 클롭이 잘 키울거다, 출전시간 많을거 같다, 오리기가 하지 못한 역할 해낼거다



오는거뿐 무조건 싸서 데려오면 제이리그에서 데려오면 거의 공짜일텐데? 자체검증이 된 선수라는거야 물론 명장 기준은 다 다르고 포치 밑에서도 배운거 많았겠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포체티노가 명장이라는 생각은 안들어서ㅠㅜ특히 요즘은 더 맘에 안들고... 그래서 과거 퍼거슨 지금은 펩 클롭 이런 감독 밑에서 뛰는것도 보고싶어 더 많이 성장할것같음ㅇㅇ 괜히 논란글될까봐



이끈 일등공신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그리고는 "이 한국 선수는 발이 빠르고 두 발을 모두 잘 쓴다. 성실하고 전술적으로 유연하기도 해 현대 공격수의 패러다임으로 불릴 만하다. 특유의 쾌활한 성격은 그를 프리미어리그에서 널리 존경받는 선수로 만들었다"고 적었다. 각 부문별 TOP3는 아래와 같다. - 골키퍼: 알리송(리버풀) 얀 오블락(아틀레티코) 마크-안드레 테어 슈테겐(바르셀로나) - 라이트백: 트렌트





즐기는 분이라면 만족 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풍기는 포스는 매우 강력크리한 오라를 뿜어냅니다. 우선 크다.. 큼직하다.. 크고 아름답다. 기어는 크게 3단으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직접 해보시면 쉽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블랙 타이거 3.1 모터 적용으로 아주 강력한 모터힘을 자랑합니다. 글쓴이의 몸무게가 80kg이 넘는데 20도 정도 경사각도 무리없이 올라갑니다. 역시 블랙 타이거 모터! 어흥~ 힘이 좋다. 여태껏 시승해본 킥보드 중 단연코 힘이 가장 좋은 느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난다 그와중에 전체 가장 높은 응답 비율은 메시의 바르샤 은퇴 확실하다 믿는 거 86퍼 ㅋㅋ 아니라는 사람들도 13.6퍼나 되던데 ㅋㅋ 설문 보는데 깝깝하고 그렇네 보드진 욕할 자격이 있나 싶은 ㅋㅋㅋ 리버풀 U-23감독인 닐 크리츨리는 카라바오컵 8강 아스톤 빌라전에서 팀을 이끌 것이다. 24시간 내에 두





카가와 신지 생각이 났나요? ㅋㅋㅋㅋㅋ 리버풀 경기도 많아서 적당히 기회 받고 본인만 더 노력해서 성장한다면 저는 괜찮은 영입이 될 수도 있을거 같아요. 미나미노 타쿠미도 아직 성장해야 할 부분은 많지만 그래도 가진 것도 많은 선수라서 열심히만 하면 클롭이 잘 능력을 이끌어주지 않을까 싶네요. 우리 황희찬 선수도 곧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손흔민 선수도 열심히 힘내주고 있는데 좋은 소식들 더



훌륭한 기회가 될 거라고 얘기했다 .” “ 분데스리가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리그 중 한 곳이다 . 그리고 헤르타 베를린은 그곳의 빅 클럽이다 . 현재 내게는 정기적으로 경기에 나서는 게 매우 중요하다 . 클롭도 내게 말했다 . 팀에서 내 자리를 위해 맞서 싸워라 (Fight) , 라고 .” 세르비아인은 리버풀에 대한 그리움 을 인정했다 . 하지만 주기적으로 클럽과 연락 중임을 얘기했다 . “ 클롭과 정기적으로 문자를 주고받는다 . 임대 관리자 (loan-manager) 줄리안 워드와는



그때 리그 7위인가 8위로 간신히 끝냄 물론 두번째 시즌도 고구마면 그때는 답없음 유니클롭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중국이랑 베트남으로도 드립 웃긴거 존많이었지않나 뭐였더라 해냈다 해냈어 리버풀이 해냈어 최근에 야구에 흥미가 뚝 떨어져서 해외축구 보기 시작 했는데 정말 꿀잼이네요.. 박지성 맨유 시절엔 리그를 우승하네 챔스 결승에 갔네 해도 관심이 안 갔었는데 오히려 최근에 관심이 더 가네요 비단 한국인 선수 활약 뿐만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활력소가 필요했다. 이 어려운 경기에서 선수들이 예외를 만들어줬다"고 설명했다. 기분 좋은 클롭 ㅋㅋㅋㅋ 기적왕 오리기가 투입되자마자 피케이 얻을 것을 예견하시어 밀러를 기적왕과 동시 투입하여 피케이를 성공시키는 당신은 갓인가요... 리버풀 선수들 중 2명, 반다이크와 헨더슨은 잘츠부르크 전이 끝나고 클롭에게 미나미노 타쿠미의 영입을 강력히 촉구했다. - 긍정적이게 생각하면 카가와를 잘 활용했던 클롭 밑으로 간다는 거ㅇㅇ 근데 한편으로는 카가와도 분데스리가에서 잘 뛰다가 이피엘에서는 실패했는데 짭데스리가에서 뛰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