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스오피스 2위를 달리며 떨어지지 않는 흥행력을 과시하고 있어 최종 스코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82년생 김지영' 역시 손익분기점은 개봉 8일만에 넘겼다. 응원과 지지의 목소리가 함께 만든 결과다. 한 충무로 관계자는 "공효진과 정유미는 배우로서 좋은 작품을 고르는 눈과, 연기라는 아주 기본적인 실력이 장착된 배우들이다. 늘 변화하고 있고, 작품마다 조금씩 다른





보이고 있는 염정아, '연기 본좌' 김명민, '원조 책받침 스타' 이상아, '신스틸러' 박호산, 이준혁 등이 1972년생 배우들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신민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박한별, 남상미, 구혜선 /사진=스타뉴스 ◆1984년생 신민아부터 박한별·구혜선까지..미모의 여배우들 1984년생 중에도 상당수가 배우들이다. 최근 '보좌관'에서 이정재와 연기 호흡을 맞춘 신민아와 현재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열연 중인 서지혜도 '쥐띠



9.56점, 롯데시네마 평점 9.2점의 높은 실관람객 평점 수치를 유지하며 가을 극장가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하는 영화! 스토리와 배우들 연기에 감동받았다”(네이버_popp****), “아직도 뭉클하다.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게 되는 영화”(네이버_leej****), “모두가 경험한 우리의 이야기”(CGV_옥**), “2019년 최고의 영화”(CGV_소****), “삶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게 해준 좋은 영화”(CGV_RK**LR****)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82년생 김지영’은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은 거침없는 흥행세로 가을





결론 - 페미영화라고 하는데 의외로 페미니즘에 초점을 크게 두지않았다 영화로써 작가의 의도인지 감독의 의도인지는 모르겠으나 중립적으로 잘 표현한 영화이다.. 라고 말하고싶네요 정유미의 설정을 차라리 산후우울증으로 표현했으면 정말 좋앗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뭐 추천할만한 영화는 아니지만 다들 걱정할만큼의 소설대비 페미니즘이 강한 영화는 아니라고 봅니다 많이 순화가 되었어요 ... 는 정유미!! 역시 짱!!! 배우





정유미 들어갈만한 드라마 없나.. 봉준호 감독조차 ‘기생충’ 포스터의 의미를 몰랐다. 포스터 제작을 맡은 김상만 감독이 배우들의 눈을 가린 건 관객이 객관적인 시선으로 영화를 보길 원했기 때문.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김 감독은 인간관계의 균열과 상류층의 삶을 세련되지만 건조하게 담은 데이비드 호크니, 에릭 피슬의 회화를 떠올렸다. 물론 유명 배우들의 눈을 가린다는 부담도 컸다. 해외에서도 회자된 이 포스터는 미국, 일본,



임산부의 몸으로 달라는 기차를 따라잡는 정유미 Vs 임산부의 몸으로 쓰나미? 에 휩쓸려 한강으로 떨어진 차에서 혼자 해엄처서 탈출하고 인천항까지 다다른 수지 ㅋㅋㅋㅋ 청률 제일 높았던 드라만데 남주 여주 하나도 안챙기고 정유미는 심지어 왔는데도 왜죠.. 혹시 시즌3 무산인가... 그거 아님 왜 저래 존버 더해볼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유정유미





이을지에 이목이 쏠린다. MBC TV도 1월 최근 전역한 옥택연과 이연희, 임주환을 내세운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를 선보인다. 이 작품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3월에는 문가영 주연의 '그 남자의 기억법'을 방송한다. 김동욱도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한다. 이 드라마는





근육량도 어느정도 있어요 아직 5키로만 더 빼고싶은데 살을 뺄수록 얼굴이 ㅠㅜㅜ 연옌들은 그렇게 말랐는데도 얼굴이 좋은 이유는 몰까요 존나 불쌍해 당연한 상은 없어 그런 댓글있네 그럼 부산행 소희랑 비슷한 롤인가? 아님 정유미? 세대불문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가을 극장가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정유미, 공유 주연 영화 '82년생 김지영'이 개봉 직후 연일 관객수가 상승하는 뜨거운 흥행세 속 개봉 5일째인 10월 27일(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7일 오후 3시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영화 '82년생 김지영'(김도영





돌파한 ‘조커’, ‘말레피센트 2’ 등 외화의 흥행세를 꺾고 한국영화가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른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흥행을 이끈 ‘완득이’(개봉 첫 주 644,450명, 최종 531만 명 동원)와 ‘도가니’(개봉 첫 주 1,005,094명, 최종 466만 명 동원)의 개봉 첫 주 스코어를 모두 넘어선 것으로 ‘82년생 김지영’의 뜨거운





주연을 맡은 배우 정유미와 공유는 단지 배역을 맡았다는 이유로 욕을 먹어야 했다 . 영화의 존재 자체가 소위 ‘ 페미니즘 ’ 의 상징이 되고 공격의 대상이 되었다 . 그러나 우리 사회가 들여다보아야 할 문제는 그 지점이 아니다 . 김지영이 겪는 일들을 일반화 할 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