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르고 프리퀄인 킬오더도 재밌어 근데 2,3 진짜.. 별로였음 ㅠ 볼때마다 ㅜㅜㅜ하 언젠가는 볼거임 살면서 연기는 좀 부족했지만 외관이 머싰었음 해포 헝거게임 메이즈러너 다 읽음 이거 말고 ㅊㅊ점 볼까말까.. 존나 뜬금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를 왜... WIG 이게 메이즈러너 컨벤션으로 알고 있는데 여기에 왜 막성스가 추가됐지ㅋㅋ대충 보니까 원래는 메런 컨벤션이 맞는데

막성스 드림잇에서 하는 메이즈러너 컨벤션에 참석하나봐 에이트 심장이없어 같이 올리고싶다ㅋㅋㅋㅋㅋㅋ 난 옹성우 닮았다고 들고오는것중에 공감가는거 메이즈러너 책 어때 릴리좌 메이즈러너 드립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즈러너 민호우 ... 내 전남친이랑 너무 닮음 갑자기 메이즈러너 보고싶다 책 ㄹㅇ 존잼임 1편은 영화랑 같은데 2,3편

헝거게임류 소설 유행했을때 메이즈러너도 읽었는데 영화랑 내용달라 메이즈러너1은 진짜 재밌어 아 메이즈러너 민호우 ... 내 전남친이랑 너무 닮음 영미쪽 판소 좋아하는데 아직 메이즈러너랑 헝거게임 안봤다 메이즈러너 민호? 핫했는데ㅋㅋㅋ 판타지쳐돌들아 요즘 뭐 읽음? 판타지 영화 나오니 생각났는데 메이즈러너 볼말 고민 아직도 하는중 ㅅㅂ 릴리좌 댓글에 메이즈러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즈러너도 재밌게 봤는데 여주캐 처돌이였는데 할말하않...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