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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수하고라도 자꾸 해외로 나가 도전하는 선수들이 있어야 강해지는 법인데 지금 중국 대표팀 선수들은 그럴 이유가 전혀 없다. 나 같아도 그러겠다 4. 공격수 없이 축구해야 하는 중국 중국은 공격수 씨가 말라가고 있다. 상징성 있는 선수들이 등장해 어린 선수들이 미드필더나 수비수를 선호해서가 아니다. 위에 언급한 것처럼 엄청나게 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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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를 올리시려던 분 어디 가셨죠? 문제는 넓은 레이싱 분야에서 포뮬러부터 랠리까지 끼지 않는 곳이 드문 페라리를 ‘어느 분야에서 상대하는가’ 였습니다. 미국 국내 레이스라면 포드도 경쟁력이 있지만, 페라리 인수 자체가 유럽 시장을 노린 포석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의미가 없습니다. F1? 당대 F1은 페라리조차 영국팀을 상대하기 버거워하던 구층지옥이었습니다. 랠리? 중계가 활성화되지 않은 시절이라 임팩트가 작습니다. 결국 포드는 르망 24시를 선택합니다. 르망 24시는 프랑스의 소도시인 르망의 시가지 내에 특설코스를 따라 24시간동안 쉼없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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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 감독하던 시절에 무리뉴가 페예그리니 저격으로 2위는 첫번째 루저라고 말하고 (페예그리니가 직전에 리그2위 했었음) 본인이 레알에서 경질된다면 자긴 말라가로 안간다고 이탈리아, 잉글랜드 탑팀으로 갈거라고 레알에서 말라가로 옮긴 페예그리니 돌려서 디스?했었잖아 결국 나중에 무리뉴가 맨유에서 2위한건 최고의 업적이라고 말하면서 무리뉴 말은 무리뉴 말로 반박 가능하게 되었지만 pl에서도 소소하게 부딪힌 적 있었고 스토리?가 있어서 언론들이 좋아할 듯 1. ‘내 위주로’ 한 자녀 정책의 부작용 그런데 이게 어떻게 중국 축구와 연관이 되느냐는 반문하는 이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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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0kg에 불과한 경량 차대, 트윈스파크 기술을 적용해 420shp까지 출력을 끌어올렸습니다. 이 정신나간 머신에는 330P3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하지만 페라리는 이 머신을 완벽하게 마무리하지 못했습니다. 이탈리아 전국을 휩쓴 파업사태로 페라리가 직접 설계한 변속기 대신 ZF제 변속기를 긴급 수혈했고, 과정에서 클러치 박스의 위치가 달라지거나 신형 브레이크를 적용하지 못하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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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6년은 이런 포드의 장점과 단점을 극명히 보여주는 한해였습니다. 뉴욕 증권거래소에 포드 자동차를 상장해 6억 5000만 달러라는 (당시 기준) 천문학적인 거금을 벌어들였지만, 그 돈 중에 절반은 자기 아버지의 이름을 딴 프리미엄 디비전인 에젤을 만드는 데 소모했습니다. 그리고 에젤은 딱 3년만에 망했습니다. 스포츠카 역사에 영원히 이름을 남길 베스트셀러인 머스탱도 탐탁치 않아 했고, 오일쇼크로 회사가 휘청일 때는 임원진이 작은 차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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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 기존의 보디를 재설계해 기존 보디와 대등한 강도를 내면서도 훨씬 가벼운 알루미늄 허니컴 구조물로 제작하고 항공기 수준의 공기역학적 설계를 적용한, FIA 규격에 준하는 신차를 준비했습니다. 이 모델은 X-Car에 이어 J-Car로 명명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머신은 보수적이지만 안정적인 기존 GT40보다 훨씬 까다로웠고, 테스트 중 지난시즌 팀을 이끌던 드라이버 캔 마일즈가 사고를 일으켜 사망하면서 개발이 일정보다 한참 밀린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캐롤 쉘비는 J-Car 용으로 준비중인 개선형 파워트레인을 기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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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장질환이 발견되어 레이서로는 은퇴했지만, 엔지니어링 분야에서는 드라이빙 이상의 천재라, 은퇴하자마자 영국제 소형 로드스터 섀시를 사다 포드의 레이싱용 V8을 얹은 고성능 스포츠카들을 개발해 명성을 쌓았습니다. 이 차들이 바로 유명한 ‘쉘비 코브라’들입니다. 쉘비의 팀은 1963년부터 FIA GT 레이스에 참전해 영세업체라고는 믿기지 않는 실적을 거두며 페라리와 맞섰습니다. 포드 GT 팀이 참패한 1964년 르망에서도 페라리에 이어 4위를 차지한 것이 쉘비의 데이토나 쿠페였습니다. 포드 엔진을 잘 이해하며 엔지니어로도 감독으로도 페라리와 맞설 수 있는 천재+양키+카우보이. 글자 그대로 포드가 찾던 인재였습니다. 쉘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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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증되지 않은 사건에 대해 말라가는 빅토르 산체스 델 아모 감독을 즉각 직무 정지시키고 본격적인 조사가 이뤄질 때까지 책임을 다하겠다"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사건은 최근 빅토르 산체스 감독의 음란 행위 동영상이 소셜 미디어 상에 확산되면서 시작됐다. 현재 동영상이 계속 업로드 되며 걷잡을 수 없이 퍼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빅토르 산체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생활에 대한 성희롱을 당하고 있다. 나는 범죄에 노출됐다"며 "이제 문제는 경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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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토나 참해 이후 1967년 르망까지는 불과 한달, 결국 포드는 J-Car 프로젝트를 최대한 서둘러 르망에 투입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렇게 완성된 머신이 GT40 Mk.4입니다. 하지만 워낙 서두르다 보니 실전 투입이 가능한 사양으로 제작된 머신은 단 두대 뿐이었습니다. 포드는 GT40 Mk.4를 세브링 12시에 출전시켜 경쟁력을 점검했습니다. 월등한 효율을 자랑하는 신형 보디 기반의 머신은 이 레이스에서 손쉽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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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세는 한시라도 빨리 페라리를 꺾어버리기를 원하며 직원들을 채근했습니다. 하지만 유럽식 내구레이스에 적합한, 그리고 페라리 250P나 그 발전형을 꺾을 수 있는 GT 프로토타입 규격의 머신을 1년만에 개발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아무래도 원형 모델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포드는 미드십 프로토타입 개발경험이 있고, 레이스판에서 페라리를 상대하며 잔뼈가 굵은 로터스, 롤라, 쿠퍼 등 영국 업체들 사이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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