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익을 뱉고 다시 케익을 먹는 모습이 그대로 나온것 이 유투버는 음식에서 벌레가 나와 뱉은거라고 해명을 했지만 사람들의 의혹은 사라지지않았고 결국 채널의 모든 영상을 삭제하고 유투브 일을 관둔듯함 이런저런 일로 요근래 먹방 유투버들의 먹뱉 논란들이 짙어지자 몇몇 시청자들은 쯔양이나 햇님처럼 아프리카로 처음부터 끝까지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금액.jpg 유튜버 누구꺼 보시나요 인터넷방송 1세대 유신이라고 아시나요?ㅋㅋ 밴쯔 지금까지 배민 총 주문금액 슼방 밴쯔 왜 저러는지 아는사람???? 밴쯔는 완전히 밀렸군요.. 밴쯔 근황 먹방 유투버 밴쯔 근황 유투브 수익구조 잘아시는분께 여쭤봐요 밴쯔놈 이젠 말도안하면서먹네ㅋㅋ "머리 박을 땐 언제고 또" 밴쯔, 사과 영상 댓글 지우기 의혹 "또 댓글 지우기 시작했냐" 밴쯔가



해볼까?하면 레드 오션이라며 말리죠? 전 생각이달라요 이좁은 땅떵이에 방탄소년단이라고 비웃음 받던 7인의 소년들 데뷔하자마자 대박난거 아니고 꾸준히 하니까 대박났잖아요 특별한 아이텡이라면?혹은 순수한 아이템이라면 레드오션이 뭔가요? 쯔양이 우뚝서고 밴쯔가 내려갈줄 대체 누가 예측했죠? (저 밴쯔 좋아합니다) 앞날은 알수없어요 누군간 꼬라박고 누군간 대박치는건 순간이고 순리 라고 봐요 장성규가 대포인가요? 단정짓지마시길 바래요 인생사 새옹지마라자나요!! 다들 아이템 있으시면 망설이지말고 도전!!해보세요!! 화이팅!! 유튜브는 소통없으면 .. 도데체 동영상을 왜올리는지 아직도 반대수가



먹방이나 떵개처럼 유투브만 하지만 삼키는 장면이 편집되지않고 쭉 나오는 먹방만 보겠다 하는 여론들이 생김 씹는 시간을 줄여야 영상 시간이 줄어들기에 긴 영상은 잘 안보려하는 요즘 구독자들의 니즈를 맞추려면 씹는 시간을 줄일수밖에 없지만 그런 편집을 고수하면 먹뱉 의혹도 같이 따라오는터라 먹방 유투버들도 고민일듯함 진짜 맛없엇나 생각들엇음 그때ㅋㅋㅋㅋ 밴쯔 영상 떠서 그냥 생각나서 봤는데





일도있었지만 컨텐츠가 몇년전이랑 똑같아 밴쯔 뭔일있었어? 밴쯔씨 여태껏 돈도 많이 벌어놓지 않았을까요 밴쯔가 계속 사과하는 이유 대식가 먹방러들도 춘추전국시대군요 밴쯔 대가리박았지만 사람들 냉정ㅋㅋㅋㅋ 먹방러 밴쯔는 언제까지 댓글 막고 영상올릴까요 그래프로 보는 한국 유튜버 구독자 순위 (2017-2019) 밴쯔 멘탈 터진게 회복이 안되는거야 ? 대식가먹방유튜버들 식사량이 의학상식으로 가능한가요? 밴쯔는 요즘





마약같음ㅋㅋㅋㅋㅋㅋㅋ *최고 조회수 높은 순 *줄세우기 아니고 신기해서 가져와봤음 *한 명 더 있는데 논란 (김밥을 코리안 스시라고 부름) 있던 유튜버라 제외 제인 JANE ASMR 5200만뷰 (천만뷰 넘은 영상 11개 보유) 참고로 한국인에게는 안 알려졌지만 외국인 구독자가 압도적으로 많음. 2019년 12월 8일 기준 구독자수 4백만명 이상 떵개 3천만뷰 (천만뷰 넘은 영상 9개 보유) 유디티 UDT





ㅋㅋㅋ밴쯔가 확실히 사람들한테 미움의대상이된것이 확실한가봅니다 밴쯔가 뭘 잘못했어???1도몰라서 물어봄 밴쯔 훅 갔다더만... 요즘 먹방 유투브 구독자들 사이에서 호불호 갈리는 편집 방식 씹뱉은 모르겟고 강 옛날에 밴쯔 햄버거가 존나웃겻는데 랜선라이프 나왔던 유튜버들 1세대라 그런가 구독자수 대비 조회수 되게 낮다 유튜브 비호감 먹방 두명.. 밴쯔뭔일있어서 저래? 밴쯔 배민 총 주문





뭐해 밴쯔 모 잘못함?? 먹방 라이벌(?)이였던 두사람 근황 밴쯔가 쏘나타보다 많이 비싼 자동차야?? 밴쯔 멘탈 터진게 회복이 안되는거야 ? 인터넷 방송으로 200억 이상 벌었을거 같은 사람 밴쯔 조회수 적다더니.. 밴쯔 ㅋㅋ 동영상마다 아직도 반대수가 유툽 레드오션? 전생각이 달라요 유튜브. 밴쯔 참 거시기해보이네요.ㅈ bj 밴쯔 사죄의 머리박기 지금공차러가기위해 지하철탓는데. 밴쯔 올린영상



뭔일 밴쯔는 상당한 시간을 웨이트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다른 유튜버들, 예를 들면 쯔양의 경우는 많이 먹으면서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궁금하네요. 1일 1식에 촬영없는 날은 단식하는 그런걸까요 영상 올려?? ㅈㄱㄴ 밴쯔 엠브로 원래 밴쯔가 1인자였지만 완전 뒤바뀜 변비약 이시간쯤먹으면 자는동안 문제 없겠지?? 뭔일 요즘 최상위 bj분들이나 유튜브 분들이 100억 넘게 버는분들이 꽤 있으시니 200억으로 잡아봤습니다. 인터넷 방송으로 200억 이상 벌었을거 같은 사람이 (모았다가 아니고 여지껏 벌었을거 같은





내가 보는 먹방 유투버도 저런식으로 편집을 하던데 그럼 먹뱉일수도있는거네???하는 의혹댓글들이 많이 생김 저 영상에서 말한 두가지의 편집점이라함은 이렇게 음식을 씹다가 다른 장면으로 전환되어 음식을 제대로 먹은것인지 알수없거나 아니면 이런식으로 와구와구 음식을 씹다가 중간과정을 자르고 어느새 삼키는 부분이 나오는 형식의 편집스타일을 말함 (해당 움짤은 600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해외 먹방 유투버임) 삼키는 장면이 편집되어있는 밴쯔의 돈까스 먹방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