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 인터넷 방송을 중심으로 시작된 '신서유기'는 나영석 PD를 비롯해 강호동, 이수근, 이승기, 은지원 등 KBS2 '1박 2일' 멤버의 재결합으로 방송 초반부터 화제를 모았다. 현재 7번째 시즌을 맞은 '신서유기7'은 입대 등의 이유로 잠정 하차한 이승기와 여러 구설수로 자진 하차를 결정한 안재현을 제외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 등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신서유기'는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강식당' '꽃보다 청춘 위너'





'뭉쳐야 찬다' 야구 레전드 이종범, 용병으로 출격..야구계 신들의 만남 성사 [공식] 뭉쳐야 찬다 볼려고 TV켰더니 결방........ 요즘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있으세요?^^ 의외의 여초 예능 뭉쳐야찬다 정형돈 근황 시방새는 또 종편 따라하기 예능 하네요.. 뭉찬 농구버전 핸섬타이거즈.. 에펜씨 예능 잘만드네ㅋㅋㅋ 뭉쳐야 찬다가 잘나가니 SHOWDOWN LOG 토렌트없음 : 방영일





다뤘다는 점을 감안하면 ‘기대 이상 선전’이라는 게 방송가의 평이다. 1980년대만 해도 설날 TV 프로그램 중 단연 최고 인기는 씨름이었다. 명절 때나 보는 정도였던 이만기, 이준희, 이봉걸 등 유명 씨름선수들이 당대 최고 스포츠선수였던 선동열, 최동원, 차범근급 인기를 누렸다. 하지만 1990년대 들어 인기가 급격히 하락하면서 중장년층만의 볼거리로 전락했다. 이봉걸 선수를 상대로 안다리걸기로





느꼈다. 결국 축구도 인간 관계가 중요하다. 사람이 모여서 팀을 이룬다. 축구예능에서 그 부분을 많이 배운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프로그램에서는 각 스포츠의 1인자들이 모여 있다. 따지고 보면 손흥민이 10여명 모여 있는 셈이다. 오랜 기간 각 종목에 맞춰온 분들이라 축구에 맞추기가 쉽지 않다. 워낙 캐릭터가 다채로워 힘든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나중에 지도자를 하게 되면 도움이 될 것 같다. 정말





양준혁이 신태용에게 전화를 걸자 바짝 긴장한 안정환이 포착, 이를 보고 빵 터진 전설들은 “내가 가면 안 감독의 위치가 위축되지 않을까?”라는 신태용의 포스에 환호하며 그를 적극 초대한다고. 전화 연결이 끊어진 후 “신태용 감독님을 높이 평가하지 않아요”라며 예능용 멘트를 날린 안정환은 현장에 신태용이 등장하자 급 태세전환을 시도한다. 농담을 진지하게 포장한 정형돈의 이간질(?)을 수습하기 위해 진땀을 빼며 애교까지 대방출한 것. 특히 이날 몸풀기로 진행한 족구 대결부터 안정환의 ‘어쩌다FC’와 신태용이



FNC프로덕션은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시작으로 예능 제작사의 수익극대화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제작사가 제작을 하고 방송사가 저작권을 갖는 형태였는데, 단순 제작 납품 형태를 넘어 자사 프로그램에 대한 저작권 확보 및 방송사와의 협업을 통해 사업을 다각화시킬 예정인 것. 이 같은 구조를 통해 FNC프로덕션은 글로벌 시장 진출,



'놀면 뭐하니?'가 차지했다. 총 4표를 차지한 '놀면 뭐하니?'는 최근 7.8%(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보이며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으며,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로 화제성 면에서도 훌륭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그러나 '놀면 뭐하니?'가 처음부터 이런 성적을 보인 건 아니다. 지난 7월 27일 첫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무한도전' 이후 김태호 PD와 유재석의 첫 재회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지만, 막상 방송이 시작된 이후 시청자들에겐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다. 비난의 주된 이유는 "예고



뭉쳐야 찬다에 [뭉쳐야찬다] 드럽지만 배째진 입축구ㅋㅋㅋㅋㅋ 양준혁,허재vs이만기,정형돈.avi 뭉쳐야 찬다 멤버들 보면 요즘 예능 최고존엄은 뭉쳐야 찬다 인듯요 뭉쳐야 찬다 어제편 너무 웃겨요 ㅋㅋㅋ 뭉쳐야 찬다 보니... 조기축구회는 전 후반 각 20분인가봐요. 이번주 뭉쳐야찬다 게스트 라인업 오랜만에 배꼽빠지게 웃었는데 정형돈과 허재의 지분이 상당하네요 뀨디 주말 라디오는 항상 녹방이고... 알지?ㅋㅋㅋ 오늘(12월 14일) 10시~17시는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오 나의 파트,너' 라는 신규 음악 경연 프로그램





이날 한 청취자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문세윤씨가 출연해 골을 먹는 모습을 봤다"라는 내용의 문자를 보냈다. 이에 문세윤은 "안정환 감독 골을 TV로 볼 땐 막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실제는 다르다는 걸 느꼈다" 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김태균은 "큰 입으로 골 받아먹지 그랬냐" 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안느





팀은 다 노잼으로 바뀌는듯.. 저도 그냥 학교때나......사무실 체육대회서나...... 차볼라 치면..30 미터 보내기도 힘들더군요...... 간단한거라도 뭐 몸이 따라줘야...재미 좀 붙이고 할텐데 말이죠..ㅋㅋ 오늘 방송은 2분들이 잘 해주고 있군요? 우울하신분 중 TV 다시보기가 가능하시면 11월 24일 방송된 '뭉쳐야 찬다' 보세요. 처음부터 보셔도 되는데 ... 바쁘신분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