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킬거 같진 않은데 그럼 2군 코치가 권명철 김상진 그 원투펀치 이야 진짜 절대 안올줄 알았는데ㅜㅜㅜ기사 나오려나 2군?코치 옆집레전드인 이상훈코치부터 시작해서 현역인 김원형코치 포함 투코-수코 거쳐간 사람들, 조인성코치 전부 다 우리팀이랑 1도 상관없는 사람들인데 잘 데려오는것도 그렇고 특히 자심코치 영입할때 "남자의 울림을 느꼈다"는 지금 다시봐도 통화내용이 궁금할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김상진코치는 진짜 김상진코치가 온다고? 했는데... 우리가 윈나우로 달리는팀이라 매력적인것도 없진 않겠지만 튼동한테 진짜 뭔가 있나보다 싶기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의미에서 튼동의 새로운 타코영입 기다린다✊✊ 그럼 2군 코치가 권명철 김상진 그 원투펀치

코치 보직들이 어떻게 되려나 김상진코치는 2군에서 감자들 키울거 같음 근데 김상진코치님 어떻게 다시 우리팀 온건지 궁금하다 김상진코치가그럼 1군코치? 튼동 의외로 마성의 남자인거 아닐까 김상진코치는 2군에서 감자들 키울거 같음 영수옹은 2군으로 시작할테고 공코치 원래대로 3루 맡으면 김민재코치랑 고젯 둘 중 하나가 2군 가나 김원형코치 김상진코치 둘 중 누가 1군 메인투코 될지도 궁금하네 불펜코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