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Ante Badzim 트위터 ✔ Callum Snape 트위터 ✔ Marc Dominus 트위터 ✔ Alejandro Vigilante 트위터 ✔ Steve Aoki 트위터 ✔ 연합뉴스TV '경제효과 1조원' 새로운 역사 쓴 방탄소년단 ✔ 20191230 박명수의 라디오쇼 작곡가 조영수님





했겠지만요 스포보면 엔오 소우주 같은데... 하나가 뭔지 몰겟다 미친 착장.... 다른날은 못본 그런 부분 진짜 세로캠 있으면 좋겠다고 백만번 생각했는데 이렇게 아미들의 자급자족이라도 고맙다ㅜㅜㅜㅜㅜ 핫바디 갓바디로 머리카락 흩날리며 춤추는거 미쳐써ㅜㅜㅜ 원본은 이거야 원래 드라이 리허설은 팬참여 공지에 없었음. 근데 무대장치 하나가 늦게 와서 드라이 리허설 먼저했고, 아마 지연되서 무대장치가 빨리 왔으면 디오니 무대 끝나고 팬들 나간담에 했을듯.. 우리는 무대장치 늦게 와줘서 고맙다고 했음ㅋㅋㅋ 갓지민!!! 앞번호대라서 본무대 펜스였거든? 진짜 애들 너무 멋있고 그 흥분이 차오르다가





나오는 사이에 핑크입고 폭죽터뜨리며 오맘맘마 디오니소스 정신 본 받아 소주 잘먹는 순서대로 들어가자 아 취해서 디오니소스냐고 하는 거 개웃기네 나도 써먹어야지 멜뮤 방탄이라고 어떤 트윗이랑 영상 올라옴 멜뮤든 마마든 하나는 인트로페르소나-디오니소스-작은시 일것같아 킹스맨 원작자가 디오니소스 가요대축제 올렸더라 노잼플 흥깨진다는 글 사이 디오니소스드립 웃겼음ㅋㅋㅋㅋ 일본 댄서의 2019MMA 제이홉 디오니소스 댄브리뷰 지금 일어났는데 디오니소스가 왜?? 4월에 호석이 제우스 남준이 디오니소스인 거 맞춘 외랑둥이 MMA에서 디오니소스전 7개 조명의 의미.jpg 지민이 디오니소스 직캠떴다! 애들 진짜 프로페셔널하더라 ㅠㅠㅠㅠㅠㅠㅠ 청혼



아 근데 진짜 이번앨범 나왔을 때 디오니소스 석진이 샤우팅 듣고 제자리에 굳었었잖아.. 노네 디오니소스에 기타소리 나는지 알았냐 어제 디오니소스뽕차서 안녕 타덬인데 어제 애들 일할때 너무 발리더라ㅠ 다음 앨범 컨셉 궁예 파티가 왔습니다! 디오니소스 댄브는 다른데서도 또 해줬으면 좋겠다 아놔 또 쳐돈다ㅠㅠㅠ 디오니소스에 엔오





받았는데 신랑 얼굴을 볼 수가 없네 ㅜㅜㅜㅜㅜㅜ ㅍㅁ로 방탄 디오니소스 언젠가는 외국 시상식이나 행사에서 한 번 해줬으면 ㅠㅠ 사녹 갔다온거 새삼 꿈같다 야 아리아드네 얘기 찾아보는데 완전 막장 얘기 아녀???ㅜㅜㅜ 디오니소스 뒤에 댄브 역대급으로 다 날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오니소스 무대 볼때마다 반깐지민 디오니소스무대 고화질 무대에서는 매순간 열정적인 방탄.



ㅋㅋㅋ 사실 앞에 윙크가 있었다는.... ㅠㅠㅠㅠㅠ 저걸 왜 짤라 ㅜㅜㅜㅜ 광산김즈 접촉사고 앜ㅋㅋㅋㅋ ++ 엔딩 단체 곡 녹음현장 ㅠㅠㅠ 바쁜데 언제 녹음했을까나 사진 화질 무슨 일이야...ㅜㅜ 좀



너무 작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았어서 다시 입혀도 눈감고 고굽척할수있는 그런거..! 난 최근에는 콘서트에 오프닝 vcr 코디랑 디오니소스-낫투데이 코디ㅠㅠㅠㅠ... 연말때 한번만이라도 더 입혀줬으면ㅠㅠㅠㅠ 아 이거 끝났다 그런 느낌 존나 들어ㅋㅋㅋㅋ 아직도 감동과 떨림의 여운이 남아있는데 역시나 설정변태 배운변태 빅힛답게 해석과 의미가 넘쳐나네요 이제는 성장한 방탄이 boy in love 로 무대를 시작해서 boy with love 로 이어지고 아미들에 대한 헌사인 소우주는 콘서트때도 보여준 'our universe Army' 와 드론쇼에 이어 다시한번 Army 가 그들의 은하수이고 우주라는 것.. 그러다 제대로



걸 디오니소스 하고 싶다고 하다니 멜뮤에서 방탄 작은시말고 뭐할거같애 NME에서 뽑은 디오니소스 최고의 순간-진의 spine-tingling falsetto wails.ytb 멜론 11시 차트 디오니소스 정국이 의상 넘 좋아 마마 작은시 의상 너무 좋아 ㅠㅠ 마마 디오니소스때 애들 옷 전부 생로랑인거야??? 디오니소스vs낫투 고를 수 있어? 뷔





보면 아리아드네는 패륜?을 한거야. 지 오빠 죽이는 거 도운거자나. 괴물이건 어쨌건간에. 그러니 자신에게 주어진 생을 증오? 내지는 부정적으로 보던 상태지. 그리고 자신의 상황을 부정하면서까지 도왔지만 결국 버림받지. 한마디로 새 된 상황. 이 때, 손을 내민게 디오니소스. 갈갈이 찢겼다가 우여곡절 끝에 부활한 신이지. 그리고 이 부활의 신 디오니소스는 그녀와 결혼하지. 나중에 왕관자리도 선물해주고



올려줘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케백수 가요대축제 디오니소스 무대 보고 반했음 2017 마마 마이크드롭만큼 존멋탱 그래서 내가 마이크드롭이랑 디오니소스 처럼 약간 미국적으로 파워풀(?) 한 노래 취향인데 이런 스타일의 다른 노래랑 무대 있으면 추천해줄 수 있...나요? 작은시 디오니소스랑.ㅡ? 디오니소스를 먼저 하네 아니 나 주말 되면 여유롭게 보려고 상남자 작은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