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법사찰 "녹음파일" 공개 .. 최종석 행정관의 증거인멸 지시 대화 ( 증거인멸 따른 금전대가 약속) 294. 이영호 고용노동비서관, 불법사찰 "청와대 개입 사실" 입막음 대가로 2000만원 건네 .. " 민정수석실에도 5000만원을 건네 회유 했다" 장진수 증언 295. 이영호 기자회견 "증거인멸 몸통은 나다" 되려 큰소리 .. 불법사찰 반성없이 사찰 피해자 "김종익" 매도 (꼬리자르기 기자회견) - 증거인멸 몸통으로 임태희 고용노동부 장관 지목돼 296. 불법사찰 4인방이 청와대에 직보했다 증언 나와 .. 청와대 일부 인사 "MB, 사찰 보고 받았다" 시인 - 장진수 전 주무관,





뉴스캔( ) 아름 19.11.19. 14:08 다문화센타도 ...국가의정체성과 인구문제등을 염두에두고 ... 공론화하고 국민의 동의를 받아야한다고 말하는데 .... 저놈의 민주당은 일단 이민청 설치 먼저하고 보자는식의 밀어붙치기 짓꺼리를하고 있다 문프에게 도움안된다 민주당 욕하지마라?? 민주당이 도움됐던거를 좀 이야기 해주라. 총선 망하면 문프가 원하는 일 제대로 하지 못한다?? 총선 망해도 어차피 지금처럼 문프는 가시밭길인것 뿐이다. 총선 이기면 문프가 원하는 데로 한다?? 총선을 이기는데 이재명같은 200명이 되면 그거 또한 여당은 없고 문프에겐 가시밭길 총선을 이기더라도 민주당에서 어떤





아는데 민주당 지지자들만 모르네 stone 머가리 인데다 눈치도 없고 고집만 세서 가즈아 적폐청산 ~~~ 이로고 있네 한가지 더 추가 외고 자사고 부활시키면 강남 분당 학군 보낼필요없거든 이거 한국당 다수당 되면 큰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민주당 1. 최혜영 2. 원종건 3. 김병주 4. 소병철





승리를 돕고 2016년 총선에서 민주당 승리를 이끈 진정한 정치 9단이자 선거 9단 김종인 박사의 고견 언론은 박지원,김무성 등 등을 정치 9단으로 띄우지만 그 두사람은 out put이 없다 . 지는선거에서 이기는 선거로 out put을 만들어내는 진정한 고수는 이분뿐이라고 생각한다 [강찬호의 직격인터뷰] 김종인 "내가 겪어봐서 안다…문대통령, 문제가 뭔지 모른다" 선거법 개정, 총선 겁먹은



압박이 될 거라고요. 하지만 역시 처음 생각이 맞았어요. 조국 장관은 시민의 촛불이 가족을 지켜주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을 거예요. 검찰은 시민의 촛불이 윤석렬을 자르지 못한다는 것을 확신했어요. 전 시민에 불과합니다. 저 역시 조심스럽고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고 제 글에 조금이라도 여러분께 용기와 희망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더 소리를 지르지 못했어요. 분명 윤석렬 아웃 이라는 구호를 빼자는 주장이 나왔을 때 느꼈어요. 뭔가 뒤틀리고 있다. 그 뒤에 그걸 대체할 또다른 무언가가 나오지 않는 거, 세번째 집회가 마지막이라고 마음대로 정하는 것, 그날





이후엔 자한당 보수 본진 먹으려고 할거라고 자한당이 이번 총선 망하면 황교안 엎어지고 인물이 없어지고 그러면 바로 안철수가 연동제 덕분에 살아나서 본진 먹으러 갈거라고 하네요. 뭐~ 다들 예상한대로죠. 아마 홍정욱도 그때 발동 하겠죠. 조심해야 합니다. 이 세력이 좀 연령대도 확실히 낮고 해서 분명히 사회에 곳곳에 존재하죠. 엘리트주의 쯧쯧 최재성tv



의원들의 의사 변경이 있었지만, 과거 한나라당 인사들이 공수처 법안에 찬성했던 것은 사실이다. *************************** 링크확인 ---------- 결론부터 말하면 표의원의 뜻을 지지하고 응원하지만 속은 상합니다. 국가와 정의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이 20대 국회에서 top이라고 생각한 표의원 님이 불출마하신다니 섭섭하기 그지 없네요 척박한 정치 현실에서 본인의 이상을 실현하기 어렵고, 때로는 금수들과도





현명하고 지혜롭게 해결하며 지역위원회를 잘 이끌어 준 최 보좌관, 소송업무 및 기업 법무팀 근무 변호사 경험과 역량을 살려 힘든 법사위 사개특위 여가위 업무를 멋지게 해 내 준 조 보좌관 김 비서관, 최고의 시사 교양 방송 작가 출신의 경험과 역량을 맘껏 발휘해 준 박 비서관, 단 한 푼의 경비도 허투루 쓰지 않고 단 1의 회계 오류도 없도록 엄정 처리하며 복잡 변화 무쌍한 일정 관리까지 철저히 이행해 온 양 비서, 지역과 전국 모든 장소를 정시에 정확하게 이동하고 도착하며 방문 대상 기관과



5.오영환 6. 홍정민 7. 이용우 8. 이소영 자유한국당 0. 박찬주 [영상+] ‘공관 갑질’ 박찬주 긴급해명 3가지 팩트체크 해보니 1. 이진숙 한국당 영입 이진숙 세월호 질문에 "이 자리에 안 맞아" 출처 : 미디어오늘 | 네이버 2. 윤창현 한국당





영국은 현재처럼 EU 단일시장과 관세동맹 잔류에 따른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다. 주민 이동도 현재처럼 자유롭게 유지된다. 영국은 EU 규정을 따라야 하며, 분담금 역시 내야 한다. 전환기간 양측은 기존에 합의한 '미래관계 정치선언'을 기반으로 무역협정을 포함해 안보, 외교정책, 교통 등을 망라하는 미래관계 협상을 진행하게 된다. 문제는 협상 시한이다. 당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