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방법으로 돈이 많아 보이는 듯한 구매 경쟁붙은 팀을 제끼고 용병구해올건지 나 그거 지금 너무 궁금함 그리고 야구구단 사무실이 다들 원래 저렇게 야구장에 붙어있는건가 조금 궁금하기도하고 데이타로 승률같은거 분석하는 부분 너무 좋아~~~~~~~~~~~~~~~~~~~~~~~ 임동규시끼 거포랬는데 벽 올리고 데이타 돌려보니 중거리타자로 바뀌는거 이런거 너무 좋아 ㅇㅇ 뭔가 계산적이고 머리써가면서 상대 설득하고 이익챙기는거 이런거 너무 좋아 무묭이는 단순히 감정에 호소하고 이런거보다 머리써가면서 다다다 하는게 너무 좋아 그래서 재밌어 ㅇㅇ 그리고 남궁민이





서로 대화를 해서 윈윈하는게 어떻습니까? 누군지도 모를 사람한테 들은 얘기를 내가 오해를 풀어줘야 합니까? 정해진게 없으니까요 믿음으로 일하는거 아닙니다. 각자 일을 잘하자는 겁니다 강두기가 좀더 필요하지.. 지금 상황은.. 저는 합리적인데 사인합니다 명분이 지금 단장한테 있는데, 임동규씨도 명분을 만들어왔어야죠 일을 아주 남자로써 응원하지





비공식으로 트레이드를 시도하는 신 (22:30). 이때 분당 시청률은 남성 3.8%, 여성 3.6%였다. 처음으로, 남자가 (여자보다) 더 관심을 집중한 순간. 야구 뒷이야기에 남성의 리모콘이 멈췄다. 야구 선수의 병역 문제는, 드라마에서도 뜨거웠다. 길창주(이용우 분) 에피소드가 대표적인 예. 백승수의 영입 제안(22:58)에, 남성 시청률은 6.8%를 찍었다, 노장 투수의 일상도 남심을 자극했다. '드림즈' 장진우(홍기준 분)의



것도 모잘라 뻔뻔하게 강두기를 데려가려고 협상하려는 약은 수를 쓰는 펠리컨즈 단장 과는 전혀 다르게 후배 단장이 고생할까봐 너희는 돈 없어서 영입 못하니까 그냥 다른 용병 알아봐라 미리 좋은말로 통보해주는 착한 단장 선배 표정부터 미안한게 바로 보이는 환상의 연기력 인간적임, 속이는게 없음 펠리컨즈 단장과는 결이 다른 느낌 천하의 타짜 단장 백승수 단장도 인정함. 대놓고





지금 동규캐도 매력있어보이는게 매직같음ㅋㅋㅋㅋㅋㅋ 백퍼 반대할꺼 알면서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대ㅋㅋㅋㅋㅋㅋㅋ 약물선수들 알아보라고 바이킹보낸건 아닐가요? 그냥 계약건 잘 안 되는 그런 정도 말고 아예 망하는 상황 고세혁 임동규 같은 사람들은 진실 다 까발려지고 욕 먹고 망했으면 좋겠는데ㅜㅜ 이거 복선 이었네 ㅋㅋㅋㅋ 1. 단장이 임동규에게 귓속말로 한 말은? 많은 사람들이 승부조작이나 약물관련된 협박을 했을 거라고 예상하지만 저는 휠체어를 타고있는 동생과 관련된 사건에 임동규가 연루 돼 있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인물설명을 봐도 동생이 전도유망한 야구선수 출신이라고 돼 있는데 이유없이 극에



구단 프런트 운영팀원인 한재희가 나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외국인 투수는 웹툰GM과 같은 스토리를 따라갈까? 최훈씨의 웹툰 GM에 외국인 용병투수 영입과정은 대략 이랬습니다. 매우 낮은 금액에 계약할 수 있는 용병투수가 있는데 그 이유는 성적이 하늘과 땅을 오가는 선수였기 때문입니다. 성적차이에 대한





대본 리딩 현장, 남궁민-박은빈-오정세 호흡 어땠나 [스토브리그] 김종무 바이킹스 단장의 천재성과 매력.jpg 임동규가 아닐거같고 아니었으면 하는데 백승수 표정이 대체 뭔지 백승수 욕안먹으면서 임동규 나가리 될만한게뭐있냐 스토브 임동규 복선은 오히려 승부조작이 나왔던거같은데 틀드 윈윈이네ㅋㅋㅋㅋ 드라마 스토브리그 10개구단명 임동규 약물ㄷㄷㄷ 스토브리그 강두기 임동규 현실야구에서 양현종 김현수 정도되겟죠? 임동규랑 백승수 동생이랑 엮었을 가능성도 있나? 어제 스토브리그에 짧게 지나간 또 하나의 꼴지 노답서사jpg 스토브리그 백승수와 임동규 사이가 안 좋은 진짜 이유 아 왤케 불안하냐 이번주 토요일에 임동규



김종무 단장이 너희 돈 없으 그냥 포기하라고 해줬다고 그리고 그리핀은 이제 삼진보다는 맞춰잡는 투수라 내야수비가 헬인 드림즈와는 맞지 않고 내야수비가 좋은 바이킹스는 아무상관 없다고 말함. 그리고 김종무 단장도 이미 알고있을 거라고 야구도사 김종무 단장을 인정함 고령의 단장인데 스마트 그 자체, 팀의 수비력을 바탕으로 용병투수도 알아보는 이미 임동규의 1위팀 상대 타율을 다 꿰고



아는선수 있을텐데 왜 음침하다고 디스당했지ㅋㅋ 나 임동규 나오는거 알고 있었는데도 엔딩 숨도 못쉬고 봄 임동규 예상... 관식이 1화에서 동규한테 홈런맞더라..? 영수 다친거 임동규 때문 아니냐고 했는뎈ㅋ 임동규 자기잘못도 아닌일 괜히 욕먹었었넼ㅋㅋㅋㅋㅋㅋ 스토브리그 이후 줄거리 예상... 좆규 인스타 글들 이미 예상 개가능 ㅇㅂㅇ 아 드라마 오랜만에 보는데 스토브리그 존나 재밌다 진짜 실제로 임동규같이 생긴 선수 있으면 얼굴 때문에 인기 있을까? 야 임동규.gif





최근 작품에서 찌질하지만 귀여운 노규태 역으로 역대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정세는 구단의 운명을 손에 쥐고 실질적인 구단주 역할을 하는 권경민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했다. 또한 조병규는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명랑하고 유쾌한 허당 매력의 한재희 역으로 완벽 변신, 특유의 당당하고 능청스런 연기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꼴찌팀 스카우트 팀장 고세혁 역 이준혁과 4번 타자 임동규 역 조한선은 설명이 필요 없는 베테랑 연기로 실감나는 열연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 백승수 전 부인인 유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