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하라 추모글 여성을 성적 대상으로 소비…죽음 내모는 ‘사회적 폭력’ 멈춰야 구하라 시크릿러브 이노래 지금 들어도 좋다 젊은 친구가 안타까운 선택을.. (구하라 사망) 구하라 사망 소식에…전남친 최종범, SNS 비공개로 전환 [공식입장] 카라 출신 강지영,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체결…故구하라 슬픔 딛고 활발한 연기 활동 예고 근데 구하라나 설리 죽음을



길에 신부님을 붙잡고 조심히 여쭤봤습니다. 종현이를 위해서 연미사 넣어도 되겠느냐고... 이 몇 마디 하는데도 눈물이 멈추지를 않더라구요. '잘 견뎌보겠다', '이겨내겠다' 라고 아무렇지 않은 척 말하며 지냈지만, 솔직히 안 괜찮습니다. 안 괜찮아집니다. 안 괜찮은 게 아니라 정말 많이 힘들고 아픕니다. 그래서 상처와 아픔을 그저 끌어 안고 살겠다고 마음 먹고 그렇게 가고 있습니다. 이게 제 자신을 갉아먹고 있다는 것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름과 그 노래를 잊혀지게 두고 싶지 않은 마음이



실어줌 좋다 좋다! 고마워! 경비도 한마디 거들며 따로 골라주겠다고 함ㅋㅋㅋㅋ 그제야 심각성을 느낀 건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륭은 영락이 기녀를 물리도록 자신을 회유하는 것이란걸 알기에 영락의 장난에 까분다며 영락을 저지함 이 상황에 대놓고 간언을 올린 자신만 재미없는 바보가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상한 황후. 자신의 말에는 불쾌해 하다가 영락의 장난어린 말에 바로 무희를 물리자 황후는 자신의 위신을 떨어트린 건륭이 원망스러움 서비는



진,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레드벨벳 레벨 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 블락비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틴탑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 윸준 유키스



프로모션 일정 변경” [공식] 그룹 엑소가 구하라 사망 소식에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조정했다.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엑소 공식 사이트에 "안타까운 비보로 예정되었던 엑소 6집 티징 일정을 조정하게 됐다"며 "추후 다시 일정을 공지할 예정이라 많이 기다렸을 팬들의 양해를 부탁한다.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지쳐서.... 영업방해로 제가 고소한다고 하니깐.. 상황 종료 되었습니다. 병원엑스레이장비 컴퓨터 긴급 수리하고 공임비 핑퐁사건. 주말에.. 병원에서 급하다고 연락해서 가보니 엑스레이 회사에서 대응 못하니.. 급한데로 불렀다 하여.. HDD 교체하고, 영문 메뉴얼 보고 하나하나 셋팅하고.. 네트워크 셋업하고 등등해서 청구하니... 병원에서는 엑스레이 장비업체에 청구하라고 하고 ;;;, 장비업체는 주말에 그 부분은 우리가 비용 준다는 계약 없다고 병원이야기하고. 병원은 모르쇄해서.. 결국 소액재판 접수하니 병원장이 그제서야 송금해주더군요 ㅋㅋㅋ;;; 돈 몇푼때문에 그딴식으로하지 말라고 하며;;; 잘해주면 자기네 병원 단골로 부르지 않겠냐고?... 돈받는데 3달 걸렸습니다 ;;; 현직



맛남의 광장)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물론 최근엔 활동도 많이 없었고 견제대상도 아니라 그럴 수도 있겠지만... 기부했던 것도 다들 많이 언급하고 좋아했었다는 댓글도 많아서 공감했던 기억이 나.. 야후, 유튜브에 선플 많기 힘든데 선플도 많았구... 본인도 세상에 구하라를 좋아하고 응원하던 팬들도 많이 있었다는 거



함께 가도록 하자고 함 하지만 황후는 건륭이 공주들을 두고 가자고 했다며 건륭의 의견을 전달함 태후는 그런 황후의 말이 마음에 들지 않는지 공주들을 꼭 데려갈 것 처럼 말하고, 영락은 태후에게 의견을 묵살당한 황후의 눈치를 살핌 보다 못한 영락이 어째서인지 황후의 말이 맞다며 공주들을 두고 가자고 함 자신의 말에 마음을 돌린 태후에 미소를 지어보이는 영락과 자신의 말에는 화를 내다 영락의





주겠다는 이야기를 ㅋ 그리고 역시나 충전 어댑터는 이번에 지급되지 않으니 꼭 필요하면 직구하라네요 ㅎㅎ 명불허전테슬라. 양품 나오길 바랍니다 ㅎㅎㅎ 팬들이 걱정해서 방송키고 자기는 괜찮다고.. 걱정말라고 그랬었는데.. 어휴..ㅠㅠ (내용중) '페미사이드'( Femicide ·여성 살해) 현상을 규탄하기 위해 서울 혜화역 앞에 모인 여성들이 빨간 물감이 묻은 손을 치켜들었다. 이들은 퍼포먼스를 위해 한쪽 손에 빨간 물감을 묻혀 들어 올린 뒤 "여성을 죽이지 말라" "당신이 바로 그 가해자" "입에도 담기 힘든 수많은 여혐단어" "여혐단어



부쳤다기 보단 그 근원이 되는 구체적인 작용원리는 아무도 모르지만 실제로 인간의 마음 작용이 이런 시공간의 왜곡과 관련이 있다는 가정하에서 만들어진 가설이고 세계관이다. 블루워터는 한술 떠 뜬다. 나디아 오마케를 보면 블루워터에 관한 설명이 살짝 나오는데 올리하르콘이라는 희귀금속으로 만들어져 있고 컴퓨터의 기능 그리고 아틀란티스인의 영혼들을 담을 수 있으며 고밀도의 빛 에너지를 안에 담고 있다고 한다. 여기서 고밀도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