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꽌적으로는 대단하지는 않다고.... 그래서..방송 패널더 기안 성분은...자전거 타고 가면 맛있는데..차로 가면 그맛이 아니다.. 그때 이시언은..차로 가도 맛있다고... 저도 차로 가도 맛있기는 하네요...(특출나지는 않지만서두요) 미친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이시언이 자신의 수염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의 이시언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장성규는 청취자들에게 이시언을 향한 '선 넘는 질문'을 요청했다. 이에 청취자들의 질문이 쇄도했고, 한 청취자는 "수염이 예쁘게 자라는 게 아니라 더럽게 자라는데 수염을 기르는 이유가 있냐"고





어디가와는 달리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로지 아버지와 그 자녀들만 함께하며 여행이라기 보단 일상을 보여주는 사실상 관찰예능의 형식을 띄고 있다. 대체로 오랫동안 출연했다. 그래서 갓난 아기 때부터 말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어린이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시청자가 함께 지켜보는 재미도 있다. 특히 이휘재는 햇수로 6년을 출연해 아이들의 성장 과정이 더 돋보인다. 인기 가족이 하차하면 바로 다른 가족이 인기를 끌며 꾸준히 프로그램을





나래언니 귀여워서 퍼옴 기여 아니여 대상받은 다음날 오후 2시에 눈을 뜬 나래 대배우 이시언에게 전화한 나래 이시언 : 어~나래야~ 이시언 : 기억나? 박나래.........? 나래는 술에 취해 마지막 부분(?)이 살짝(?) 기억이 안난다고 술취한 나래는 순댓국집에 가자고 한듯 이시언 : 갔어....애들이 학을 떼고 갔어..... 이시언 : 난리났어, 순댓국을 얼굴에 부워가지고





어두워서 그렇게 보였을지는 또 모르겠는데 뭔가 좀 넘 꼬질꼬질 해보여서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걸 헷갈리면 큰일나욧! ㅋㅋ 근데 육중완 기안은 좀 보기 힘들어서 ㅂㄹ안조아하긴함 따라다니며 욕박는거야 걔네가 병신이고 이시언 서인국 집은 그냥 정돈이 안된 느낌이고.. 육중완은 살림은 잘살던데 베개 이런게 넘 충격적이어서... 기안은 걍 살림자체에서 느껴지고 미안했나ㅜㅋㅋㅋㅋㅋ 1111 내리라고한다 2222 그냥 웃고 만다 난 이시언같은 짱친 잇어도





대기실 비하인드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올초 헨리 이시언 성훈 홍콩 간거 보면서 째지게 웃엇었는데 뭔가 응칠 같은 드라마 보는 느낌ㅋㅋㅋ 원래 박나래가 젤 웃기다 생각했었는데 진행롤로 바뀌고 솔직히 지루해짐 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똑같애 저 둘 나오는



홍콩 특집 스튜디오 찍는 날 전현무, 한혜진 하차하는 바람에 나래기 둘이서 오프닝하고 나중에 성훈, 이시언 합류했는데 오프닝마저도 레전드ㅋㅋㅋ 야이 분신아!! ㅋㅋㅋ (사진 많아서 로딩있음) (하얀자막-대사, 색깔자막-속마음) 초등학생 때 처음 만난 강파랑과 이시원 파랑이는 분리불안장애가 있는 애처럼 그게 시원이든 다른 친구든 늘 누군가를 졸졸 따라다녔음 파랑이가 쫓아다니는 사람이 자신이었으면



있다"며 "'응답하라 1997' 때는 지금의 tvN이 아니었다. 그때 나랑 서인국이 서인국의 집에서 술을 많이 마셨다. 어쨌든 내가 형이고 인국이도 딱히 뭐다 할 게 없었던 때였다. 그때 내가 한 번 운 적이 있다. 술 먹다가 '정말 힘들다. 우리가 이걸 해서 잘될 수 있을까? 이거 안되면 돈도 없을 뿐더러 이제 어떻게 살아야되나'라고



놓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 악플에는 적잖이 상처받았다고 털어놨다. "주택 청약 당첨을 의심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연예인 특혜 아니냐고요. 조사해보세요. 너무 속상하죠. 청약은 마음을 비우셔야 해요. 해당 동네에 오래 살아야 하고요. 좋은 댓글보다 안 좋은 댓글이 기억에 남더라고요. 제가 보기엔 (박)나래에겐 악플이 없는 것 같은데,



처음으로 누군가에게 먼저 고백을 받은 파랑이 희수의 고백을 받아줌 그 상황을 전부 뒤에서 지켜보는 시원이 ㅠㅠㅠ 다음날, 시원이는 학교에 나오지 않고 시언이가 시원이네 집에 찾아감 문자를 받고 시원이가 있는 곳으로 옴 내가 울긴 왜 울어 개오열 ㅠㅠㅠㅠ 항상 기다리기만 했던 시원이 ㅠㅠㅠ 정작 파랑이한테 제대로 된 고백한번 못해본게 화가남 ㅠㅠㅠ 같은



이시언 인스타그램에 한혜진 박나래 댓글 나혼산 지금봤는데 이시언이 기안 수상소감 호흡이 달라서 그런거라고 재연?하는거 보니까 '죽이고싶을때도있지만' 이 말도 사실 별문제없어보여.. 백경 뭔가 윤현민+이시언같아 생김새가 이시언 얼장인듯 얼장아닌거 같음 ㅋㅋ 난 이시언이 수요없는 공급 한게 젤 웃기던뎈ㅋㅋㅋㅋ 나래와 남자들 드라마 쓰는 와중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