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막 참각막 입덕잘했다 내 자신.. 인스타에 댕댕이들 천지얔ㅋㅋㅋㅋㅋ 요새 같이 일하는 배우들이랑 찍었나본데 케이팝 챌린지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 케이팝 춤 추는 거 겁나 올라온다 진짜 내새꾸 너무 이뻐..... 사랑한다 강아지야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건 진짜.... 고한우 수트 박제시켜 주세요.... 너무 예쁘니까..... 존나 귀여워 시발 반박 받음 난리치는 애들 다 까빠네 유아 ㅠㅠㅠㅠㅠㅠㅠ 알려주라 진짜 생각잘했네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흥하는중 엔쥐컷이나 잠옷 공약으로 찍은 거 말궁 방금 산다라꺼 보고왔는데



하며 수정하기 반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하면 안되는 그런 게 있는 거임? 뭔지 모름 ㅋㅋㅋ 지금 음원계의 새역사를 쓰고있는 지코 신곡 아무노래 우선 발매 일주일전 아무노래 챌린지의 시초 지코인스타에 올라온 유산슬 장성규 헨리 피오 진짜아무노래나 틀어달라해서 궁금증 증폭시킴 ㅋㅋㅋ 진짜 노래 제목이 아무노래일까...라고 생각했엇음 ㅋㅋㅋㅋ 발매 이틀전 아무노래챌린지의 시작 화사 청하(발매 당일)





아무노래 챌린지 귀여워ㅠ 이대휘 멤버스 인스타 아무노래챌린지 귀여워ㅠㅠㅠㅠ 지코덬도 연예인분들이 아무노래챌린지 해주는거 고마운게 아무노래 챌린지 너무 귀엽다 美 빌보드 “지코 ‘아무노래’ 재치있는 곡, 이효리도 댄스 챌린지 참여” 지코랑 화사랑 콜라보한거야? 안소희+정유미 아무노래 챌린지.twt 김재환 아무노래챌린지 중독적이지도 않네 아무노래챌린지한 돌 누구있어?? 아무노래챌린지 하는 사람들 대단하다 아무노래챌린지 내돌 추는거 보고싶다 도저히 안되겠다 빵집간다ㅠㅠㅠㅠㅠ 이대휘 전웅도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올림ㅋㅋㅋㅋㅋ 프엑 유리도 아무노래 챌린지 했네 근데 마지막 ㅋㅋㅋㅋㅋ 나두 내돌 아무노래 챌린지 보구싶당 난 아무노래챌린지 청하랑 한게



진짜 존ㄴㄴㄴㄴㄴ나귀여워 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 대휘웅이 춤 왤케 찰지게 잘추냐 표정까지 완벽해ㅠ 후엠아보고 아무노래챌린지 보고오니까 벌써 5시야 검정빵모자ㅋㅋㅋㅋㅋ엄청 느낌있게 추던데 댓글도 그런얘기 많네... 나덬 프듀때부터 최유정 원픽이엇는데 점점 뭐하니까 씁쓸하기두하구,.. 개인적으론 한것도 이쁘지만 안한거 그 특유의 마죠르카 귀여움?이 좋앗어서ㅠㅠ 똑똑하다 지코 치고 오늘자걸로만 검색하는거 했는데 지코는 안나오고 아무노래 챌린지 할



영상 오른쪽에 있는 댄서랑 같은 사람 맞아? 아닌갘ㅋㅋ 저번에 아무노래챌린지모음영상에서 본 사람이랑 닮은거같아서 무한반복 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선 있었다는데 국내에선 못본거같음 저렇게 가수본인이 시작해서 유행만든거 ㅊㅊ 장성규 인스타 그리고 지코 반응 지코랑 인연은 있긴한데 ㅋㅋ 귀여울듯 개조타ㅏㅏㅏㅏ 별거 아닌데 자꾸 다시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 잘찍은듯 지코귀엽고 화사 매력쩔어 왕크왕귀야 진심 ㅠㅠㅠㅠㅠㅠ 보고싶어 ㅠㅠㅠㅠ 큰 키로 수줍게 삐걱거리다가 마지막에 아이씨 하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귀엽지 졸귀 강아쥐 ㅜㅜㅜㅜㅜㅜㅜㅜ 좀 강도





진짜 개상큼하고 느낌있어 춤도 잘 추고ㅋㅋㅋ 화사 청하 강한나 다 매력 미치게 나와서 신기햌ㅋㅋㅋㅋㅋ 지코도 그렇고 아ㅏ님 안무가 있나? 생각했던 것보다 진짜 열심히 일해줘서 놀라는 중... 아무노래 챌린지까지 해줄 줄 몰랐음 ㅋㅋㅋㅋ 중독성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1도 없어서 2038626738번봤는데 그닥..🤔🤔🤔ㅋㅋㅋㅋ 수랑 같이 참여ㅇㅇ 미스틱 걸그룹 존버 흑 지금 내잇몸 악건성됨 ㅠㅠㅠㅠ



2시간 만에 전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한 데 이어 발매 7일째인 현재(오전 9시 기준)까지도 멜론, 지니, 벅스, 올레뮤직, 플로, 소리바다 등에서 1위를 기록하며 롱런 중이다. 더불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도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며 롱런할 조짐이다. 신곡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는 후렴이 특징으로,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하며 다시 한 번 음악적 역량을





했거든 근데 아 미친 김연경이 아무노래챌린지 한 거 역대급 귀여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 웅이 아무노래챌린지 너무 잘해ㅋㅋㅋ끼가 넘쳐 원덬기준 춤을 진짜 잘추는(+끼)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에이비식스버전 아무노래 챌린지 보면 저게 바로 찐바이럴이구나 생각함 아무노래챌린지 크러쉬꺼 봐봐 존귀 김재환, '아무노래' 챌린지 동참..지코 "그루브 최고" 오 진짜 김재환 아무노래챌린지 캥거루생각남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개인적으로 존나 체감느끼는거ㅋㅋㅋㅋㅋㅋ 김재환





필요해 머리를 하기위해 ㅋㅋㅋ 이 부분이랑 우리 아직 어리네 30살 되면 얼마나 잘하려고 이거랑 음중 후앰아 영상 짧게 편집해서 올려주셨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유쾌한 인간... 지코가 뫄뫄씨/야/선배님 이거 제 신곡인데 홍보차 하는거거든요 이거 영상 보시고 춤춰서 인스타에 올려주실 수 잇으세여? 했을가?ㅋㅋㅋㅋ 궁금하당 귀엽다 너무 귀여울거같은데에이이이 위키미키 도댕도 그렇고 인스타 가보니까 진짜 많네 펭수 출 잘춰서 하면 재밌겠다 ㅋㅋㅋ 날개 파닥파닥 ㅋㅋㅋㅋㅋㅋ 공약 내용은 효정의 오또케송, 아무노래



이어서 따라하다보니 챌린지가 된거야?? ㅁㅊ 강한나 존나 러블리하네 재환이 아무노래 챌린지 핫게 갔네 ㅋㅋㅋㅋㅋ 크러쉬 아무노래챌린지 뚝딱대는데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비식스 이대휘 전웅 아무노래챌린지 ㅋㅋㅋㅋ 사실 지코 틱톡 만들고 아무노래 챌린지 시작할때 되게 회의적이었거든 아무노래 챌린지 너무 많이봐서 춤 다 외워버림 나 아싼데 아무노래챌린지가 뭔지 알려줄사람 아무노래 챌린지 하는 거 보고 싶다 오늘 입덕만 3번째 아무노래챌린지 김무열이 강아지 잡고있고 춤추는것도 있던데 아니 다들 김연경 아무노래 챌린지 보고 케톸하는 거냐고 크러쉬 아무노래챌린지 봤냐ㅋㅋㅋㅋ 내돌 아무노래 챌린지 할 생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