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둡니다 (별건이 아닌 이상) 이제 검찰은 불확실한 수첩으로 송철호, 백원우를 털어야 합니다 모두가 아니라고 진술 할거고, 증명할수 있는 증거를 찾을 가능성은 제로 KDI와 기재부 털었지만 나오지 않는 지원 증거 임동호가 회유 받았다고 하기에는 앞뒤가 안맞는 뒤의 행동 (출마선언 -> 단독 공천에 반발 -> 그뒤 아무것도 안함) 단독공천 할만한 이유를 증명할수 있는 민주당 (여론조사 등등) 공천에 문제가 없었고 회유 안했고 지원 안했으면 게임 오버 ㅋㅋㅋㅋ 하명수사 쪽으로 넘어가도 사실상 게임 오버 ㅋㅋㅋㅋ 서울신문 [속보] 靑, 수사관



복수의 민정수석실 직원들은 검찰 안팎에서 “백원우 별동대가 존재했다”는 증언을 내놓은 것으로 2일 파악됐다. 김도읍 자유한국당 의원실에 따르면 지난달 26~30일 김 의원실과 면담한 민정수석실 직원들은 “백 전 비서관 밑에 아주 문제 있는 조직이 있었다”고 증언했다. 대통령 비서실 직제에 따르면 민정수석 밑으로 민정비서관, 반부패비서관, 공직기강비서관, 법무비서관 등 4개의 비서관실이 존재한다. 민정비서관실에서 창성동 별관에 나와 있는 팀은 2개였는데, 하나는 친인척 관리팀이며 다른 하나가 문제가 된





청구 여부를 결정할 방침입니다. 정무적판단 개소리하며 빠져나갈 구멍만들더만 윗선 안불고 안고가면 가볍게 살고나온단 판단인가 ㅋㅋ 문씨가 빼내주나 근데 안끼는데가 없는 인간이라 또 검찰 드나들일 줄줄이 대기중이고 ㅋㅋㅋ 다음주에 구속영장 청구여부 나온다니 대깨들 난리굿 하겟네 ㅋㅋ 이제 조국은 핫한 느낌이 떨어져서 화력이 확 줄거는 같다 힘이 달리는게 보영 조선일보가 2019년 1월10일자 ‘“백원우, 김기춘·김무성 첩보 경찰 이첩 지시”’란 제목의 기사에 대해 16일



유서를 남긴 것으로 확인됐다. 당초 검찰발로 A 수사관이 윤 총장에게 “미안하다” “죄송하다”는 메모를 남겼다고 알려진 것과는 전혀 다른 취지다. 여권에서는 검찰이 별건수사 등으로 A씨를 전방위로 압박해 온 정황들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권은 “검찰의 무리한 수사가 낳은 비극”이라며 성토하는 기류다. 2일 사정당국 관계자 등에 따르면 백원우 민정비서관 당시 청와대 특별감찰반원으로 근무했던 A 수사관은 전날 서울 서초동 한 건물에서 비극적 선택을 하기 전 A4 9장 가량의 유서를 남겼다. 자필 메모 형식의 유서는 부인,



현수막 걸었네요. 13931 36 62 35 불매운동 최근 현황.jpg 19766 18 142 36 약후)상반신 노출 ㅗㅜㅑ..... 19283 18 1 37 황운하 청장의 출마가 어렵겠네요. 16623 25 203 38 손흥민 공포의 스프린트.GIF 13624 34 16 39 닉네임 어떻게 지으셨어요? 1559 70 0 40 기억에 남는 2010년대 물리학 4대 사건 9376





문재인 정권 들어서고 경제 폭망 언론의 자유는 더욱 후퇴(한소리한사람들은 다들 조사받고 빵에들어가고) 한탄스럽네요. 그냥 까자 까면 다 풀려 홍 수석대변인은 “이 문건에는 청와대가 하명을 해 수사하게 했거나 수도를 유도하는 법률적 내용이 없고 김 전 시장과 관련한 비리 의혹 내용만 적혀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숨진 청와대 특별감찰반원 수사관이 청와대에 보고했던





일부 편집 요약했다" 법조계 "원본 이첩않고, 문서 재가공해 반부패실 넘긴 건 직권남용" 작년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당시 김기현 울산시장에 대한 ‘하명 수사’를 촉발한 첩보의 제보자가 김 전 시장 경쟁 후보였던 송철호 현 울산시장의 최측근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청와대는 제보를 바탕으로 문건을 정리한 뒤 백원우 당시 민정비서관에게 보고한 것이라고



ㅎㅎ 백원우 민주연구원 부원장 입장문 ■ 오해와 추측이 난무하고 있어 이를 바로잡고자 합니다 청와대 민정수석실에는 각종 첩보 및 우편 등으로 접수되는 수많은 제보가 집중됩니다. 각종 첩보와 민원은 민정수석실 내 업무분장에 따라 시스템대로 사안에 따라 분류해 각 비서관실로 전달됩니다. 일반 공무원과 관련된 비리 제보라면 당연히 반부패비서관실로 전달되었을 것입니다. 청와대 민정수석실은 고위 공직자 등 다양한 분야 인사들에 대한 검증 및 감찰 기능을 갖고 있지만 수사기관은 아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한 첩보나 제보는 일선



의견을 근거로 삼고 있습니다 (박형철은 전자에 대한 의견을 냈지만 조국은 다른 선택을 했고 나는 따랐다) 충돌 지점은 검찰측 비리 확인 됐으면 검찰 수사 의뢰 해야지!! vs 조국측 검찰 수사를 의뢰할지 소속 기관에 통보해 인사 조치를 할지는 민정수석실의 판단 권한!! 이 정도 비리 확인후 인사 조치는 정무적 판단!! 청와대는 민정수석의 권한이라고 했습니다 영장판사는... 과연? 상식적인 판단을 하기를.. '우리 편이니 비리도





어지럽힌다고 까지 비난한다 . 과연 그럴까 ? 이런 의견에 동조하는 분들은 대단히 시야가 좁다고할수있다 . 이유는 윤석열은 지난 8월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설이 나올때부터 수차례 청와대에 충언을 햇다고 한다 . 조국 본인과 가족관련 비리의혹은 물론 사모펀드와 기타 인사비리 의혹 현재 정권 존립 차원으로 문제가 크게 불거진 유재수 감찰 무마건,송철호 울산시장 개입건...등등이다 . 윤석열 검찰에게 이보다 더 중대하고 급박한 사건이 뭐가 있는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