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왜곡, 허위의 ‘가짜뉴스’가 범람했고, 자한당은 외곽에서 사퇴하라 사퇴하라를 주문하며 삭발의 제를 올리기까지 하였다. 그럼에도 꼬투리는 잡히지 않고 조국을 향해 휘두른 칼은 부메랑이 되어 동양대 총장 최성해는 가짜박사라는 진실을 들춰냈고, 자한당 의원들을 진두지휘하는 원내대표 나경원의 원정출산 의혹과 예일대 4학년인 아들의 이중국적 여부를 의혹의 도마 위에 올려 놓았다. 그러던 어느 날, 서울지검 특수부의 검사가 수사관 여럿을 이끌고 조국의 집에 들이닥쳐 영장을 제시하고 압수수색을 실시하였는데, 갑작스런 압수수색에 조국의 아내가 쓰러졌고 119





얼마나 야멸차고 악랄하게 공격을 했나요. 남의 귀한 자식 그렇게 난도질 해 놓고 자기 자식은 안된다? 그게 완전 도동냔 심뽀 아니면 뭐겠어요. 여사님이 그 지옥문을 열어버리신 거예요. 그토록 떳떳하고 자신있으니까 그 문을 열어 제친 거 아니세요? 여사님 논법대로 자신있고 당당하면 왜 못 밝혀요. 안 밝혀서도 상관 없어요. SNS 개미지옥이 얼마나 지독하고 잔인한 지 곧 알게 될



한국계 미국인 학생회 가입 조건에 한인도 참여가능 반박 : 미국인도 참여 가능하잖아요. 해명 : 한국국적이다. 이중국적아니다. 반박 : 언제부터? 해명 : 원정출산 아니다. 반박 : 그니깐 자료 공개를 해주세요. 위조 아닌걸로~ 해명 : 주광덕 의원 왈 나경원 의원이 자료 갖고 있다고 들었다. 반박 : 나경원



정치인 욕해야하고 음주 운전 바꿔치하는 넘도 욕해야하고 그걸 봐주는 경찰도 욕해야하고 주인 물어뜯는 개?도 욕해야하고 원정출산인지 아들넘이 한국인인지 미쿡넘인지 말안해주는 ㄴ ㅛ ㄴ 욕해야하고 버닝썬 사태도 제대로 수사안하는 새퀴들도 욕해야하고 원정도박 무혐의 받은넘들도 욕해야하고 아무튼 폰이나 컴터에서 기사만 보면 욕해야하는 사건들이 너무 많네요 살면서 요즘처럼 욕



비선실세 비판 (서초동 그룹), 결별. 2014년 김한길과 합당할 때 박경철과 논의. 이때 윤여준 열받고 탈당. 2015년 유뷰녀 KBS 정은승 아나운서랑 불륜 및 임신시키고 미국 원정출산. 장애인 포함 자녀 셋 둔 아내 버리고 이혼. 두 가정 파탄. 박경철 오랜 운전기사가 안철수 6급 비서 겸 운전기사 로 활동. 안철수 박경철 결별을 여러 차례 번복.



https://image.bada.tv/files/crawling/2020/01/20/bhu/45650574_16fc59f06eb499a7f.jpg

재산 전두환과 자식들 재산 나경원 원정출산 온라인 오프라인할거 없이 우리는 싸워야할 상대가 너무 많은것 같네요. 실검에 오르길 기대하며 3시에~ 그 위대하신 대한민국 판사님께서 추잡하게 원정출산을 하시진 않았겠죠? 일해라 kbs 나씨원정출산 곧 다 밝혀질 겁니다!! 가즈아 저기가 그 유명한 원정출산의 본거지인가요? 아내를 버려야겠습니까? 대통령 후보가 된 노무현에게 보수진영은 작고한 장인의 좌익 경력을 거론하며 물고 늘어졌다.





미군부대가 아니라 미국에 원정출산을 갔다는 설이 존재하는거죠 출생증명서를 까면 부산에서 태어났는지 아니면 미국에서 태어났는지 확인이 가능하다는 거죠 간단하네요 가까운 주민센터에 가서 출생증명서 때서 보여주면 해결나는거네요 쓸데 없는 논란을 간단하게 해결이 되고 쉽네요! 문제가 뷸거지는 건가요 최근 나경원 의원이 자녀 문제로 큰 곤혹을 치르고 있죠 특히 아들 문제는 굉장히 심각한 문제로 정치 은퇴까지 이어질 수 있는 심각한 문제라 생각합니다. -



금액은 아니리라고 유추해 볼 수 있죠. 제가 조사해 본 바로는 환자 1인당 약 20,000달러 가량을 받았다고 합니다. 산전(140달러)과 산후(200달러)로 나누어 비용이 계산되었다고 하네요. 네티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한 댓글이 있습니다. 미주 최대 한인 여성 커뮤니티인 MissyUSA(미씨USA)의 댓글이었는데요. 해당 댓글을 살펴보면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이 정식 개원 이전부터 영업을 해왔다는 것과, '한국에서 나름 있는 것들' 때문에 있을 곳 마련해주다가 아예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을 차려버렸다는 것, 그리고 그들의



분이어서 최대한 다음주중 시간을 내서 가보신다고 하면서 LA에 계시는 분 도움을 요청하고는 있어요. 어찌됐건 미국에 계시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나경원씨가 원정출산을 했는지 안했는지 조만간 확인 될거 같습니다, 링크 :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은 7일 자녀 부정입학·원정출산 등 의혹과 스페셜올림픽



"거짓말에 출산증명서 내는 것은 자존심 허락 안해"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미국 원정출산 의혹을 부인하면서 "좌파들의 거짓말에 출산증명서를 내는 건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나 원내대표는 어제 한 유튜브 방송에서 "서울대병원에서 아이를 낳았다고 하니까 병원장에게 3천만 원을 주고 출생증명서를 위조했다는 글까지 돌고 있더라"며 "이렇게 끝이 없이 거짓말을 만드는데 일일히 대응할 필요가 없다고 본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딸의 학점 조작 의혹에 대해서는 "장애인 학생은 따로 절대평가를 하게 돼 있는데, 그걸 모르고 다른 학생과 같이 섞어서한 교수에게 알려주고 다시 평가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