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료가구)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순간 최고는 14.2%까지 치솟았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도 전날부터 현재까지 장악 중이다. 시즌2 격인 남자판 '미스터트롯'은 송가인을 배출해낸 '미스트롯'보다 훨씬 커진 무대와 과거 예능 '스타킹'을 보는 듯한 수많은 볼거리를 내세워 시청자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날 방송에서는 유소년부 참가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한 정동원과 최연소 참가자 홍잠언, 청아한 고음을 선보인



있다. '댄싱퀸'-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영탁, 영기, 신성, 신인선), '2대8'-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강태관, 미스터붐박스)의 '내 마음 별과 같이'-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 '네박자'-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 '토요일은 밤이 좋아'-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가 수록돼 있다. 또한, '천년지기'-이재식스맨(이재식, 정호, 최윤하, 나태주, 강화, 안성훈), '흥보가 기가 막혀'-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 '99.9'-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예선전 네이버캐스트 영상조회수&하트수 TOP5 장민호 진 후보 이름 부를 때 멤버들 다 ㄹㅇ 축하해 주더라 ㄹㅇ장민호 무게잡게 생긴 얼굴인데 열심히 하고 그렇다고 과하게 나서지도 않음 장민호랑나비 네캐 뜨면 뻐꾸기 날려줘 송가인롤 이 없어서 더 치열할 것 같은 미스터트롯 현재 상황





있다. 아마도 트로트를 소재로 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라면 TV조선이 일종의 ‘보증수표’처럼 자리했다는 것.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핵심이 ‘인물’이라면 이 이미 기획 단계부터 성공을 예고한 셈이다. 의 효과가 전국의 트로트 신예 강자들을 에 모여들게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은 단지 노래 경연만이



스며든다 좋다 잠언이한테 한 말이 가슴에 콕 박혀서 안나오네ㅋㅋ ^ㅂ^! 현역이니 더 그렇긴 하겠지만 저게 어떻게 마흔셋.. 일단 찬또배기 포기못해 진국이야 수찬이 끼부림 못잃어 황윤성 계속 눈에 밟혀 장민호 하 오빠못버려 임영웅 ㅠㅠㅠㅠ 우리잠언이ㅠㅠㅠㅠ 이대원도 귀엽다고 여기서 누굴 택하냐구 아니 나 진심이야 너무 잘하더라 아까 막걸리송 만족스럽다 영탁 천명훈 장민호 김호중 김수찬 노지훈 이찬원 안성훈 신성 김경민 류지광 임영웅 남승민 정동원 추혁진 김희재 미스터붐박스 신인선 나태주 영기 옥진욱 황윤성 누구 빠졌지? 현역부a 너무 좋아



미스터트롯 경연 스포 총정리 (ㅅㅍ) 장민호씨 왜 호중이랑 붙어요ㅠㅠ 장민호 성격이 너무 의외야 개그 툭툭 던지는데 웃김 김수찬=이찬원, 장민호=임영웅 일케 관계성 흥할거 같음 나 예선때 주변 가수들이 되게 장민호 형님♡ 이러며 바라보길래 지켜보는 어머니팬들이 극성인가 이랬는데 아 ㅅㅂ 장민호 보고 자려고 했는데 안 나와 ㅈㅇ 미스터트롯 임영웅한테 박서준 보이고 신성한테 규현보이고 장민호한테 신동엽이 보여..ㅠㅠ 장민호 진짜 뭔가 리디북스상 장민호 약간 케사 드라마 실장님 이사님 느낌 아니냐 키다리 아저씨 상





장민호가 "죽을 때까지 응원할 거야" 이거에 진짜 스며들어서 진심 됨 장민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그룹으로 보고싶다 장민호 야망도 겸손하면서도 당당하다 참된 리더 담주 온라인 1위각 임영웅 장민호 내가 장민호 멋있다니깐 엄마가 긍까 엄마 보는 눈을 믿으래 홀 오른쪽이 지목당한거야? 그럼 장민호



전혀 안느끼하고 씹덕상이여서 스며드는 덬들 은근 많은 듯 원덬도 그중하나 사실 저번주 현역부A 무대에서도 대박이었음 여기서도 말하는거 스며듬 뭔가 리디북스상 ㅇ 호감도 높고 임영웅네도 영탁 많이뽑고 장민호네도 영탁 많이뽑고 어르신들이 영탁 괜찮다고 뽑곸ㅋㅋㅋ 외치고 싶은 그런 픽들... 근데 뺀 거 존나 잘생김 첨 봤을때는 아 내 픽은 아니네했는데 동생들이랑 나오는데 성격 귀여워 ㅋㅋㅋㅋ 약간 형인데 자꾸 형임을 잊게되는 형같아 ㅋㅋ ㅋㅋㄱ 왤까 쩔거 같아 영탁 천명훈 장민호 김호중 김수찬 노지훈



ㅋㅋㅋ 왤케다들 잘 투닥거려ㄱㅋㅋ 사람이 신사야 신사 저 둘이 결승까지 갈거라고 예상하고이씀 ㄷㄷㄷ ㅇㅇ 개웃겨 민호형이 늘 중심을 잘 잡아줬고, 최근에는 팀복까지 사주며 사기를 북돋아 줬다. 얼마 전 고기집에서 고기를 먹은 적이 있다. 민호형은 바빠서 함께 하지 못했고, 당시 영탁 형이 급으로 연락해 ‘형 이름으로



정동원 김수찬 내 픽ㅠㅠㅠ 신동부 현역에이 유소년부 못 잃어 ,,, 그니까 이대원 살려ㅠㅠㅠㅠ ㅜ 임영웅 개씹덕이고 장민호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각미남 + 이찬원 직캠은 작업중이라고함 작업되는대로 한명씩 올려주는듯 ㄹㅇ 리디상이야 어땠어? 존멋 여유 리더였어 잘생겼다 근데 진또배기 이름 아직도 헷갈려ㅋㅋㅋ ㅇㅇ 입덕해 버림 노래 좋아서 테이프도 사서들었는데ㅋㅋ 요즘 트롯가수로 잘나가는거 신기함ㅋㅋㅋ ㄹㅇ ㅋㅋ ㅠ 영웅이는 알겠는데 양쪽은 영탁 장민호야? 짹에서 영웅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