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왜 퇴장일까요???? 난리나다 축구성지 산청군 베트남영웅박항서축구 2대0으로 60년만에 박항서축구가 베트남을 축구축제 열기속으로 집어놓다 영웅박항서 산청군도 난리다 김돼지대변인보다 백배천배 외교영웅이다 퇴장당하고 펜들과 같이 관중석에 앉아서.. ㅋ 통영이야 집 앞인데 구경할수있으려나 ㅋㅋ ㄲㅋ 어제 있었던 베트남:싱가포르와의 경기를 못봐서 하이라이트라도 보려고 인터넷 검색을 해봤는데 찾아보기 힘드네요. 다음 메인에서는 동영상도 없이 기사만 잠시 떴다가 그마저도 사라졌네요. 베트남에서 국민적 영웅으로 추앙받고 있는 분인데도 언론에서 너무 홀대 하는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는 예정된 중계방송도 취소할 정도로 말이죠... 그 이유가



살짝 이상했는데 설마 이런걸로도 사기 치겠냐 싶었는데 중간에 보니 원래 예약한 그랩 드라이버가 왜 취소했냐고 문자 보내네요. ㅋㅋㅋ 그러면서 이사기꾼 새끼가 뭘 만졌는지 금액이 기존 비용보다 5배이상 비싸게 된걸 보여주면서 이 금액 달라고 하네요. 기존 예약금액 보여주니 이건 한사람당 가격이라는 말과 시간이 늦었으니 더 줘야 된다네요. 그게 다섯배 ㅋㅋㅋ





떠냐 국뽕이 지나치다...' '베트남 축구할때마다 열광(?) 하는거 오바스럽다' '뭔 동남아 축구에 그리열광을 하냐 적당히해야지' 뭐 사실 국뽕이면 국뽕인건데 그렇게치면 자국리그도아닌 유럽리그에서 한국선수들이 잘할땐 왜 열광하는지.. 그냥 베트남이라서 같잖게 느끼는게 아닐지 .. 박항서의 귀국은 점점 멀어지네요 ㅋ 우리보다 베트남이 잘하네요 우린 레바논하고도 무승부가는데ㅜㅜ 이러다 베트남이 월드컵진출할지 누가 알겠습니까..





경기를 마무리, 동남아시아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월 베트남축구협회와 재계약에 합의한 박 감독은 금메달로 신뢰에 보답해 신화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박 감독은 경기 후 우승 비결을 묻는 질문에 "베트남 정신이었다"면서 축구를 사랑하는 베트남 국민과 베트남축구협회, 베트남 프로구단 관계자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한편, 우승을 거둔 박 감독은 내년 1월 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준비를 위해





옆으로 움직임이 컸음) 그만 봐야겠습니다. 한 년 뒤에 베트남이 발전하고 시민의식이 높아지면 한국 이미지가 어찌될지.... 박항서 감독님이나 기사내 경제적 지위 떠나서...!! 원리원칙대로 현지 법률과 노동자 인권 존중하는 대신 ㅡ 돈 쫌 덜벌고, 세계적인 기업 쫌 안 되고, 갤럭시 수익 좀 덜 나면 어때서그럴까...!! 이런 기업이 강점기의 일본과 뭐가 다를까요. 한국에서 하던대로 ㅡ 베트남에서 그대로 ㅡ 그리고 장악했네요. 국적을 떠나 타인을 핍박하고 착취해서 올곧이 내 이득만 만들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던



Trần 陳 진 (11%) 레 Lê 黎 려 (9.5%) 팜 Phạm 范 범 (7.1%) 후잉/황 Huỳnh/Hoàng 黃 황 (5.1%) 판 Phan 潘 반 (4.5%) 부/붜 Vũ/Võ 武 무 (3.9%) 당 Đặng 鄧 등 (2.1%) 부이 Bùi 裴 배 (2%) 도 Đỗ 杜 두 (1.4%) 호 Hồ 胡 호 (1.3%) 응오 Ngô 吳 오





이 우주는 시뮬레이션일지도? Part 2 4328 95 29 34 현대차 공장 근황.jpg 9366 75 1 35 동양대 최성해 총장 근황 20617 29 124 36 마이크 타이슨의 실력.gif 17701 40 21 37 인생 최대 쓰레기책 2권.jpg 14328 48 24 38 곧펑, 약후링크) 전 안되나봅니다. 어제 깨달았어요. 16105 38 24 39 남편출근할때 와이프 모습 15991 37



쫑) => 陳庭重(진정중) Đoàn Văn Hậu (도안 반 허우) => 段文侯(단문후) Phạm





성인 2천33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는 방송·연예, 사회·문화, 스포츠, 경제·기업 등 4개 분야별로 가장 인상 깊었던 인물 1명을 투표하도록 했다. 그 결과 손흥민은 46.3%의 지지를 받아 압도적 1위에 올랐다. 아시아축구연맹(AFC) 시상식에서 생애 세 번째 아시아축구연맹(AFC) '올해의 국제선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3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예매를 시작한 지 불과 1분 만에 매진됐다 베트남하고 태국 경기 보고 있는데 어이 없게 골키퍼 실수로 1점 먹더니 (골키퍼가 패스한다는게 앞에 태국 선수 맞고 골대로 들어옴) 전화좀 하고 다시 보니 2:0 ㅠㅠ 베트남 힘내라~~ 아직 초반이라 기회는 많으니..ㅠㅠ 박항서 퇴장 이라고 기사가 나오네 ㅎㅎ 내가 본바로는 베트남이 훨 더 거칠기 하더만 86년 월드컵 보는 기분 ㅎㅎ 퇴장이 두명은 나올만큼 거칠더만 베트남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