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예측단이 지켜보고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시즌3 확정을 지으면서 지난해부터 출연자 모집을 시작했다. ‘하트시그널’ 시리즈는 회차마다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배윤경, 서지혜, 오영주, 임현주 등 신예 스타를 낳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시즌3 방송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마쥬 세일해서 직구하려는데 다 이뻐서 못고르겠어ㅋㅋㅋㅋ 1. 오영주가 입어서 젤 인기 많은 원피스야 근데 나는 목이 짧아서 카라형이



뒤 퇴사를 해서 많은 분들이 '연예인 하려고 하는구나' 생각을 할 것 같았다"며 "어렸을 때는 예쁜 얼굴이 아니라서 연예인을 꿈꾸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예체능 쪽으로 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최근 연기를 배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넷플에는 없네 갑자기 오영주 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ㅋㅋㅋ 배우 안재홍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다. 20일 복수 연예 관계자에





김현우는 가오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오영주도 근데 남자들한테 인기있는 타입아냐?? 난 핱시2 오영주 임현주 둘다 감정에 솔직해서 멋졌음ㅠㅠ 뭔 결혼상대로는 영주라 잘해줬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핱시 오영주는 요즘 뭐해? 너를 만난 여름 후기 앞으로 배우길 걷는다는 하시그널 여자출연자들.jpg 핱시2 중후반부 내내 오영주 왤케 사람 못믿냐고 의심쩐다고 욕먹었는데 그래도 난 김현우오영주임현주 그 삼자대면이 제일 길이길이 남을 명장면이라 생각함 그래도 난 김현우오영주임현주 그 삼자대면이 제일 길이길이 남을 명장면이라 생각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다. 20일 복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안재홍이 이날 진행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녹화에 참여했다. 안재홍은 선녀 보살(서장훈)과 동자(이수근)을 찾아 고민을 털어놓고 상담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김영철, 오영주, 은혁, 동해 등 다수 연예인들이 출연해 고민을





임현주 김현우랑 그 젊은 한의사까지 4명이랑 최종 결과는 알아 현주 남녀 가릴거없이 되게 러블리하고 싹싹하고 성격도 쿨해서ㅋㅋㅋ 워너비임 ㅠ 솔직히 존나 웃겼어ㅋㅋㅋㅋㅋ예전에 손님으로 만난거 기억하고 혼자 의미심장한 웃음 짓고 그러더니 오영주가 가져온 스피커 자기도 있는거고 자기가 좋아하는노래 오영주가 틀고 그랬다고 혼자 운명이다 이러는거 보고 얘도



오영주 이규빈 내 이상향의 여자랑 이상형의 남자임 임현주 오영주에게 주기엔 김현우는 너무 오영주 왤케 안티많냐 [공식] 채널A 측 "'하트시그널 시즌3' 3월 첫 방송, 방송 일자는 조율중" 마쥬 원피스 골라줘! 임현주 오영주에게 주기엔 김현우는 너무 근데 정재호랑 오영주는 어렸을때 잠깐알던 친구가 아니라



같은무리라고 했음ㅋㅋㅋㅋ 그 프로가 그런 류의 프로그램 중에선 제일 잘됐었고 출연자들도 화제됐어서 그런지 일반인인데도 정병 존나 붙음.. 방영당시엔 임현주 송다은이 많이 까이고(특히 현주) 프로 끝난 뒤엔 오영주가 많이 까임 까는 이유도 별같지도 않은 이유임ㅋㅋㅋㅋ 방송볼때야 그러려니 했지...ㅡㅡ;;;; 코로나 바이러스.. 대형화재는 무엇...ㅠㅠ 배우고 있대 나 이 프로 안봐서 잘모름 ㅋㅋ 오영주



GV시사회길래 오영주 볼 생각으로 갔는데 영화 정말 괜찮네요. 이제 막 썸타는 커플이나 좋아하는데 고백 못하는 사람있으면 데려가서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영화는 10점만점에 8점 정도였고 학창시절의 첫사랑이 생각나게 하는 영화네요. 관객이 생각보다 적어서 그런거였는지 원래 계획에 있던건지는 모르겠지만 오영주님이 관객 한명 한명과 사진도 찍어줘서 더 좋았네요. 요즘 볼 영화 없는데 한번쯤 보셔도 좋은 영화 같습니다. 배윤경 최근작: KBS 드라마 스페셜 2019- 사교-땐스의 이해





서사 오지게 좋아하구나 싶더라ㅋㅋ 오영주 취향 스펙 이것저것을 마음에 들어한듯 거기 출연자가 일반인 시절 같이 학원다녔는데 인기 엄총많았다고 하던데 이름은 기억안남 걍둘다좋아... 걍 양다리 걸친거지 뭘 자꾸 마음으로는 현주 머리로는 영주 이러고있어 방송보면 김현우도 오영주한테 진심으로 끌렸다고 생각한 장면 존많임 그게 아니면 샐러드 영주꺼만 만들어놓고 현주 면전에 대고 니들꺼 아냐 이랬겠냐고ㅠ 배우야?? 사실 영화보단 오영주



계속 연락해왔던 친구라던데 핱시2 여출들한테 정병 ㅈㄴ 붙었었고 아직도 남아있음 무엇이든 물어보살 : 찐보살 오영주 핱시 오영주 연기 준비한다던데 임현주랑 김현우는 사귀긴 사귄거야? 난 핱시2 오영주 제일 좋아했는데 내 워너비는 임현주였음ㅋㅋ 오영주 사람으로써 부럽다.. 바른자세랑 차분한말투랑 누구랑 말해도 편하게 대해주는거 핱시 김현우 ㄹㅇ서사충이란건 확실함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