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찬 이찬원 앞으로 더 친목해줘 미스터트롯 양지원 김수찬 잘 아는덬있어?? 신동부 악편 어떻게된건지 알려주라ㅠㅠㅠ 미스터트롯 김수찬 공카에 글쓴거 좀 봐줘 ㅠㅠ ㅈㄴ센스있고 다정하고 다함 야 ㅅㅂ 평생을 야망캐만 픽할 운명인가봐 난 팬덤은 찬또배기vs 임영웅 둘싸움에 그옆에 코어몰이 김수찬 김수찬 끼뿌리는거 보고싶다 이 타이밍에 필욬ㅋㅋㅋ 김수찬 진짜 존나 잘한다 무대장인같아 내친구





나고 ㅋㅋㅋ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 정동원 김수찬 내 픽ㅠㅠㅠ 신동부 현역에이 유소년부 못 잃어 ,,, 축구쪽인데.. 얼굴에 축구선수 누군가가 보인다 근데 노래도 잘하고 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진짜 물건이다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에는 엔터테인먼트사·방송사 재직자,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제작자, 연예부



인스타 팔로까지 함ㅋㅋㅋㅋㅋ 이찬원 인스타그램 댓글로보는 미스터트롯 멤버들 사이 ㅋㅋㅋㅋ 다들 비슷한 또래여서 그런가 엄청 친해보이고 서로 부둥부둥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워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명훈 엔알지 김호중 테너 복면삼식이 이찬원 진또배기 김수찬 나야나+송대관 장민호 트롯bts 쩔거 같아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 끼쟁이 이찬원 메보 찬또 옥진욱 비주얼



화제몰이 중인 오마이걸이 10표로 3위에 랭크됐다. 또 '음원강자' 폴킴 장범준 잔나비와 '퀸덤'으로 반전의 기반을 마련한 AOA가 모두 8표를 받아 공동 4위를 기록했다. 또 엔플라잉과 박봄이 6표를 얻었고, 핑클 청하 엑스원 아이유 몬스타엑스 태연 악뮤가 4표를, 케이시 적재 러블리즈 MC몽 임재현 승리 장우혁 러블리즈 이진혁 박혜원 강다니엘 거미 잔나비 장덕철 윤종신 빅뱅 박지훈 셀럽파이브 임현식 벤 우니 닐로 유산슬(유재석) 첸 선미 김현철 윤민수가 각각 1표를 획득했다. '2019년 말~2020년이 가장





장민호 스며드는거 갑2 / 김수찬 신경쓰이는거 갑 미스터트롯 이 구성으로 콘서트 돌면 ㄹㅇ 회차마다 매진가능할 거 같음 미스터트롯에 나오는 김수찬 위너에 송민호랑 닮지 않았어? 진또배기 장민호 김수찬 투표하고옴ㅋㅋㅋ 김수찬 이승우랑 닮았엌ㅋㅋㅋㅋㅋㅋ 내픽어때 급식픽임? 각섰어 ㅋㅋㅋ 존나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안녕 친구 본방 끝나고 분량 추가했다는데 대부분 vod에도 추가 안 되어있음 wavve 미스터트롯 2화 다시보기에는 有 프린수~찬 자기해석 완벽하다ㅋㅋㅋㅋㅋㅋ 팀미션때 ㅇㅇ 이거 맨날





받아 2위에, '특급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이 13표를 받아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케이팝의 화제성이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미국 진출 후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의 기대감이 작용한 순위로 보인다. 그 외에도 있지와 악뮤가 11표를 얻어 공동 4위에, 4년만에 재결합한 브라운아이드걸스와 골든차일드가 8표를 얻어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지난 16일 3회, 23일 4회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6. 김호중 7.이찬원 8.김수찬 9. 영탁 남은 멤버끼리 3자리 싸움 나중에 방송이랑 비교해봐야지 당장 이번주 데스매치 방송부터 너무 달라서 팀전 스포까지 싹 갈아엎게 될수도ㅋㅋㅋㅋㅋ 못보내 ㅜㅜ 안녕하세요 . 평소 음악프로그램을 즐겨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 최근에 제가 완전 꽂혀서 보고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미스터 트롯입니다 . 이전 버전인 미스 트롯을 이미 본방사수하면서 완전 빠져서 봤던터라 이번 미스터 트롯이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정말 큰 기대를



떨굴수가 없어...ㅠㅠㅁ 추천해준사람 뽑았다 둘이 끝까지 가라ㅠㅠㅠㅠㅠㅠㅠ 이찬원 김수찬ㅠㅠㅠㅠㅠㅠ 동치미 나왔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 김수찬 ㅇㄱㄹㅇ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이





얻었다. ◆'인생역전' 송가인, 2019년 반전 아이콘 1위…송하예·오마이걸 2, 3위 송가인은 '2019년 가장 반전을 이뤘다고 생각하는 가수' 질문에서 32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탁월한 실력으로 '인생역전'의 꿈을 이룬 송가인이 2019년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힌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이같은 '대반전'의 비결은 역시 실력이었다. 송가인은 한국인의 한이 서린 듯한 음색, 판소리를 통해 갈고 닦은 허스키하면서 파워풀한 성량을 바탕으로, 트로트 서바이벌에서 단연 압도적인 실력으로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