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름의 희열-태백에서 금강까지(이하 '씨름의 희열')'이 지난 11월 30일 호평 속에 베이을 벗었다. '씨름의 희열'은 국내 최정상 경량급 씨름 선수들이 '태극장사 씨름대회'를 개최해 1인자를 가리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낸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 태극장사에게는 1억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태백급 선수로는 노범수, 박정우, 손희찬, 오흥민, 윤필재, 이준호, 허선행, 황찬섭, 금강급 선수로는 강성인, 김기수, 김태하, 이승호, 임태혁, 전도언, 최정민, 황재원이 출연한다. 또한 김성주는 캐스터, 이만기는 공식 해설위원, 붐은 비공식 해설위원을 각각 맡았다.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프로그램 MC 경험을 살려 조언을 건네줬던 터. 전화연결에 이어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있는 그대로 공개, 시청자와 소통에 나설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워너원으로 데뷔한 옹성우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홀로서기에 나섰다.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연기에 도전했고 호평받았다. 15일 첫 방송을 앞둔



사랑을 받고 있다. 장성규는 최근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 DJ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한국시리즈 4차전 애국가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루시 역을 통해 얼굴을 알린 뮤지컬 배우 겸 가수 해나가 부른다. 포근포근 너무예뻐ㅠㅠ 리트윗 댓 ♥️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 임윤아, 차은우, 장성규가 ‘2019





잇달아 출연시키며 방송사 간의 경계를 허물어 버렸다. 일종의 금기를 뛰어넘은 것이다. 이런 시도가 가능했던 건 역시 유산슬의 본캐가 국민MC 유재석이기 때문이었으리라. 온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유재석이기에 시청자들도 불편함 없이 몰입할 수 있었다. 남들이 그에게 '위기'라고 지적할 때, 유재석에겐 분명 훨씬 더 쉬운 길이 있었다. 트렌드가 된 관찰 예능을 할 수도 있었고, 대중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줄 가족 예능에 뛰어들 수도 있었다. 그러나 유재석은 매번 새로운 도전에 뛰어들었다(tvN ,



두게 되는 이유다. 그에 대응하는 또 다른 대상 주자는 다름아닌 유재석. 국민MC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그는 이미 지상파 3사 연예대상만 13회를 수상한 역대최다 대상 수상자다. 지난해 막을 내린 '무한도전'과 함께 그의 위기설도 돌았으나, 트렌드를 좇기보다 실험을 거듭해 온 그의 선택은 결국 김태호 PD와 함께 한 '놀면 뭐하니?'와 함께 시간이 갈수록 빛을





마음을 털어놨다. 송이 매니저는 지난 4월 ‘전지적 참견시점’에 하차했고, 박성광 소속사 SM C&C에 사표를 제출했다. 당시 관계자들에 따르면 송이 매니저는 일반인 신분으로 시청률 10%를 넘나드는 인기 예능에 출연하며 주변의 지나친 관심을 받는 것에 큰 부담을 느껴왔다. 한편 박성광과 송이 매니저는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무게감이 있었고 중심을 잡아줬다. '씨름의 희열'에서 이만기는 선수들의 경기를 분석하는 역할을 맡았다. 선수들이 쓴 기술을 설명하며, 왜 그가 이겼는지 설명했다. 프로그램의 정보와 전문성을 담당한 그는 씨름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줬다. 여기에 스포츠 중계 전문으로 캐스터를 맡은 김성주와, 비공식 해설위원으로서 예능적인 재미를





전했다. 또 황민현은 "피부를 위해 먹는 건 콜라겐 챙겨먹는다. 콜라겐이 잘 나온다. 알약도 있고 마시는 것도 있다"고 설명했다. [img= ] 'KBS 연예대상'을 시작으로 지상파 연말 시상식이 포문을 열었다. KBS의 배턴을 이어받아 MBC가 오는 29일 'MBC 방송연예대상'을 개최한다. 올해 MBC 예능국은 장수 프로그램의 선전과 신규 프로그램의 도약으로 모처럼



자신은 그렇게 먹지 않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아쉬워했다. 이에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혔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뉴이스트 민현은 “생각도 안 해본 조합이다”라는 반응을, 브라이언은 “우리 아버지들이 피자 위에 김치 올려 먹는 것 같다”는 의견 등 출연진들은 각양각색 반응을 쏟아냈다. 이처럼 보는 이를 궁금하게 만든 홍현희와 매니저의 파김치 팬케이크 조합 발견에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상승했다. 출연진과 시청자





지금 당연히 못 받을 거라고 해서 휴가를 간 상태다. 정형돈 매니저가 날 데리러 와 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노홍철은 “5년 전 죽을 죄 지어서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다. 그리고 상 받을 줄도 몰라 머리라도 하고 올 것을, 머리가 잘못 되어 녹아버리도 말았다”고 말하며 충격적인 헤어 스타일을 공개했다. 그는 이어 “죽을 때까지 그 무게를 견디며 살겠다. 오늘 좋은 날이라도 들떠서 사고치는 연예인이 없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 MBC 연예대상’의 올해의 프로그램 상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