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만원짜리 롱패딩 지오다노 롱 벤치파카 사용기적어봅니당 나 양털이불이랑 토퍼 들고다니면서 지훈이 졸리다하면 바로 셋팅할 자신있어 와이프가 방바닥이 딱딱하다고 해서 토퍼 사려고 하는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 대학 기숙사 준비물 팁입니다 오래된 매트리스 활용기 다들 봄집 모살거야? 이케아 오리털이불과 솜이불 로드토퍼 중 어떤게좋나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탑니당 얼마나 많이 타냐면 군대에서 침낭을 5월까지 덥고 잘 정도였고 수족냉증은 기본이며 계절 중 제일 싫어하는 계절은 역시 겨울입니다 그것도 그런데 겨울에 좀 대충입고



퀸 제품이 244,900원 이고 amazon 요건 아마존에서 파는 Tempur-Pedic TEMPUR-ProForm Supreme 3-Inch Queen 템퍼 토퍼 3인치 퀸인데요 가격은 배대지 포함 31만원 정도구요~ 둘중에 어떤게 더 좋을지 궁금합니다. 와이프는 매트리스 생활을 오래했던 사람인데,,결혼해서 애기들때문에 이불 몇겹 펴놓고 잤었거던요,, 그런데

//ir-na.amazon-adsystem.com/e/ir?t=clien0f-20&l=ur2&o=1

라텍스가 포함된 매트리스라 엉덩이와 허리가 처져서 수면을 제대로 하지 못하였습니다. 라텍스의 경우 허리가 안좋은 분들에게는 비추드리고 싶네요 구입할때 알아본 단단한 매트리스 종류는 1. 수입산 씰리 - 젤 단단한 모델도 제기준엔 물렁하였습니다 (국내제조사 기준 3/5 물렁함에 해당) 2. 씰리 - 4/5 단계 단단함 위주로 찾았는데 그런데로 괜찮았습니다. 3. 에이스 - 하이브xxx - 씰리에 비해 조금 부족한듯 느꼈습니다.





달린 모델입니당 털도 700g 인가 들어었던거 같고... 이것도 원래 입던 패딩처럼 엉덩이까지만 가리는 패딩이였어요 그렇게 제 기준으론 거금을 주고 샀는데........... 생각보다 추운겁니당 .... 아니... 생각보다 하나도 안따듯하다라고 할까......... 나름 중대급이상 패딩이라고했는데 기대치를 너무 밑돌았슴다... 다른사람들도 비슷한거 다 입고다니는데 저만 춥나..?라는 생각도 들구요 비싼돈주고 샀는데 무를순읍으니..다시 추우면 추운데로 살았숨돠 작년 롱패딩 광풍이 불고 너도나도 롱패딩 수십만원짜리 사서 입고





다니더라고용 따숩다고 하는데 제가 또 수십만원짜리 롱패딩을 돈주고 사기엔 너무 아까운... ㅋㅋㅋㅋㅋㅋ 다시 올해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노재팬이 터지고 유니클로에서 보통 옷을 샀는데 대체재가 필요했어요 탑텐,에잇세컨즈, 지오다노,뱅뱅 등등 여러개 브랜드 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죵 그와중에 지오다노가 세일하더라고용? 지오다노는 홍콩 브랜드라고





해서 홍콩을 도와주고 싶은마음에 뭐파나 구경해봤습니다 유니클로가 생기기전 지오다노의 가격대는 딱 유니클로 전성기떄 가격이였어요 바지 5.9만 6.9만 이렇게 말이죠 지금은 많이 떨어져서 1~4만원대 사이에서 놀더라고용 그러다가 눈에 띈 롱 벤치파카 4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옷 이건 왜케 싼거지!?? 하고 보니까 솜이더라고요 웰론이라는 ... 그래도 4만원에 롱패딩...거기에 무배...ㄷㄷㄷㄷ 아 그냥 사보자 해서 사봤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러가려면 불편하고 귀찮잖아? 등등요 .ㅎㅎ 그런 걱정 딱 접으시고 필요하면 사 쓰라하세요 - 포인트는 이게 필요한 일이 있을 텐데? 이거 있으면 좋을건데 하는거 : 다 사지마세요. 필요하면 사 씁니다 기숙사 옷장 작아요 옷 많이 가져가봐야 입지않고 그대로 모셔두었다 가져옵니다 일단

최근에 다리쪽이 좀 아프면서, 잠을 뒤척이고 잠자리가 딱딱해서 불편하다고 해서 토퍼를 사주려고 합니다 작년에 아들 입학해 지방에 내려가면서 이것저것 준비하다 82게시판에 올리니 님들이 이민가냐? 뭐하냐? 하셨어요/ 제 딴엔 필요한 것만 쓴것 같은데 그런 댓글이 달리길래 왜 이리 비판적이지? 라고 생각했어요,ㅎㅎㅎ 지나고보니 댓글주신 님들 말이 다 맞더라구요ㅎㅎㅎ 가장 실수하는게 이게 있으면 이런 상황에서 필요하겠다하고 사는 준비물이예요 그런거 사지마세요. 예를들어 충전기 2~3개는 가져가야지? 사로가려면 불편하고 귀찮잖아? USB도 두서너개는 있어야겠지? 망가지거나 잃어버리면 어떡해?

널널해용 이점은 진짜 맘에 듭니당 후드 써도 후드가 머리를 안누르고 안쪼이면서 널널한 패딩은 이게 첨이네여 ㅠㅠ...... 후드 조이는 고무줄...까지 .......서비스로 넣어준듯합니다 저는 평생 쓸일 없을듯 아 맞다 추가 옵션은 손목에 시보리 있습니다!!!! 저 이거 보고 살맘먹었어요 손목 시보리 있어야 바람이 덜들어가거든요

!!! 이 꿀옵션 !! 무조건있어야함다 패딩 아래쪽에 틀수있는 단추들이 있어요 패딩을 끝까지 잠궈도 앉거나 걸을때 걷기 편하라고 넣어준듯함돠 그리고 이모든게 마법의 가격 4만원................... 여기까지 간략 제품정보인디... 더쓸것도 없지만ㅋㅋㅋㅋ 제가 왜이렇게까지 쓰냐면......... 너무나 만족할만큼 따듯합니다 ㅠ0ㅠ................................... 아니 뭔 4만원짜리 솜 패딩이 따듯할리가 있냐? 라고 의문점을 가지실텐데 진짜 생각보다 많이 따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