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이레도 향수 어떤가요? 그저께 케톡에서 조말론st 향수 추천받은거 샀는데 향 진짜 존똑이다.. 그저께 케톡에서 조말론st 향수 추천받은거 샀는데 향 진짜 존똑이다.. 나 평소에 향수 쓰면서 좋은 향 난다고 들은 향수 두갠데 랑방 에끌라드아르페쥬랑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임ㅋㅋㅋ 결정장애 고렴이 향수 골라주라 5개 있다 ㅜㅜ 광공 향수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ㄱㄴ? 조말론 향수 뿌리고 기분

상했어요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사용중인데 한가지 더 사려고해요 바이레도 향수 어떤가요? 발다프리크가 달달한 향인가요? 3만원 안되는데 1+2행사중이라 3병 줌 블랙베리앤베이랑 잉글리쉬페어 어쩌고랑 우드세이지어쩌고 이렇게 세개샀는데 세개 다 향 거의 똑같음 나는 블랙베리 제일 좋아해서 그거 부리고나왔는데 오히려 지속력 더 좋은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3만원 좀 안되는데 1+2행사중이라 3병 줌 블랙베리앤베이랑 잉글리쉬페어 어쩌고랑 우드세이지어쩌고 이렇게 세개샀는데 세개 다 향 거의 똑같음 나는 블랙베리

제일 좋아해서 그거 부리고나왔는데 오히려 지속력 더 좋은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랑방은 ㄹㅇ 국민향수라 호불호 적게 갈리는 거 같고 조말론은 나도 취향 갈리는데 저건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음ㅋㅋㅋ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시향해봄) 아쿠아 디 파르마 오스만투르크 조말론 그레이프프루트(시향해봄)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시향해봄)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닐(시향해봄) 하나빼고 시향해본게 다 진짜 너무 좋아서 딱 하나만 사고 싶은데 뭘 사야할지 모르겟어....... 결정장애 도와줄래...? ㅈㄱㄴ 블랙베리앤베이 시용하고 있어요 다들 향이 좋다고 뭐 쓰냐고 물어보고 그러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