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단을 넣어주나 보네요 북미사양의 기본중의 기본 크루즈 컨트롤 입니다. 뭐 국내서도 저 버튼류만 바꾸면 사용할 수 있어요 다만 국내에선 수동변속기 + 크루즈 제공하는 차가 손에 꼽혀서 그렇지만...... 깡통트림은 키 디자인도 차이가 납니다. 보통은 실버, 블랙 투톤인데 깡통은 올블랙이기 마련이죠 쉐보레





부분도 꽤 있군요 헤드레스트도 원가절감식 일체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얘낸 트렁크 접을 때 벨트클립 넣는 홈도 없네요 다만 실내공간은 여유로웠습니다. 레그룸이나 헤드공간이 i10 보다 더 넓더군요 직물시트의 재질이라던가 만듦새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 약간 모자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행질감이 좋은건지 아니면 우리나라처럼 인도도 싸고 크면 장떙인건지 이 차량만 봐선 잘 모르겠습니다 뭔가 인기의 비결이 있겠지요? 기타 사진이 없는





들어올 생각도 안하겠지만요 이와 비슷한 차량이 피아트 500 입니다 역시 폭을 초과해서 경차혜택을 못받는 차량이 있지요 찾아보니 국내에 몇대 돌아다니긴 하더군요 경차급을 소형차 세금으로 돌아다니는 진정한 용자들이네요 해외 소형차에 맟추어 경차 규격을 늘리자고 하는것보다 국내 규격에 맟추어 해외 제조사가 만들어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라야지요.....





실내 결빙 운전석 브레이크 페달쪽 물샘 운전석 브레이크 페달쪽 물샘 뒷좌석 물샘 뒷좌석 곰팡이 뒷좌석 곰팡이 2 실내 습기(운전할때가 아닙니다.) 실내 습기(운전할때가 아닙니다.)2 실내 습기(운전할때가 아닙니다.)3 습기 줄여보려 매일 박스를 올려두었었습니다. 두번다시 하고싶지 않은 최악의 업체네요. 오토멤버스클럽 이라고 해서 가입하면 스벅쿠폰 10장 준다 이거였는데 가입하고 해지시점에 문의 좀 해보려고 고객센터번호 연락하면 10번모두 상담사가 ..대기..어쩌구.. 번호를 남겨도 연락한번 온적없고.. 그냥 상담사는 있는건지.. 직원도 없이 나몰라라하는 슈레기업체인건지.. 삼성카드 제휴같아서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같네요 이 급에서는 안전벨트 높낮이 조절부도 희귀합니다 진짜 잘 달아주면 운전석만 달려있고 조수석은 고정식..... 키 큰사람은 목이 쏠리지요 그래도 하이그로시, 엠블럼을 넣는 등 소소하게 포인트를 넣었습니다. G 는 GRAND 의 약자입니다 옛날 차량이나 급이 낮은 차량들은 저 검은 센서가 있습니다. 도어 개폐 감지센서라고 저 위의 고무가 물리적으로 눌리면 도어가 닫힌거라고 인식하는거죠





글을쓰면서도 분노와 답답함에 손이떨립니다 여러분 도와주십시오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제발 이슈화좀 시켜주십시오 이건 돈의 문제가 아닙니다. 돈도 돈이지만 태도의 문제입니다. 소비자를 업신여기고 이토록 무시하는 기업은 소비자가 얼마나 무서운지 알아야 합니다. 쌍용 도와주고싶은 마음도 컸는데 이제는 실망과 분노뿐입니다. 밴쿠버 공항에 도착해 택시를 탔는데 기사는 터번 쓴 인도 노인이었어요. 타고 가는 중에 갑자기





2년전의 저로 돌아간다면 다신 이차를 안살것 같습니다. 영업사원은 특이케이스라고 말합니다. 저도 알고있습니다. 모든분들이 이렇진 않겠지요 나름 인기차종인데 하지만 그렇다면 더더욱 저같은 사람에겐 정말 머리숙여 사죄해도 모자랄판에 오히려 돈을 내놓으라며 적반하장으로 나오고있습니다 영업사원통해서 하드탑 장착업체의 의견도 구했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합니다 들어보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사업소에서도 저같은 경우는 없었다고 합니다 제 고생과 이 스트레스는 어떻게 보상받을수 있을까요? 지금 이



추가적인 보상을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단순히 원상복구, 수리, 그리고 수리기간동안 제가 차없으면 이동이 거의 불가하니 출퇴근용 렌트카 잠시만 빌려주면 되는건데 그걸 못해준다고 하는겁니다 첨부한 동영상을 보면 물이얼마나철철 들어오는지 보이실겁니다. 사진도 보시면 실내가 얼마나썪었는지 제가 그동안 겪었던 고생을 10분의 1이라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이사태가 개탄스럽고 지금은 이 차를 산것을 너무나 후회하고있습니다 저는 영업사원에게 이차는 이제 똥차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게 똥차지 뭡니까 실내는 썩은내가나고 날마다 결로가 심각하며 항상 찝찝함에 시달려왔습니다 이제는 못참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쪽에도 연락해볼 생각입니다





곰팡이 2 탑에서 물이 흘러 중간에 보시면 틈사이로 물이 흘러들어갑니다. ----------------- 제가 덜 민감해서 그런건지 집사람과 아이가 차량에 탈때마다 곰팡이냄새가 난다고 하여 물먹는하마를 실내에 두기도 하고 방향제를 갈아보기도 했습니다 약간의 완화만 있을뿐 매한가지였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손세차를 맡겼더니 직원분이 실내 바닥과 시트 안쪽에 곰팡이가 가득하다는겁니다. 일부 보이는 부분은 녹까지도 보였고 아마도 내장재를 탈거하면 안쪽에



제가 보배드림 올리고 나서야 마지못해 해주는 수리이기 때문에 정말정말 화가 났지만 그래도 일단 사업소를 다시 찾았습니다 사업소에서 하는말입니다 "이건 차량 문제가 아니고 탑 문제기 때문에 탑을 최초 시공한 장착점에서 수리를 해줘야 한다" 이거 지금 저 엿먹이는것 맞지요? 이건 탑에 문제가 있어서 물이새는게 아니라 탑을 재시공하면서 물이 안들어오게 시공해야 하는데 그걸 잘못해서 새어 들어오는겁니다.



댓글